'러브 떠나고 싶지 않다 해도'..CLE, 트레이드 의사 있다
출처:스타뉴스|2018-12-05
인쇄

 

미국프로농구(NBA) 클리블랜드 캐벌리어스가 적당한 조건만 제시받는다면 케빈 러브(30)의 의사에 상관없이 트레이드를 진행할 수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미국 더 애슬레틱은 5일(한국시간) ‘러브는 팀에 남고 싶어 하지만 클리블랜드는 이와 상관없이 트레이드를 진행할 수 있다‘며 ‘다른 구단에서 적절한 드래프트 지명권이나 좋은 유망주들을 제시할 경우 클리블랜드는 곧바로 트레이드에 응할 것‘이라고 전했다.

최근 4년 연속 파이널에 진출했던 클리블랜드는 지난여름 르브론 제임스(34)가 LA 레이커스로 팀을 옮겨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다. 올 시즌 5승 18패를 기록하며 동부 콘퍼런스 13위에 머물러 있다. 이에 클리블랜드는 전력의 한계를 느끼고 언제든지 탱킹, 즉 드래프트 상위 지명권을 얻기 위해 올 시즌 성적을 포기할 수 있다는 뜻을 내비친 것으로 알려졌다.

트레이드의 경우 선수 의사가 반영되지 않는다고 해도, 러브 입장에선 다소 섭섭한 결정이다. 러브는 지난 7월 클리블랜드와 4년 재계약을 맺었다. 당시 러브는 "나는 클리블랜드가 너무 좋다. 이 도시를 사랑하고, 이곳에서 지내는 게 편하다. 또 클리블랜드에서 NBA 우승을 경험했다. 그런 팀을 떠나는 것은 쉽지가 않다"고 밝혔다.

하지만 클리블랜드는 팀을 위해 러브를 내주고 미래 자원을 최대한 많이 확보하겠다는 계획이다.

 

 

한편 러브는 정확한 3점슛을 갖춘 빅맨 자원이다. 다만 올 시즌 왼발 부상을 당해 어려움을 겪고 있다. 러브는 정규리그 4경기에 출전해 평균 득점 19.0점, 리바운드 13.5개, 어시스트 3.5개를 기록 중이다.

  • 축구
  • 야구
  • 기타
국가대표 이재성의 조용한 선행… “축구로 받은 사랑, 세상에 돌려주고 싶어요”
국가대표 이재성의 조용한 선행… “축구로 받은 사랑, 세상에 돌려주고 싶어요”
축구 국가대표 이재성(마인츠)가 유네스코한국위원회에 정기 기부로 청소년들이 축구를 통해 평화의 기술을 배우는 교육을 묵묵히 지원하고 있다.23일 유네스코한국위원회에 따르면 이재성은...
‘일본 축구 비상’ 미나미노, 십자인대 파열로 월드컵 출전 불투명
‘일본 축구 비상’ 미나미노, 십자인대 파열로 월드컵 출전 불투명
일본 축구가 비상이 걸렸다. 대표팀의 핵심 공격형 미드필더 미나미노 다쿠미(30)가 부상으로 쓰러졌기 때문이다.AS모나코는 22일(현지시간) 구단 SNS를 통해 "지난 21일 오세...
[아프리카 네이션스컵 프리뷰] 콩고민주공화국 VS 베냉
[아프리카 네이션스컵 프리뷰] 콩고민주공화국 VS 베냉
[콩고민주공화국의 유리한 사건]1. 현재 라리가의 레알 베티스에서 뛰는 세드릭 바캄부가 콩고민주공화국 대표팀에서 62경기에 출전해 20골을 기록했습니다. 그는 현재 국가대표팀 역대...
‘윤정수♥’ 원진서, 발리에서 뽐낸 비키니
‘윤정수♥’ 원진서, 발리에서 뽐낸 비키니
개그맨 윤정수와 아내 원진서가 달콤한 신혼여행 인증샷을 공개했다.원진서는 22일 자신의 SNS에 “천국 같은 발리. 자연 속에서 사랑하는 사람과 단 둘이. 힐링 그 잡채. 되돌아봐...
박성은 '마릴린 먼로의 크리스마스'
박성은 '마릴린 먼로의 크리스마스'
2025-2026 LG전자 프로농구 안양 정관장 대 서울 삼성 경기가 22일 경기도 안양 정관장아레나에서 열렸다.정관장 치어리더 박성은이 섹시한 응원을 하고 있다.
에스파 윈터, 정국과의 커플타투는 어디에? 열애설 후 첫 게시물에 '화제'
에스파 윈터, 정국과의 커플타투는 어디에? 열애설 후 첫 게시물에 '화제'
그룹 에스파 윈터가 어깨와 쇄골 라인이 돋보이는 드레스 룩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22일 윈터는 자신의 SNS에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윈터는 블랙 컬러 바탕에...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