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해외
FA 하퍼의 선택, 다저스냐 컵스냐..최종 2파전
출처:OSEN|2018-12-29
인쇄



FA 브라이스 하퍼(26)는 내년에 과연 어느 팀 유니폼을 입게 될까. 현재 시점에선 LA 다저스와 시카고 컵스가 가장 유력한 후보로 꼽히고 있다.

다저스 소식을 다루는 ‘다저네이션‘은 28~29일(이하 한국시간) 이틀 연속 하퍼의 행선지를 다룬 기사를 전했다. 29일 ‘다저스의 하퍼 영입에는 시카고 컵스가 가장 큰 장벽‘이라는 제목으로 컵스와 다저스의 하퍼 영입 상황을 전했다.

다저네이션은 앞서 28일에는 NBC 스포츠의 마이클 두아르테의 정보를 인용해 ‘다저스는 하퍼 영입까지 9m 다가섰다‘는 소식을 전했다. 두아르테는 다저스가 하퍼와의 협상에서 가장 근접했다는 소스를 알렸다.

하지만 팬크레드 스포츠의 존 헤이먼은 "현재 컵스가 가장 적극적이다. 다저스보다는 컵스가 하퍼와 계약할 가능성이 높다"고 언급했다. 그는 ‘컵스는 하퍼 한 명만 관심을 갖고 있는데, 다저스는 하퍼 외에도 포수 J.T. 리얼무토, 투수 코리 클루버의 트레이드에도 연결돼 있어 컵스가 더 유리하다‘고 전망했다.

시카고의 선 타임즈는 최근 테오 엡스타인 컵스 사장이 하퍼의 에이전트 스캇 보라스에게 ‘구단의 연봉 총액을 정리할 때까지 다른 구단과 계약하지는 말아달라‘고 했다는 보도를 하기도 했다.

존 헤이먼은 "만약 컵스가 외야수 제이슨 헤이우드의 이동과 관련돼 뭔가를 한다면, 하퍼 영입의 최종 신호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다저스는 이미 야시엘 푸이그, 맷 캠프를 신시내티로 트레이드하면서 하퍼를 위한 외야 자리를 정리했다. 

컵스는 2016시즌 월드시리즈 우승으로 108년 한풀이에 성공했지만, 2017시즌에는 내셔널리그 챔피언십에서 탈락했다. 올해는 와일드카드 결정전에서 콜로라도에 패해 일찌감치 포스트시즌에서 탈락했다. 내셔널리그 중부지구는 밀워키가 강팀으로 탈바꿈했고, 세인트루이스도 공격적으로 선수를 영입하면서 전력을 보강했다. 내년에 가장 치열한 지구가 될 전망이다. 

  • 축구
  • 농구
  • 기타
[월드컵 유럽 지역 예선 프리뷰] 웨일스 VS 벨기에
[월드컵 유럽 지역 예선 프리뷰] 웨일스 VS 벨기에
[웨일스의 유리 사건]1. 웨일스는 이전 두 홈 예선전에서 승리했으며, 지난 홈 예선전에서는 리히텐슈타인을 3-0으로 꺾었습니다.[중립 사건]1. 웨일스는 10월에 월드컵 예선 경...
[메이저 리그 사커 프리뷰] 오스틴 FC VS 로스앤젤레스 FC
[메이저 리그 사커 프리뷰] 오스틴 FC VS 로스앤젤레스 FC
[오스틴 FC의 유리 사건]1. 오스틴 FC는 현재 서부 컨퍼런스 순위에서 7위를 기록 중이며, 8위 달라스 FC와 1경기 덜 치른 상태에서 3점 차이로 앞서고 있습니다. 팀은 플...
[월드컵 유럽 지역 예선 프리뷰] 아이슬란드 VS 프랑스
[월드컵 유럽 지역 예선 프리뷰] 아이슬란드 VS 프랑스
[아이슬란드의 유리한 사건]1.아이슬란드는 현재 랭킹순위에서 승점 3점으로 D조 3위에 있지만 D조 2위팀보다 승점 1점차로 뒤쳐져 있습니다. 아이슬란드는 플레이오프 티켓을 손에 ...
치어리더 이다혜, 대학 캠퍼스에 불쑥…'11자' 복근 노출
치어리더 이다혜, 대학 캠퍼스에 불쑥…'11자' 복근 노출
치어리더 이다혜(26)가 러블리한 수영복 자태를 뽐냈다.이다혜는 지난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헌혈하는 모든 분을 응원한다"며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이다혜는...
허가윤, 발리 정착하더니 진짜 모아나 됐네…구릿빛 수영복 자태
허가윤, 발리 정착하더니 진짜 모아나 됐네…구릿빛 수영복 자태
그룹 포미닛 출신 허가윤이 근황을 전했다.허가윤은 최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금세 추억이 돼버려"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허가윤은 수영복을 입은 채...
이지혜 “배 나와도” 비키니 인증샷
이지혜 “배 나와도” 비키니 인증샷
가수 이지혜가 ‘뱃살 비키니’를 공개하며 하와이 여행 소식을 전했다.이지혜는 자신의 SNS를 통해 “하와이의 추억”이라며 “며칠 안 남은 일정 여행으로 충전”이라며 사진과 함께 1...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