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국내
5G안타 연속 행진·안타 1위…고공행진 김하성을 이끄는 자신감
출처:MK 스포츠|2019-04-07
인쇄

키움 히어로즈 김하성이 안타부문 1위로 올라섰다. 최근 5경기 연속 안타를 때리며 고감도 타격감을 자랑하고 있다.

김하성은 6일 광주 KIA타이거즈전에서 2번 유격수로 출장해 5타수 4안타 1타점을 기록하며, 안타부문 1위로 올라섰다. 13경기에서 21개의 안타를 때리고 있다. 경기당 1.61개 안타를 때리고 있는 셈이다. 최근 5경기 안타 행진이기도 하다. 이틀 만에 4안타 경기이기도 하다. 김하성은 지난 4일 창원 NC다이노스전에서 4안타 경기를 만들었다.

김하성의 방망이는 1회부터 뜨겁게 달아올랐다. 선두타자 이정후가 안타를 때리고 출루하자 2루타로 2,3루 찬스를 만들었다. 자신은 제리 샌즈의 적시타 때 홈을 밟았다.

 

 

비록 2회 삼진으로 물러났지만, 4회 다시 2루타를 때렸고, 5회도 안타를 기록했다. 6회에는 내야안타로 4안타 경기를 완성했다.

김하성의 타율은 0.389로 치솟았다. 팀 내 타율 1위 기록이다. 김하성의 맹타를 앞세워 키움은 이날 14-4로 대승을 거뒀다.

경기 후 김하성은 “코치님과 평소 이야기 많이 하면서 타이밍 잡는 것이나 타격폼 등 여러 변화 시도하고 있다. 결과가 좋은 게 고무적이다. 안타가 나오니 자신감 생긴다”며 “지금 페이스 유지하기 위해서는 체력과 컨디션 관리가 필수적이다. 웨이트를 하면서 컨디션을 유지하고 있다”고 말했다.

  • 축구
  • 농구
  • 기타
물 들어올 때 노 젓나?… '우승 도전' 아스널, 레알서 입지 흔들린 호드리구 노린다! "사카 파트너로 완벽"
물 들어올 때 노 젓나?… '우승 도전' 아스널, 레알서 입지 흔들린 호드리구 노린다!
아스널을 포함한 다수의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PL) 구단들이 호드리구 영입을 노리고 있다는 소식이다.영국 '기브미 스포츠'는 영국 매체 '팀토크'를 인용하여 6일(한국시간) "여름...
고지·폭염과의 싸움… 홍명보호, 월드컵 첫 관문은 '환경 적응'
고지·폭염과의 싸움… 홍명보호, 월드컵 첫 관문은 '환경 적응'
1,600m 고지대의 숨 막히는 습도와 35도 이상의 고온. 홍명보 감독이 2026 북중미 월드컵 조별리그 통과를 위해 가장 먼저 꼽은 핵심 과제는 다름 아닌 '현지 환경 적응'이...
[EPL 프리뷰] 맨체스터 시티 VS 선덜랜드 AFC
[EPL 프리뷰] 맨체스터 시티 VS 선덜랜드 AFC
[맨체스터 시티의 유리한 사건]1. 필 포든이 연속된 두 리그 경기에서 두 골씩 기록하며 뛰어난 폼을 보여주었습니다. 최근 얼링 홀란드와의 공격 파트너십도 상당한 주목을 받았습니다...
레드벨벳 웬디, 아찔아찔 아슬아슬
레드벨벳 웬디, 아찔아찔 아슬아슬
그룹 레드벨벳 웬디가 아슬아슬한 패션을 선보였다.웬디는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야경을 배경 삼아 찍은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사진 속 웬디는 어깨를 비롯해 가녀린 몸선이 도드라...
‘송민호 열애설’ 박주현, 온천에서 드러낸 반전 몸매
‘송민호 열애설’ 박주현, 온천에서 드러낸 반전 몸매
배우 박주현이 근황을 전하며 물오른 미모를 뽐냈다.박주현은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내사랑 자쿠지”라는 글과 야외 온천으로 보이는 공간에서 촬영한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초...
이채영, 남다른 상체 건강美…올해도 치명적이었다
이채영, 남다른 상체 건강美…올해도 치명적이었다
배우 이채영이 2025년을 한 달 앞두고 한 해를 돌아봤다.이채영은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1월부터 11월까지. 2025, 이제 한 달 남았군. 재밌게 살았다, 올해도”라는 글...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