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해외
최지만, 시즌 첫 3루타…종아리 통증으로 교체
출처:MBN|2019-04-21
인쇄

 

최지만(28·탬파베이 레이스)이 올 시즌 개인 첫 3루타를 쳤습니다.

최지만은 21일(한국시간) 미국 플로리다주 세인트피터즈버그 트로피카나필드에서 열린 보스턴 레드삭스와의 2019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 홈경기에 3번타자 1루수로 선발 출전해 4회 두 번째 타석에서 3루타를 만들었습니다.

1-5로 뒤진 상황, 선두타자로 나선 최지만은 상대 선발 릭 포셀로의 시속 147㎞짜리 투심 패스트볼을 받아쳤습니다. 타구는 중견수 키를 넘어갔고, 최지만은 3루까지 내달렸습니다.

최지만은 지난해 8월 26일 보스턴전에서 개인 빅리그 첫 3루타를 쳤고, 다시 보스턴을 상대로 개인 통산 두 번째 3루타를 생산했습니다.

최지만은 브랜던 로의 3루타로 홈을 밟아 시즌 9번째 득점도 올렸습니다.

최지만은 6회초 수비 때 윌리 아마데스와 교체됐습니다. MLB닷컴 탬파베이 담당 기자 후안 토리비오의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최지만이 왼쪽 종아리에 통증을 느꼈다"고 전했습니다.

이날 최지만의 성적은 2타수 1안타 1득점입니다. 1회 첫 타석에서는 1루 땅볼에 그쳤습니다.

최지만의 시즌 타율은 0.279에서 0.286(63타수 18안타)으로 올랐습니다.

  • 축구
  • 농구
  • 기타
[EFL 챔피언십 프리뷰] 찰턴 애슬레틱 FC VS 포츠머스 FC
[EFL 챔피언십 프리뷰] 찰턴 애슬레틱 FC VS 포츠머스 FC
[찰턴 애슬레틱 FC의 유리한 사건]1.찰턴 애슬레틱 FC는 최근 컨디션이 좋아서 홈 5경기에서 3승1무1패를 챙겼습니다.2.찰턴 애슬레틱 FC는 근년에 포츠머스 FC를 상대로 2...
[if.preview] '득점폭격' 맨시티vs'승격돌풍' 선덜랜드, 8년 만의 맞대결에서 웃게 될 자는?
[if.preview] '득점폭격' 맨시티vs'승격돌풍' 선덜랜드, 8년 만의 맞대결에서 웃게 될 자는?
어마무시한 득점력을 자랑하며 리그 우승 경쟁을 하고 있는 맨체스터 시티가 승격 후 돌풍을 이어가고 있는 선덜랜드를 8년 만에 PL 무대에서 다시 마주한다.맨체스터 시티와 선덜랜드 ...
물 들어올 때 노 젓나?… '우승 도전' 아스널, 레알서 입지 흔들린 호드리구 노린다! "사카 파트너로 완벽"
물 들어올 때 노 젓나?… '우승 도전' 아스널, 레알서 입지 흔들린 호드리구 노린다!
아스널을 포함한 다수의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PL) 구단들이 호드리구 영입을 노리고 있다는 소식이다.영국 '기브미 스포츠'는 영국 매체 '팀토크'를 인용하여 6일(한국시간) "여름...
레드벨벳 웬디, 아찔아찔 아슬아슬
레드벨벳 웬디, 아찔아찔 아슬아슬
그룹 레드벨벳 웬디가 아슬아슬한 패션을 선보였다.웬디는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야경을 배경 삼아 찍은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사진 속 웬디는 어깨를 비롯해 가녀린 몸선이 도드라...
‘송민호 열애설’ 박주현, 온천에서 드러낸 반전 몸매
‘송민호 열애설’ 박주현, 온천에서 드러낸 반전 몸매
배우 박주현이 근황을 전하며 물오른 미모를 뽐냈다.박주현은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내사랑 자쿠지”라는 글과 야외 온천으로 보이는 공간에서 촬영한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초...
이채영, 남다른 상체 건강美…올해도 치명적이었다
이채영, 남다른 상체 건강美…올해도 치명적이었다
배우 이채영이 2025년을 한 달 앞두고 한 해를 돌아봤다.이채영은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1월부터 11월까지. 2025, 이제 한 달 남았군. 재밌게 살았다, 올해도”라는 글...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