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해외
`몬스터` 류현진, SF전 상대 4승 사냥 나선다
출처:디지털타임스|2019-05-01
인쇄


류현진(LA 다저스)이 ‘익숙한 숙적‘ 범가너(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를 상대로 시즌 4승에 도전한다.

류현진은 2일 오전 10시 45분(한국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프란시스코 오라클 파크에서 열리는 샌프란시스코와의 2019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 방문경기에 선발 등판한다.

올 시즌 6번째 등판하는 류현진의 상대 선발은 ‘홈런 치는 투수‘ 매디슨 범가너다. 이들은 직전까지 메이저리그에서 통산 8차례 맞대결을 펼쳤다.

2013년 메이저리그에 입성한 류현진이 가장 많이 상대한 팀은 샌프란시스코였다.

류현진은 4월 3일 범가너와의 맞대결에서 판정승을 거뒀다. 류현진은 7이닝 6피안타 2실점으로 호투하며 선발승을 챙겼다. 반면 범가너는 6이닝 5피안타 5실점(비자책) 해 패전의 멍에를 썼다.

류현진은 범가너가 선발 등판한 샌프란시스코와의 8경기에서 3승3패 평균자책점 2.08을 기록했다. 범가너 역시 3승4패 평균자책점 1.36을 올리며 호투했다.

상황도 더욱 유리해졌다. 류현진의 천적으로 군림했던 헌터 펜스는 텍사스 레인저스로 떠났다. 펜스는 류현진을 상대로 타율 0.382(34타수 13안타)로 강했다.

범가너와의 2일 맞대결도 류현진의 우세가 점쳐진다. 샌프란시스코는 팀 타율 14위(0.210), 출루율과 장타율의 합인 OPS 15위(0.617)에 머무는 등 전반적으로 타선이 침체에 빠져있다.

그러나 ‘타자 범가너‘에 대한 경계를 풀 수는 없다. 범가너는 3일 류현진을 상대로 중월 투런 홈런을 쳤다. ‘홈런 치는 투수‘ 범가너는 개인 통산 18홈런을 기록중이다.

  • 축구
  • 농구
  • 기타
[포르투갈 프리메이라리가 프리뷰] 길 비센테 VS FC 포르투
[포르투갈 프리메이라리가 프리뷰] 길 비센테 VS FC 포르투
[길 비센테의 유리 사건]1. 길 비센테는 지난 시즌 리그에서 13위를 기록하였으며, 이번 시즌 목표는 잔류와 함께 UEFA 67컨퍼런스리그 진출을 노리는 것입니다. 이번 홈경기에...
[프랑스 리그 2 프리뷰] 르망 FC VS 몽펠리에 HSC
[프랑스 리그 2 프리뷰] 르망 FC VS 몽펠리에 HSC
[르망 의 유리 사건]1. 르망은 지난 리그전에서 갱강과 비겨서 이번에 홈에서 전의가 강합니다.2. 윌리엄 하르후즈는 지난 경기에서 발휘가 뛰어나서 마지막으로 동점골을 넣었습니다....
[DFB-포칼 프리뷰] 뒤나모 드레스덴 VS 마인츠
[DFB-포칼 프리뷰] 뒤나모 드레스덴 VS 마인츠
[뒤나모 드레스덴의 중립한 사건]1. 양팀은 역대 대진해본 적이 없습니다.[뒤나모 드레스덴의 불리한 사건]1. 2. 분데스리가에서 승격한 뒤나모 드레스덴은 새 시즌 첫 두 라운드에...
태연, 러블리 탱구의 반전…누드톤 브라톱 ‘성숙미 물씬’
태연, 러블리 탱구의 반전…누드톤 브라톱 ‘성숙미 물씬’
소녀시대 태연이 반전 매력을 발산했다.태연은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뷰티 화보 현장에서 찍은 비하인드 컷을 여러장 공개했다. 사진 속 그는 누드톤 브라톱에 와이드 팬츠를 매치해...
블핑 리사, 일본 男배우와 한 침대서 팔베개 포착…아르노, 눈 감아!
블핑 리사, 일본 男배우와 한 침대서 팔베개 포착…아르노, 눈 감아!
그룹 블랙핑크 리사가 일본 배우 사카구치 켄타로와 함께 한 침대에 누워있는 사진을 공개했다.15일 리사는 자신의 개인 계정에 “Still dreaming”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태연, 반전 매력 뽐내며 숨겨왔던 글래머 몸매 공개
태연, 반전 매력 뽐내며 숨겨왔던 글래머 몸매 공개
소녀시대 태연이 화보 촬영을 통해 색다른 매력을 선보였다.태연은 지난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달블유”라는 짧은 메시지와 함께 여러 장의 촬영 현장 사진을 게시했다. 사진 속 ...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