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해외
메이저리그 올스타전 투표 결선방식 도입
출처:한국일보|2019-05-29
인쇄


메이저리그(MLB) 최고의 스타를 뽑는 올스타전 투표 방식이 올해부터 바뀐다.

메이저리그 사무국은 29일(한국시간) 올스타 투표에 새로운 시스템을 도입했다고 발표했다.

지난해까지는 올스타 팬 투표를 통해 포지션별 최다 득표자가 ‘별들의 잔치‘에 선발 출전했다.

하지만 올해부터는 두 단계로 나눠서 팬 투표가 진행된다. 먼저 29일부터 시작해 동부시간으로 6월 21일 오후 4시까지 온라인을 포함한 올스타 팬 투표로 포지션별로 상위 3명의 최종 후보를 추린다. 그 3명을 놓고 동부시간으로 6월 26일 정오부터 28시간 동안 다시 한번 투표를 진행해 최다 득표자가 올스타전에 선발 출전한다. 이를 통해 양대 리그 총 17명(아메리칸리그 9명, 내셔널리그는 지명타자 제도가 없어서 8명)의 올스타전 선발 출전 선수가 결정된다.

결선 투표 결과는 6월 27일 스포츠전문채널 ESPN을 통해 발표된다.

올해 메이저리그 올스타전은 오는 7월 10일 미국 오하이오주 클리블랜드의 프로그레시브 필드에서 열린다. 전통에 따라 지난해 월드시리즈에서 격돌한 두 팀의 사령탑이 올스타전 지휘봉을 잡는다. 내셔널리그는 LA 다저스의 데이브 로버츠 감독이, 아메리칸리그는 보스턴의 알렉스 코라 감독이다. 올스타전 선발 출전 선수는 두 단계의 팬 투표를 거쳐 선정되지만 투수와 교체 야수는 종전대로 선수 투표와 사무국 추천으로 결정된다.

  • 축구
  • 농구
  • 기타
[if.preview] '득점폭격' 맨시티vs'승격돌풍' 선덜랜드, 8년 만의 맞대결에서 웃게 될 자는?
[if.preview] '득점폭격' 맨시티vs'승격돌풍' 선덜랜드, 8년 만의 맞대결에서 웃게 될 자는?
어마무시한 득점력을 자랑하며 리그 우승 경쟁을 하고 있는 맨체스터 시티가 승격 후 돌풍을 이어가고 있는 선덜랜드를 8년 만에 PL 무대에서 다시 마주한다.맨체스터 시티와 선덜랜드 ...
물 들어올 때 노 젓나?… '우승 도전' 아스널, 레알서 입지 흔들린 호드리구 노린다! "사카 파트너로 완벽"
물 들어올 때 노 젓나?… '우승 도전' 아스널, 레알서 입지 흔들린 호드리구 노린다!
아스널을 포함한 다수의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PL) 구단들이 호드리구 영입을 노리고 있다는 소식이다.영국 '기브미 스포츠'는 영국 매체 '팀토크'를 인용하여 6일(한국시간) "여름...
고지·폭염과의 싸움… 홍명보호, 월드컵 첫 관문은 '환경 적응'
고지·폭염과의 싸움… 홍명보호, 월드컵 첫 관문은 '환경 적응'
1,600m 고지대의 숨 막히는 습도와 35도 이상의 고온. 홍명보 감독이 2026 북중미 월드컵 조별리그 통과를 위해 가장 먼저 꼽은 핵심 과제는 다름 아닌 '현지 환경 적응'이...
레드벨벳 웬디, 아찔아찔 아슬아슬
레드벨벳 웬디, 아찔아찔 아슬아슬
그룹 레드벨벳 웬디가 아슬아슬한 패션을 선보였다.웬디는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야경을 배경 삼아 찍은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사진 속 웬디는 어깨를 비롯해 가녀린 몸선이 도드라...
‘송민호 열애설’ 박주현, 온천에서 드러낸 반전 몸매
‘송민호 열애설’ 박주현, 온천에서 드러낸 반전 몸매
배우 박주현이 근황을 전하며 물오른 미모를 뽐냈다.박주현은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내사랑 자쿠지”라는 글과 야외 온천으로 보이는 공간에서 촬영한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초...
이채영, 남다른 상체 건강美…올해도 치명적이었다
이채영, 남다른 상체 건강美…올해도 치명적이었다
배우 이채영이 2025년을 한 달 앞두고 한 해를 돌아봤다.이채영은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1월부터 11월까지. 2025, 이제 한 달 남았군. 재밌게 살았다, 올해도”라는 글...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