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메이저 정상 도전' 김세영 "US여자오픈은 선망의 대상…우승하고파"
출처:뉴스1코리아|2019-05-31
인쇄

1R 3언더파 68타 공동 5위…선두와 3타차

 

김세영(26·미래에셋)이 US여자오픈은 선망의 대상이었다며 우승을 향한 각오를 다졌다.

김세영은 31일(한국시간) 미국 사우스캐롤라이나주 찰스턴의 컨트리클럽 오브 찰스턴(파71·6732야드)에서 열린 US여자오픈(총상금 550만달러) 1라운드에서 버디 6개와 보기 3개를 묶어 3언더파 68타를 적어냈다.

김세영은 단독 선두 히가 마미코(일본·6언더파 65타)에 3타 뒤진 공동 5위에 이름을 올렸다. 한국 선수 중에서는 가장 높은 순위다.

김세영은 LPGA투어 통산 8승을 기록 중이지만 아직까지 메이저대회 우승이 없다. 하지만 대회 첫 날 순조롭게 출발하며 첫 메이저 우승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김세영은 "메이저는 항상 우승하고 싶다. US여자오픈은 어렸을 때부터 선망의 대상이었다"며 "준비를 열심히하고, 경기장에서 열심히 플레이하겠다"고 자신감을 보였다.

김세영은 이날 12번홀까지는 단 1개의 보기 없이 버디만 5개를 잡으며 상승세를 탔다. 그러나 라운드 후반 보기를 3개나 범해 아쉬움을 남겼다.

김세영은 "백 나인에서 바람이 계속 불어 거리를 맞추기가 어려웠다. 안그래도 16번홀부터 18번홀은 난이도가 있는 홀이다. 거기에서 미스한 것이 아쉽다"고 말했다.

이어 김세영은 오늘 전반적으로 칩샷이 마음에 들지 않았다. 칩샷에서 몇 개를 잃은 것 같다"고 덧붙였다.

김세영은 남은 라운드에 대해 "그린 공략이 관건인 것 같다. 핀 포지션에 따라 공략할 수 있는 곳은 최대한 공략하고 피해야 하는 곳은 현명하게 가야 한다"며 "지킬 때는 지키고 공격할 때는 공격하는 판단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 축구
  • 야구
  • 농구
[인도네시아 슈퍼리그 프리뷰] 페르식 케디리 VS 페르시스 솔로
[인도네시아 슈퍼리그 프리뷰] 페르식 케디리 VS 페르시스 솔로
[페르식 케디리의 유리한 사건]1.페르식 케디리는 현재 랭킹순위에서 승점 15점으로 13위에 있습니다. 이날 상대팀은 18위팀인 페르시스 솔로입니다. 페르식 케디리는 이날에 지리적...
[인도네시아 슈퍼리그 프리뷰] 마두라 유나이티드 FC VS 스멘 파당 FC
[인도네시아 슈퍼리그 프리뷰] 마두라 유나이티드 FC VS 스멘 파당 FC
[마두라 유나이티드 FC의 유리한 사건]1.마두라 유나이티드 FC는 현재 랭킹순위에서 승점 14점으로 14위에 있습니다. 마두라 유나이티드 FC는 강등권 추락을 피하기 위해 꼭 전...
[A리그 멘 프리뷰] 멜버른 시티 FC VS 퍼스 글로리 FC
[A리그 멘 프리뷰] 멜버른 시티 FC VS 퍼스 글로리 FC
[멜버른 시티 FC의 유리한 사건]1.멜버른 시티 FC는 현재 랭킹순위에서 승점 13점으로 4위에 있습니다. 멜버른 시티 FC는 이날에 지리적 우위를 점합니다. 멜버른 시티 FC는...
박은수, 겨울밤 설렘→연말 감성 만취
“올해도 함께라 더 따뜻했다”…박은수, 겨울밤 설렘→연말 감성 만취
겨울밤의 공기가 유리창 너머로 스며드는 가운데, 치어리더 박은수가 은은한 조명 아래에서 연말의 설렘을 전했다. 반짝이는 바 테이블과 고요한 음악이 어울리는 공간에서 박은수는 한층 ...
리지, 못 알아볼 뻔…확 달라진 비주얼에 "살이 좀 쪘습니다"
애프터스쿨 리지, 못 알아볼 뻔…확 달라진 비주얼에
애프터스쿨 리지가 확 달라진 비주얼로 눈길을 끌었다.지난 25일 리지가 자신의 SNS에 "요즘 잘 먹어서 살이 좀 쪘습니다", "이번 크리스마스는 엄마빠랑 함께해서 더 행복해"라는...
맹승지, 수영복이 작아 보이는 우월 볼륨감…탄탄 글래머의 크리스마스
맹승지, 수영복이 작아 보이는 우월 볼륨감…탄탄 글래머의 크리스마스
개그우먼 맹승지가 성탄절에도 탄탄한 수영복 핏을 자랑했다.지난 25일 맹승지가 자신의 SNS에 "크리스마스 스윔"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맹승지는 크리스마...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