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해외
패트릭 코빈 ⅔이닝 6실점… '다저스 어렵네'
출처:머니S|2019-10-07
인쇄

 

워싱턴 내셔널스 투수 패트릭 코빈이 연이어 LA 다저스에게 시달렸다.

코빈은 7일(이하 한국시간) 미국 워싱턴D.C. 내셔널스파크에서 열린 2019 메이저리그(MLB) 내셔널리그 디비전시리즈(NLDS) 3차전 LA 다저스와의 경기에서 팀이 2-1로 리드 중이던 6회초 선발투수 아니발 산체스와 교체돼 마운드에 올랐다.

코빈은 이미 지난 4일 미국 캘리포니아주 다저스티다움에서 열린 NLDS 1차전에서 선발 등판했다. 당시 그는 6이닝 3피안타 9탈삼진 2실점으로 나쁘지 않은 모습을 보였지만 팀은 0-6으로 대패했다.

이번 시즌 리그에서 14승7패 3.25의 평균자책점으로 좋은 활약을 이어온 코빈을 워싱턴은 3차전에서 불펜 투수로 냈다.

상황은 나쁘지 않았다. 워싱턴 선발투수 아니발 산체스는 이날 경기에서 5이닝 9탈삼진 1실점으로 강력한 피칭을 선보였다. 그 사이 타선은 다저스 선발투수 류현진에게 2회 후안 소토가 2점 홈런을 낸 것을 비롯, 4회와 5회 연속 득점권 찬스를 만드는 등 기회를 이어가고 있었다.

그러나 코빈은 이날까지 포스트시즌 무안타로 부진하던 코디 벨린저에게 우전안타를 맞았다. 이어 코리 시거와 A.J.폴락을 연이어 삼진 처리했지만 대타 데이비드 프리즈에게 안타를 맞으며 2사 1, 3루 찬스를 허용했다.

이어 러셀 마틴이 좌중간을 가르는 큼지막한 2타점 적시 2루타로 역전에 성공했고, 이어 작 피더슨과 교체된 대타 키케 에르난데스가 또다시 2타점 적시 2루타로 점수차를 벌렸다.

코빈은 2번타자 맥스 먼시를 고의4구로 내보낸 뒤 원더 수에로로 교체됐다. 다저스는 이 이닝에서 저스틴 터너의 3점 홈런까지 이어지며 빅이닝을 기록, 8-2로 스코어를 벌렸다.

지난 4일 경기에서도 호투를 펼쳤지만 타선의 침묵 끝에 패전투수가 된 코빈은 이날 경기에서도 예상 외의 난조로 2019 NLDS에서 아쉬움을 이어갔다.

  • 축구
  • 농구
  • 기타
[국제 친선경기 프리뷰] 일본 VS 브라질
[국제 친선경기 프리뷰] 일본 VS 브라질
[일본의 유리 사건]1. 최근 종료된 친선 경기에서 우에다 아야세가 좋은 모습을 보이며 후반 종료 직전 동점골을 터뜨려 팀의 파라과이와 무승부를 이끌었습니다.[일본의 불리 사건]1...
[월드컵 북아메리카 지역 예선 프리뷰] 온두라스 VS 아이티
[월드컵 북아메리카 지역 예선 프리뷰] 온두라스 VS 아이티
[온두라스의 유리 사건]1. 온두라스는 현재 월드컵 북아메리카 지역 예선 C조에서 1승2무로 5점을 얻어 2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진출 가능성을 공고히 하기 위해 홈에서 승점을 ...
[월드컵 유럽 지역 예선 프리뷰] 북아일랜드 VS 독일
[월드컵 유럽 지역 예선 프리뷰] 북아일랜드 VS 독일
[북아일랜드의 유리 사건]1. 북아일랜드는 현재 6점으로 독일, 슬로바키아와 동률을 이루며 예선 통과의 중요한 단계에 있습니다. 홈 팬들의 지원을 바탕으로 총력을 다해 독일로부터 ...
치어리더 이다혜, 대학 캠퍼스에 불쑥…'11자' 복근 노출
치어리더 이다혜, 대학 캠퍼스에 불쑥…'11자' 복근 노출
치어리더 이다혜(26)가 러블리한 수영복 자태를 뽐냈다.이다혜는 지난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헌혈하는 모든 분을 응원한다"며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이다혜는...
허가윤, 발리 정착하더니 진짜 모아나 됐네…구릿빛 수영복 자태
허가윤, 발리 정착하더니 진짜 모아나 됐네…구릿빛 수영복 자태
그룹 포미닛 출신 허가윤이 근황을 전했다.허가윤은 최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금세 추억이 돼버려"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허가윤은 수영복을 입은 채...
이지혜 “배 나와도” 비키니 인증샷
이지혜 “배 나와도” 비키니 인증샷
가수 이지혜가 ‘뱃살 비키니’를 공개하며 하와이 여행 소식을 전했다.이지혜는 자신의 SNS를 통해 “하와이의 추억”이라며 “며칠 안 남은 일정 여행으로 충전”이라며 사진과 함께 1...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