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브 커 감독 "클레이 탐슨 시즌-아웃? 확정된 얘기 아냐"
출처:루키|2019-10-23
인쇄


스티브 커 감독이 클레이 탐슨에 대한 자신의 코멘트를 정정했다. 클레이 탐슨의 시즌 중 복귀 가능성을 다시 열어놓았다.

NBA 정규시즌이 마침내 개막한다.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는 개막 3일차인 25일에 LA 클리퍼스를 홈으로 불러들여 시즌 첫 경기를 치른다.

리그 최강팀으로 군림해왔던 골든스테이트는 올시즌 로스터에 변화가 많았다. 케빈 듀란트가 브루클린으로 이적했고 클레이 탐슨은 전방십자인대 파열 부상에서 회복 중이다. 전력에 물음표가 많다.

FA 시장에서 디안젤로 러셀을 사인 앤드 트레이드로 영입했지만 백코트 수비력에 의문 부호가 남아 있는 상황. 탐슨의 복귀 시점이 중요할 수밖에 없다. 때문에 현지에서도 커 감독에게 이에 대한 질문이 끊임없이 나오는 중이다.

커 감독은 23일 인터뷰에서 탐슨의 시즌 중 복귀 여부에 대해 "현실적으로 올시즌에 뛰지는 못할 것 같다. 탐슨의 부상 부위에 대해 현실적으로 생각해야 한다"라고 말해 관심을 모았다. 당초 탐슨은 올스타 휴식기 이후 복귀 가능성이 거론되던 상황. 커 감독의 발언으로 인해 탐슨의 시즌-아웃 가능성이 대두됐다.

하지만 불과 몇 시간 만에 커 감독은 이 코멘트를 정정했다. 커 감독은 같은 날 ESPN과의 인터뷰에서 탐슨의 시즌-아웃에 대해 언급한 자신의 말이 실수였음을 인정했다.

그는 "탐슨은 전방십자인대 부상을 당했고, 보통 이 부상은 회복에 12개월이 필요하다. 탐슨이 다친 6월부터 9개월만 돼도 정규시즌이 끝나기 때문에 그런 말을 한 것이었다. 어떤 것도 발표하려던 의도가 아니었다. 탐슨은 부상에서 잘 회복하고 있고 시즌 중에 복귀할 가능성이 여전히 남아 있다. 요즘 미디어가 ‘그렇지 않을 것 같다(unlikely)‘를 방송 뉴스에 자막으로 띄우고 ‘시즌-아웃‘을 강조한다는 사실을 잊고 있었다. 내가 그 일에 대해서 입을 연 것 자체가 실수였던 것 같다"고 말했다.

커 감독은 탐슨의 근황에 대해 대해 "회복과 재활을 정말 잘해내고 있다"며 "이제 체육관에 나타나서 조금씩 연습도 한다"라고 설명했다.

하지만 시즌 중 복귀 가능성에 대해서는 여전히 지켜보자는 입장을 견지했다. 그는 "탐슨의 부상 부위가 전방십자인대라는 사실을 잊지 않았으면 좋겠다. 이 부분에 대해서는 현실적으로 생각한다"라고 덧붙였다.

  • 축구
  • 야구
  • 기타
국가대표 이재성의 조용한 선행… “축구로 받은 사랑, 세상에 돌려주고 싶어요”
국가대표 이재성의 조용한 선행… “축구로 받은 사랑, 세상에 돌려주고 싶어요”
축구 국가대표 이재성(마인츠)가 유네스코한국위원회에 정기 기부로 청소년들이 축구를 통해 평화의 기술을 배우는 교육을 묵묵히 지원하고 있다.23일 유네스코한국위원회에 따르면 이재성은...
‘일본 축구 비상’ 미나미노, 십자인대 파열로 월드컵 출전 불투명
‘일본 축구 비상’ 미나미노, 십자인대 파열로 월드컵 출전 불투명
일본 축구가 비상이 걸렸다. 대표팀의 핵심 공격형 미드필더 미나미노 다쿠미(30)가 부상으로 쓰러졌기 때문이다.AS모나코는 22일(현지시간) 구단 SNS를 통해 "지난 21일 오세...
[아프리카 네이션스컵 프리뷰] 콩고민주공화국 VS 베냉
[아프리카 네이션스컵 프리뷰] 콩고민주공화국 VS 베냉
[콩고민주공화국의 유리한 사건]1. 현재 라리가의 레알 베티스에서 뛰는 세드릭 바캄부가 콩고민주공화국 대표팀에서 62경기에 출전해 20골을 기록했습니다. 그는 현재 국가대표팀 역대...
‘윤정수♥’ 원진서, 발리에서 뽐낸 비키니
‘윤정수♥’ 원진서, 발리에서 뽐낸 비키니
개그맨 윤정수와 아내 원진서가 달콤한 신혼여행 인증샷을 공개했다.원진서는 22일 자신의 SNS에 “천국 같은 발리. 자연 속에서 사랑하는 사람과 단 둘이. 힐링 그 잡채. 되돌아봐...
박성은 '마릴린 먼로의 크리스마스'
박성은 '마릴린 먼로의 크리스마스'
2025-2026 LG전자 프로농구 안양 정관장 대 서울 삼성 경기가 22일 경기도 안양 정관장아레나에서 열렸다.정관장 치어리더 박성은이 섹시한 응원을 하고 있다.
에스파 윈터, 정국과의 커플타투는 어디에? 열애설 후 첫 게시물에 '화제'
에스파 윈터, 정국과의 커플타투는 어디에? 열애설 후 첫 게시물에 '화제'
그룹 에스파 윈터가 어깨와 쇄골 라인이 돋보이는 드레스 룩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22일 윈터는 자신의 SNS에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윈터는 블랙 컬러 바탕에...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