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신들 "완벽한 경기"..NFL 복귀전 치른 구영회 조명
출처:뉴시스|2019-11-12
인쇄



미국프로풋볼리그(NFL)에서 뛰는 한국인 구영회(25·애틀랜타)의 데뷔전 성적에 현지 언론도 찬사를 보냈다.

구영회는 11일(한국시간) 미국 루이지애나주 뉴올리언스의 메르세데스 벤츠 슈퍼돔에서 열린 뉴올리언스 세인츠전에서 3점짜리 필드골 4개와 터치다운 보너스 킥(각 1점) 2개 등 6개의 킥을 모두 성공했다.

이날 경기가 애틀랜타 데뷔전이었던 그는 팀의 26-9 완승을 이끌며 일약 주인공이 됐다.

또 뉴올리언스가 NFL 남부지구 1위 팀이었기에 반향이 더욱 컸다.

미국 언론도 그를 주목했다.

애틀랜타 팰컨스를 다루는 매체인 ‘팰컨스 와이어‘는 "팰컨스의 키커 구영회가 완벽한 데뷔전을 치렀다"고 전했다.

이 매체는 "애틀랜타의 공격력은 승리하기에 충분했다. 새로운 키커인 구영회의 공헌에 감사하다"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팰컨스가 베테랑 맷 브라이언트를 방출했을 때 팬들이 화가 났곘지만 구영회의 활약은 그 결정을 입증하고 있다"고 했다.

구영회는 지난 2017년 9월 LA 차저스 유니폼을 입고 한국인 최초로 NFL 무대를 밟았다.

당시 한 달 만에 방출됐지만 NFL이 아닌 신생 풋볼리그인 AAF에서 실력을 갈고 닦았고 트라이아웃을 통해 NFL 무대에 복귀했다.

한편 애틀랜타는 6연패에서 탈출, 시즌 2승(7패)째를 거뒀다.
  • 축구
  • 야구
  • 농구
호날두 '오피셜' 공식 발표 "축구 선수로서 은퇴하겠다"...2026 북중미 월드컵이 라스트 댄스
호날두 '오피셜' 공식 발표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자신의 은퇴 시점을 직접적으로 공개했다.영국 공영방송 'BBC'는 12일(한국시간) "포르투갈의 공격수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2026년 월드컵을 끝으로 대표팀...
"PSG 떠나고파" 폭탄 선언 이강인 입지 대반전…"LEE는 못한 적 없어" 100G 맹활약에 새 핵심으로 '우뚝'
지난 시즌 후반기 파리 생제르맹(PSG) 내 주전 경쟁에서 밀리며 한때 PSG와 이별을 고민한 것으로 알려졌던 이강인의 입지가 완전히 달라졌다.이강인이 지난 바이에른 뮌헨과의 유럽...
간절한 조규성, 진심 고백 “대표팀 전화 기다렸다…몇 분이라도 뛰고 싶어”
간절한 조규성, 진심 고백 “대표팀 전화 기다렸다…몇 분이라도 뛰고 싶어”
“제가 돌아왔다는 걸 보여주고 싶어요.”1년 8개월 만에 태극마크를 단 조규성(27·미트윌란)이 솔직한 심정을 전했다. 그는 국내 팬들 앞에서 피치를 누비고 존재감을 드러내고 싶다...
결혼 앞둔 곽민선, 깜짝 수영복 자태…♥송민규 놀라겠네
결혼 앞둔 곽민선, 깜짝 수영복 자태…♥송민규 놀라겠네
결혼을 앞둔 방송인 곽민선이 근황 사진을 공개하며 눈길을 끌었다.곽민선은 11월 11일 자신의 SNS에 “뀨”라는 짧은 멘트와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곽민선...
살쪘다고? 글래머 몸매 인증한 개그우먼 맹승지
살쪘다고? 글래머 몸매 인증한 개그우먼 맹승지
개그우먼 맹승지가 글래머 몸매를 입증했다.지난 10일 맹승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살찌니까 블랙에 더 기대게 되네요. 저만 그런거 아니죠?"라며 여러 장의 사진을 업로드했다.공개...
대학원생 채솔, 2025 미스맥심 콘테스트 압도적 우승
대학원생 채솔, 2025 미스맥심 콘테스트 압도적 우승
2025 미스맥심 콘테스트 최종 우승자가 탄생했다. 남성지 맥심(MAXIM)이 주최한 ‘2025 미스맥심 콘테스트(미맥콘)’ 영예의 주인공은 대학원생 채솔이다.채솔은 11월 10일...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