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해외
다저스 가을 망친 커쇼, “느낌이 좋다, 우리는 더욱 강해질 것”
출처:스포츠경향|2020-01-06
인쇄

 

LA 다저스의 지난 가을 실패의 장본인이었던 에이스 클레이턴 커쇼가 새 시즌을 앞두고 상처에서 벗어나 자신감을 드러냈다. 커쇼는 “느낌이 매우 좋다”면서 다저스의 새 시즌에 대한 기대감도 드러냈다.

다저스 소식을 전하는 다저 블루가 6일 보도한 바에 따르면 커쇼는 다저스 경기 중계사와의 인터뷰에서 새해 각오를 밝혔다.

커쇼는 “수년 동안 내가 이 팀에서 계속 뛰고 있다는 것에 감사하다. 나는 이 팀의 모든 것을 사랑한다”면서 “지는 것이 절대 행복할 수는 없다. 하지만 포기하지 않고 계속 나아가야 한다”고 말했다.

커쇼는 또 “동료들에게 미안했고, 동료들과 이야기하면서 많은 도움을 받았다”면서 “이제 매우 느낌이 좋다. 우리는 여전히 함께 나아질 것이고, 내 생각에 우리는 다시 한 번 내셔널리그 챔피언에 오를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커쇼는 지난해 워싱턴과의 디비전시리즈 5차전에 구원 등판했다가 3-1로 앞선 7회 연속타자 홈런을 맞아 동점을 허용했다. 결국 106승으로 창단 후 최다승을 거뒀던 다저스는 연장 끝에 워싱턴에 패하며 가을야구를 일찌감치 접어야 했다.

다저스는 스토브리그 동안 전력 강화에 실패했다. 류현진을 비롯해 떠난 선수들은 많지만 영입한 선수는 불펜 투수 블레이크 트레이넨 한 명 뿐이다.

남아 있는 FA들이 많지 않지만 대형 트레이드를 통한 전력 향상 가능성은 남아 있다.

커쇼는 “스프링캠프까지 남아 있는 기간, 나아가 시즌 시작 뒤 트레이드 마감시한까지 무슨 일이 벌어질지 모른다. 어쨌든 그때 벌어지는 일들이 우리를 더욱 강하게 만들 것”이라고 확신했다.

  • 축구
  • 농구
  • 기타
[EPL 프리뷰] 브라이턴 & 호브 앨비언 VS 맨체스터 시티
[EPL 프리뷰] 브라이턴 & 호브 앨비언 VS 맨체스터 시티
[브라이턴 & 호브 앨비언의 유리한 사건]1. 브라이턴 & 호브 앨비언은 주간 EFL컵 경기에서 옥스퍼드 유나이티드 FC를 6대0으로 대승해서 진급했습니다.[브라이턴 & 호브 앨비...
[EPL 프리뷰] 노팅엄 포리스트 FC VS 웨스트햄 유나이티드
[EPL 프리뷰] 노팅엄 포리스트 FC VS 웨스트햄 유나이티드
[노팅엄 포리스트 FC의 유리한 사건]1. 이탈리아 언론인 로마노에 따르면, 프리미어 리그 팀 노팅엄 포리스트 FC가 브라질 클럽 보타포구 FR과 골키퍼 존 빅토르의 이적에 관해 ...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프리뷰] 알라베스 VS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프리뷰] 알라베스 VS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알라베스의 유리한 사건]1.알라베스는 요즘 5경기에서 단 4번만 상대에 득점을 허용했습니다(경기당 0.8실점).[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의 유리한 사건]1.아틀레티코 마드리드는 요즘 ...
‘앨범 커버 맞아?’ 속옷만 입고 등장한 트로트
‘앨범 커버 맞아?’ 속옷만 입고 등장한 트로트
가수 강승연이 과감한 앨범 커버로 컴백을 알렸다.28일 강승연 소속사 아츠로이엔티는 강승연이 새 싱글 ‘팔베게’를 발매한다고 밝혔다.이번 신곡은 지난 2006년 여성 트로트그룹 L...
‘인간 복숭아’ 된 최세희, 꽃 들고 촉촉한 유혹
‘인간 복숭아’ 된 최세희, 꽃 들고 촉촉한 유혹
미스맥심 최세희의 화보가 공개됐다.남성지 맥심(MAXIM) 9월호 화보를 통해 모습을 드러낸 최세희는 싱그러운 비주얼을 뽐냈다. 청순 글래머, 여친짤 장인, 수지 닮은 꼴 등 다양...
미스맥심 빛베리, 다양한 코스튬으로 9월호 화보 장식해
미스맥심 빛베리, 다양한 코스튬으로 9월호 화보 장식해
H컵 섹시 크리에이터이자 스트리머인 빛베리가 남성지 맥심(MAXIM) 9월호 화보에서 다채로운 코스튬을 선보이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이번 9월호 화보에서 빛베리는 바니걸, 프린세스...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