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국내
FA 김강민 SK에 수정안 제시. SK 검토중
출처:스포츠조선 |2020-01-09
인쇄


순조롭게 풀릴 것 같던 SK 와이번스와 김강민(38)의 FA 계약 협상이 새로운 국면으로 흘러가게 됐다.

12월까지 지지부진하던 협상이 새해들어 SK 손차훈 단장이 직접 김강민과 만나면서 급물살을 타는 분위기였던 상황.

지난 6일 1차 만남에서 좋은 분위기가 형성됐고, 곧바로 8일 2차 만남이 예고돼 계약에 이를 수도 있다는 전망까지 나왔다.

하지만 두번째 협상에서도 계약이 성립되지는 않았다.

8일 협상에서는 SK의 제안에 대해 고심하던 김강민이 SK에 수정안을 제시한 것으로 알려졌다. SK는 이에 대해 실무진들이 회의를 통해 검토작업에 들어갔다.

김강민은 지난해 주전 중견수로 활약하면서 127경기에 출전해 타율 2할7푼, 8홈런, 50타점, 15도루를 기록했다. 반발력이 낮아진 공인구 여파로 홈런수가 줄어들었고, 외야 수비의 중요성이 커지면서 김강민의 주가도 올라갔다.

1982년생으로 노장에 속하지만 도루를 15개나 할 정도로 여전히 좋은 퍼포먼스를 보여주고 있다. 한동민 노수광 고종욱 정의윤 등 외야자원이 많은 SK라 김강민이 계속 주전으로 뛸 수 있을지는 미지수. 주전으로 출전하지 않더라도 오른손 대타, 대수비, 대주자로서 충분한 가치를 지닌 것으로 평가를 받고 있다.

지난 2015년 4년간 56억원에 첫번째 FA 계약을 했던 김강민이 두번째 FA에선 어떤 결과를 가져올까. SK와 김강민은 10일 다시 만나기로 했다.

  • 축구
  • 농구
  • 기타
[EPL 프리뷰] 브라이턴 & 호브 앨비언 VS 맨체스터 시티
[EPL 프리뷰] 브라이턴 & 호브 앨비언 VS 맨체스터 시티
[브라이턴 & 호브 앨비언의 유리한 사건]1. 브라이턴 & 호브 앨비언은 주간 EFL컵 경기에서 옥스퍼드 유나이티드 FC를 6대0으로 대승해서 진급했습니다.[브라이턴 & 호브 앨비...
[EPL 프리뷰] 노팅엄 포리스트 FC VS 웨스트햄 유나이티드
[EPL 프리뷰] 노팅엄 포리스트 FC VS 웨스트햄 유나이티드
[노팅엄 포리스트 FC의 유리한 사건]1. 이탈리아 언론인 로마노에 따르면, 프리미어 리그 팀 노팅엄 포리스트 FC가 브라질 클럽 보타포구 FR과 골키퍼 존 빅토르의 이적에 관해 ...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프리뷰] 알라베스 VS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프리뷰] 알라베스 VS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알라베스의 유리한 사건]1.알라베스는 요즘 5경기에서 단 4번만 상대에 득점을 허용했습니다(경기당 0.8실점).[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의 유리한 사건]1.아틀레티코 마드리드는 요즘 ...
‘앨범 커버 맞아?’ 속옷만 입고 등장한 트로트
‘앨범 커버 맞아?’ 속옷만 입고 등장한 트로트
가수 강승연이 과감한 앨범 커버로 컴백을 알렸다.28일 강승연 소속사 아츠로이엔티는 강승연이 새 싱글 ‘팔베게’를 발매한다고 밝혔다.이번 신곡은 지난 2006년 여성 트로트그룹 L...
‘인간 복숭아’ 된 최세희, 꽃 들고 촉촉한 유혹
‘인간 복숭아’ 된 최세희, 꽃 들고 촉촉한 유혹
미스맥심 최세희의 화보가 공개됐다.남성지 맥심(MAXIM) 9월호 화보를 통해 모습을 드러낸 최세희는 싱그러운 비주얼을 뽐냈다. 청순 글래머, 여친짤 장인, 수지 닮은 꼴 등 다양...
미스맥심 빛베리, 다양한 코스튬으로 9월호 화보 장식해
미스맥심 빛베리, 다양한 코스튬으로 9월호 화보 장식해
H컵 섹시 크리에이터이자 스트리머인 빛베리가 남성지 맥심(MAXIM) 9월호 화보에서 다채로운 코스튬을 선보이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이번 9월호 화보에서 빛베리는 바니걸, 프린세스...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