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해외
"LAD 동료의 아쉬움 가득 인사, 증명된 류현진이 받은 사랑" (美 매체)
출처:OSEN|2020-01-13
인쇄



동료들의 아쉬움 가득한 이별 인사 만큼, 류현진(33·토론토)의 LA 다저스에서의 모습을 잘 설명해주는 것이 있을까.

미국 다저스 전문매체 ‘다저블루’는 12일(이하 한국시간) 1월 초 로스 스트리플링(다저스)이 다저스를 떠난 류현진을 회상하는 인터뷰를 재조명했다.

스트리플링은 지난 4일 팟캐스트 ‘빅 스윙’에서 “류현진은 건강할 때 어느 누구 못지 않게 잘한다는 것을 보여줬다. 분명 류현진과 그의 아내에게는 잘된 일”이라며 “토론토로 가는 것은 큰 변화지만, 잘 적응할 것이라고 믿는다. 류현진은 르브론 제임스와 같은 존재”라며 류현진의 활약을 빌었다. 이어서 “우리는 분명 류현진을 경기장 안팎에서 그리워할 것”이라며 남다른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다저블루’는 “안정적이었지만, 부상이 많았던 류현진은 지난해 구단의 퀄리파잉오퍼 제안을 받아들이면서 더 많은 경기에서 성공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려고 했다”라며 “부상자 명단에 몇 차례 잠깐 들었지만, 류현진은 리그에서 평균자책점이 가장 낮았고, 내셔널리그 사이영상에서 2위를 기록했다”고 설명했다.

마운드에서 실력으로 가치를 뽐낸 류현진은 ‘좋은 팀메이트’로도 인정을 받았다. 스트리플링 뿐 아니라 많은 다저스 동료들이 류현진과의 이별을 아쉬워했다. 워커 뷸러는 “지난 2년간 류현진을 알게된 것만으로 좋다”고 인사했고, 저스틴 터너는 “가장 좋아했던 동료 중 한 명인 류현진을 정말 그리워하게 될 것”이라며 이별로 인한 무거운 마음을 전했다.

‘다저블루’는 “뷸러와 터너가 SNS에 남긴 인사로 류현진은 다저스의 클럽 하우스에서 사랑받는 멤버였다는 것을 증명했다”고 이야기했다.
  • 축구
  • 농구
  • 기타
[라리가 프리뷰] 라요 바예카노 VS FC 바르셀로나
[라리가 프리뷰] 라요 바예카노 VS FC 바르셀로나
[라요 바예카노의 유리한 사건]1. 팀은 이번에 홈에서 실력이 강한 FC 바르셀로나와 만나 홈의 명예를 지키기 위해 꼭 승점을 쟁취해서 전의가 강합니다.2. 알바로 가르시아가 지난...
[프랑스 리그 1 프리뷰] 올랭피크 리옹 VS 올림피크 마르세유
[프랑스 리그 1 프리뷰] 올랭피크 리옹 VS 올림피크 마르세유
[올랭피크 리옹의 유리한 사건]1. 말릭 포파나가 새 시즌에 2경기가 다 골을 넣어서 개인의 컨디션이 좋습니다.2. 올랭피크 리옹은 지난 라운드가 FC 메스를 3대0으로 대승해서 ...
[메이저 리그 사커 프리뷰] 로스앤젤레스 FC VS 샌디에고 FC
[메이저 리그 사커 프리뷰] 로스앤젤레스 FC VS 샌디에고 FC
[로스앤젤레스 FC의 유리 사건]1. 로스앤젤레스 FC는 이번에 홈에서 전의가 강합니다.2. 로스앤젤레스 FC는 지난 원정경기에서 1-1로 FC 댈러스와 비겨서 최근 6경기에서 정...
치어리더 김수현, 볼륨감 넘치는 몸매…'아찔' 비키니
치어리더 김수현, 볼륨감 넘치는 몸매…'아찔' 비키니
치어리더 김수현(32)이 비키니 수영복 자태를 자랑했다.최근 김수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태국 남부 푸껫에서 호캉스를 즐기며 찍은 근황 사진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 속 김수현은 베...
치어리더 안지현, 꽉 찬 볼륨감 과시…아찔 수영복 자태
치어리더 안지현, 꽉 찬 볼륨감 과시…아찔 수영복 자태
치어리더 안지현(28)이 청순하면서도 섹시한 수영복 자태로 눈길을 끌었다.최근 안지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별다른 멘트 없이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 속 안지현은 환...
정채연, 인도 발리에서 촬영한 홀터넥 비키니 사진 공개
정채연, 인도 발리에서 촬영한 홀터넥 비키니 사진 공개
지난 27일 그룹 아이오아이 출신 배우 정채연이 인도네시아 발리에서 휴가를 보내는 동안 촬영한 비키니 사진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게시했다.사진 속 정채연은 홀터넥 비키니 수영복을 ...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