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국내
쿨한 김하성 "코로나로 ML 불발? 더 뛰고 가면 되죠"
출처:스타뉴스|2020-03-21
인쇄




시즌 종료 후 메이저리그 진출을 노리고 있는 키움 히어로즈 김하성(25)이 코로나 바이러스(코로나19)라는 변수에 개의치 않았다.

김하성은 20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키움의 2번째 국내 청백전에 화이트팀 2번 타자 겸 유격수로 나서 3타수 2안타(1홈런) 1볼넷 2타점으로 펄펄 날았다. 대만 스프링캠프 호성적(6경기 타율 0.571)을 그대로 이어나갔다.

지난 18일 국내 첫 청백전서 2타수 무안타 1삼진으로 침묵했던 김하성은 이날 완전히 달라진 모습을 보였다. 첫 타석부터 볼넷을 골라낸 김하성은 1-3으로 뒤진 4회말 2사 1루 상황에서 임규빈을 상대로 큼지막한 좌월 투런포를 쏘아 올리며 건재함을 과시했다. 맞자마자 홈런임을 직감할 수 있는 타구였다.

경기를 마치고 취재진과 만난 김하성은 "현재 몸 상태는 나쁘지 않다. 아픈 곳도 없고 느낌 또한 최고다. 캠프에서 계획대로 잘됐다. (홈런도) 잘 맞았으니까 넘어가야 한다"고 자신감을 뽐냈다.

불투명한 개막 일정에도 김하성은 묵묵히 경기에만 집중하고 있다. 그는 "한창 시범경기를 하고 있어야 하는 시점이지만 그래도 청백전이라도 하면서 잘 준비하고 있다. 물론 어려움은 있긴 하지만 계속해서 집중하면서 긴장하려고 한다. 오늘처럼 강한 타구를 시즌 때까지 유지하고 싶다"고 웃었다.

2020시즌은 김하성에게 큰 의미가 있는 시즌이다. 올 시즌을 마치고 포스팅 시스템으로 미국 무대에 진출하겠다는 뜻을 밝혔기 때문이다. 하지만 코로나19로 인해 메이저리그행에 변수가 발생했다. 이미 대부분의 메이저리그 구단들이 스카우트 활동을 중단했다는 현지 보도가 나오기도 했다.

이에 대한 질문에 김하성은 "크게 조급하지 않다. 올 시즌 어쨌든 제가 잘하는 것이 중요하다. 할 것만 잘하면 된다. 만약 (진출이) 안된다면 더 뛰고 가면 된다. 상황이 나아지기만을 바라고 있다"고 무심하게 말했다.

마지막으로 김하성은 지난해 한국시리즈 이후 약 5달 만에 고척돔에 돌아온 것에 대해 "타석에서 아직까지 조금 낯설긴 하지만 곧 적응될 부분이다. 오랜만에 다시 오니까 좋다"며 웃었다.
  • 축구
  • 농구
  • 기타
[국제 친선경기 프리뷰] 멕시코 VS 한국
[국제 친선경기 프리뷰] 멕시코 VS 한국
[멕시코의 유리한 사건]1. 이번 멕시코 대표팀 명단에는 라울 히메네스, 헤수스 가야르도등 대회 경험이 풍부한 선수들이 다수 선정되었으며, 대표팀의 전반적인 전력을 과소평가해서는 ...
[월드컵 북아메리카 지역 예선 프리뷰] 볼리비아 VS 브라질
[월드컵 북아메리카 지역 예선 프리뷰] 볼리비아 VS 브라질
[볼리비아의 유리 사건]1. 볼리비아는 현재 남아메리카 지역 월드컵 예선 순위에서 8위를 기록하고 있으며, 7위 베네수엘라와는 단 1점 차이에 불과해 여전히 플레이오프 진출권을 노...
[월드컵 남아메리카 지역 예선 프리뷰] 페루 VS 파라과이
[월드컵 남아메리카 지역 예선 프리뷰] 페루 VS 파라과이
[페루의 유리한 사건]1. 페루는 이미 2026년 월드컵 본선과 플레이오프 진출에 실패했기에, 이번 경기는 명예를 걸고 치러야 할 경기였습니다. 마지막 홈 경기인 만큼, 페루는 팬...
“요즘 dump”…맹승지, 수영장 여운→여름 한가운데 휴식
“요즘 dump”…맹승지, 수영장 여운→여름 한가운데 휴식
투명한 수면 위로 잔잔하게 번지는 물빛 속, 한 사람이 여름의 한가운데를 조용히 유영하고 있었다. 맹승지는 수영장 끝에 살포시 몸을 기댄 채 긴 팔을 곧게 펴고 앉아, 뜨거운 해와...
'원빈 조카' 김희정, 수영복 터질 것 같은 볼륨감… 극세사 각선미에 "빛이 난다"
'원빈 조카' 김희정, 수영복 터질 것 같은 볼륨감… 극세사 각선미에
배우 김희정이 늘씬한 수영복 자태를 자랑했다.8일 김희정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나는 푸켓을 너무 사랑해”라는 게시글과 함께 근황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 속 김희정은 ...
치어리더 김현영, 비키니로 뽐낸 압도적 볼륨감+건강미 '美쳤다'
치어리더 김현영, 비키니로 뽐낸 압도적 볼륨감+건강미 '美쳤다'
치어리더 김현영이 글래머러스한 비키니 몸매를 과시했다.김현영은 지난 7일 자신의 SNS에 "아직 더워서 물놀이 너무 좋았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사진 속 그는 ...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