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국내
코로나19에 강제 '집콕', 야구선수들 돌파구는 '드라마' [★현장]
출처:스타뉴스|2020-03-22
인쇄


"안 보던 드라마를 본다니까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해 프로야구 선수들도 강제 ‘집콕(집에 콕 박혀 지낸다는 신조어)‘이다. LG 트윈스 이형종(31)은 안 보던 드라마를 본단다. 유강남(28)도 드라마에 빠졌다. 다른 팀 선수들도 비슷하다.

LG 선수단은 호주-일본 스프링캠프를 마치고 7일 귀국했다. 이후 9일 이천에 들어가 17일까지 합숙훈련을 진행했고, 19일부터는 잠실에서 훈련중이다.

장소가 어디든 훈련은 훈련이다. 하면 된다. 문제는 훈련이 끝나고 퇴근한 뒤 할 일이 없다는 점이다. 코로나19로 이천에서 합숙 생활을 했고, 서울로 와서도 야구장과 집만 오간다. 무료함을 달랠 돌파구(?)가 드라마다. 잘 안 보던 이형종도 보기 시작했다.

21일 잠실구장에서 만난 이형종은 "모두 조심하는 분위기 아닌가. 가족들과 시간을 보낼 때도, 외출은 삼가하려고 한다. 푹 쉬고, 잘 먹고, 드라마도 챙겨본다. 이제 ‘킹덤‘을 보려고 한다. 다른 드라마도 봤다"라고 말했다.

이어 "원래 내가 영화, 드라마를 진짜 좋아하지 않는다. 집에 있으니 보게 되더라. 이천에 있으면서 넷플릭스를 보기 시작했다. 지금 시점에서는 이게 최고인 것 같다"라며 웃었다. 이천에서 합숙을 하면서 보기 시작한 것이 서울 집으로 돌아와서도 계속되고 있는 셈이다.



‘안방마님‘ 유강남도 비슷하다. 유강남은 "퇴근하고 집에 가면 할 것이 없다. 오전 훈련이면 더 그렇다. 오늘이 토요일인데, 주말 같지도 않다"라며 웃은 후 "집에서 드라마 본다. ‘이태원 클라쓰‘ 보고 있다. 진짜 재미있다"라고 말했다.

LG 선수만 그런 것이 아니다. 두산 관계자에 따르면 정수빈 역시 "쉬는 날 집에서 드라마도 보고 게임도 하고 있다. 요즘 중국 무협드라마에 빠져 있다"라고 말했다.

탬파베이 레이스의 최지만(29)도 그랬다. 최지만 에이전트는 20일 "미국이 훈련을 자제시키는 분위기다. 최지만이 훈련할 곳이 없다"며 "낚시도 다니고 있고, 집에서 못 봤던 드라마도 본다더라"라고 설명했다.

집에 있으면서 시간을 보내기 딱 좋은 것이 드라마이기도 하다. 이 드라마가 선수들의 기약 없는 기다림을 달래주는 모습이다.

  • 축구
  • 농구
  • 기타
[국제 친선경기 프리뷰] 멕시코 VS 한국
[국제 친선경기 프리뷰] 멕시코 VS 한국
[멕시코의 유리한 사건]1. 이번 멕시코 대표팀 명단에는 라울 히메네스, 헤수스 가야르도등 대회 경험이 풍부한 선수들이 다수 선정되었으며, 대표팀의 전반적인 전력을 과소평가해서는 ...
[월드컵 북아메리카 지역 예선 프리뷰] 볼리비아 VS 브라질
[월드컵 북아메리카 지역 예선 프리뷰] 볼리비아 VS 브라질
[볼리비아의 유리 사건]1. 볼리비아는 현재 남아메리카 지역 월드컵 예선 순위에서 8위를 기록하고 있으며, 7위 베네수엘라와는 단 1점 차이에 불과해 여전히 플레이오프 진출권을 노...
[월드컵 남아메리카 지역 예선 프리뷰] 페루 VS 파라과이
[월드컵 남아메리카 지역 예선 프리뷰] 페루 VS 파라과이
[페루의 유리한 사건]1. 페루는 이미 2026년 월드컵 본선과 플레이오프 진출에 실패했기에, 이번 경기는 명예를 걸고 치러야 할 경기였습니다. 마지막 홈 경기인 만큼, 페루는 팬...
“요즘 dump”…맹승지, 수영장 여운→여름 한가운데 휴식
“요즘 dump”…맹승지, 수영장 여운→여름 한가운데 휴식
투명한 수면 위로 잔잔하게 번지는 물빛 속, 한 사람이 여름의 한가운데를 조용히 유영하고 있었다. 맹승지는 수영장 끝에 살포시 몸을 기댄 채 긴 팔을 곧게 펴고 앉아, 뜨거운 해와...
'원빈 조카' 김희정, 수영복 터질 것 같은 볼륨감… 극세사 각선미에 "빛이 난다"
'원빈 조카' 김희정, 수영복 터질 것 같은 볼륨감… 극세사 각선미에
배우 김희정이 늘씬한 수영복 자태를 자랑했다.8일 김희정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나는 푸켓을 너무 사랑해”라는 게시글과 함께 근황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 속 김희정은 ...
치어리더 김현영, 비키니로 뽐낸 압도적 볼륨감+건강미 '美쳤다'
치어리더 김현영, 비키니로 뽐낸 압도적 볼륨감+건강미 '美쳤다'
치어리더 김현영이 글래머러스한 비키니 몸매를 과시했다.김현영은 지난 7일 자신의 SNS에 "아직 더워서 물놀이 너무 좋았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사진 속 그는 ...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