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국내
김태훈 vs 문승원 선발 등판… SK 퓨처스팀, 1군 또 잡을까
출처:SPOTV NEWS|2020-04-02
인쇄


선발 전환 과정을 밟고 있는 김태훈(30·SK)이 다시 한 번 선발 등판해 컨디션을 점검한다. 직전 청백전에서 형님들을 잡았던 퓨처스팀(2군)의 패기가 다시 이어질지도 관심사다.

SK는 2일 인천SK행복드림구장에서 8번째 청백전을 벌인다. 김태훈과 문승원이 선발 등판한다. 이날 경기는 오후 1시부터 SPOTV와 SPOTVNOW에서 생중계한다.

지난해 생애 첫 두 자릿수 승수(11승)을 거둔 문승원은 올해 캠프부터 꾸준히 좋은 컨디션을 과시하며 업그레이드가 기대되는 선수. 2년간 SK 불펜의 핵심으로 활약한 김태훈은 메이저리그로 떠난 김광현을 대신해 선발 로테이션을 소화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문승원은 두 차례 선발 등판에서 6이닝을 던지며 탈삼진 8개를 기록하는 등 좋은 컨디션을 이어 가고 있다. 이번 경기에서는 이닝과 투구 수를 모두 늘리며 다양한 실험에 나설 예정이다. 김태훈도 지난 두 번의 등판에서 역시 6이닝을 던지며 1점도 실점하지 않는 등 나쁘지 않은 과정을 밟고 있다. 아직 100% 상태는 아니지만, 끌어올리는 과정을 확인할 수 있는 중요한 등판이 될 전망이다.

개막 엔트리 진입을 노리는 몇몇 새 얼굴들의 활약도 주목해야 한다. 대졸 신인 외야수인 최지훈은 뛰어난 수비력과 날카로운 타격을 앞세워 최근 팬들의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오준혁의 맹타가 계속될지도 흥미로운 부분. 2루 주전 자리를 놓고 다투는 김창평과 최항도 선의의 경쟁을 이어 간다.

직전 청백전이었던 3월 30일에는 1.5군 및 2군 선수들이 주축이 된 퓨처스팀이 1군 주전 선수들이 나선 수펙스팀을 6-2로 꺾었다. 아직 1군 주전 선수들의 타격감이 다 올라오지 않은 가운데 동생들의 기세가 이어질지도 이번 경기를 보는 관전 포인트다.

  • 축구
  • 농구
  • 기타
[국제 친선경기 프리뷰] 멕시코 VS 한국
[국제 친선경기 프리뷰] 멕시코 VS 한국
[멕시코의 유리한 사건]1. 이번 멕시코 대표팀 명단에는 라울 히메네스, 헤수스 가야르도등 대회 경험이 풍부한 선수들이 다수 선정되었으며, 대표팀의 전반적인 전력을 과소평가해서는 ...
[월드컵 북아메리카 지역 예선 프리뷰] 볼리비아 VS 브라질
[월드컵 북아메리카 지역 예선 프리뷰] 볼리비아 VS 브라질
[볼리비아의 유리 사건]1. 볼리비아는 현재 남아메리카 지역 월드컵 예선 순위에서 8위를 기록하고 있으며, 7위 베네수엘라와는 단 1점 차이에 불과해 여전히 플레이오프 진출권을 노...
[월드컵 남아메리카 지역 예선 프리뷰] 페루 VS 파라과이
[월드컵 남아메리카 지역 예선 프리뷰] 페루 VS 파라과이
[페루의 유리한 사건]1. 페루는 이미 2026년 월드컵 본선과 플레이오프 진출에 실패했기에, 이번 경기는 명예를 걸고 치러야 할 경기였습니다. 마지막 홈 경기인 만큼, 페루는 팬...
“요즘 dump”…맹승지, 수영장 여운→여름 한가운데 휴식
“요즘 dump”…맹승지, 수영장 여운→여름 한가운데 휴식
투명한 수면 위로 잔잔하게 번지는 물빛 속, 한 사람이 여름의 한가운데를 조용히 유영하고 있었다. 맹승지는 수영장 끝에 살포시 몸을 기댄 채 긴 팔을 곧게 펴고 앉아, 뜨거운 해와...
'원빈 조카' 김희정, 수영복 터질 것 같은 볼륨감… 극세사 각선미에 "빛이 난다"
'원빈 조카' 김희정, 수영복 터질 것 같은 볼륨감… 극세사 각선미에
배우 김희정이 늘씬한 수영복 자태를 자랑했다.8일 김희정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나는 푸켓을 너무 사랑해”라는 게시글과 함께 근황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 속 김희정은 ...
치어리더 김현영, 비키니로 뽐낸 압도적 볼륨감+건강미 '美쳤다'
치어리더 김현영, 비키니로 뽐낸 압도적 볼륨감+건강미 '美쳤다'
치어리더 김현영이 글래머러스한 비키니 몸매를 과시했다.김현영은 지난 7일 자신의 SNS에 "아직 더워서 물놀이 너무 좋았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사진 속 그는 ...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