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해외
‘애리조나 리그·무관중 개막` 시나리오, 최지만의 생각은?
출처:MK스포츠|2020-04-14
인쇄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역풍을 맞은 메이저리그(MLB)는 여러 가지 개막 시나리오를 그리고 있다. 최근에는 사무국이 스프링캠프지였던 플로리다와 애리조나에 무관중 시즌을 치르는 방안을 논의하고 있다는 소식이 흘러나왔다.

지난달 24일 국내에 입국해 2주 자가격리를 마친 최지만(30·탬파베이 레이스)은 13일 인천 위드베이스볼 파크에서 자신의 생각을 전했다. 어떤 형태로든 할 수 있다면 찬성이라는 반응이다.

“아직 개막에 대해 이야기를 들은 바가 없다”라고 운을 뗀 최지만은 “(애리조나 리그라도) 일단 하는 것이 중요하다”라고 이야기했다. 무관중에 대해서도 “아무래도 선수들의 기분이 처질 수는 있을 것이다. 그래도 경기를 꼭 와서 봐야 하는 것은 아니다. 중계로 보는 것도 좋다. 나는 찬성이다”라고 덧붙였다.




단, 전제를 걸었다. 코로나19 사태가 진정되고 안전한 상태에서 치러져야 한다는 점이다.

최지만은 “선수들도 돈이 문제가 아니라 생명의 문제로 갈팡질팡하고 있다. 아직은 지켜봐야 한다”라며 “선수들도 사람이다. 안전이 가장 중요하다”라고 강조했다.

최지만은 찬성 의사를 표했지만 이 방안이 실제로 이뤄진다면 MLB 선수들은 외부 활동이 크게 제한될 전망이다. 코로나19 감염을 우려해 선수들이 플로리다 혹은 애리조나에만 머물도록 관리에 들어갈 것이기 때문이다.

7월 아빠가 되는 투수 잭 휠러(30·필라델피아 필리스)는 “첫 아이 출산은 인생에 한 번밖에 없는 일이다. 절대 다시 경험할 수 없다”라며 “이를 막는 것은 말도 안되는 일”이라고 자가격리 리그를 비판하기도 했다.
  • 축구
  • 농구
  • 기타
[J1리그 프리뷰] FC 마치다 젤비아 VS 요코하마 FC
[J1리그 프리뷰] FC 마치다 젤비아 VS 요코하마 FC
[마치다 젤비아의 유리 사건]1. 마치다 젤비아는 리그 우승을 얻을 가능성이 있어서 이번에 홈에서 전의가 강합니다.2. 마치다 젤비아는 지난 경기에서 3명 선수가 득점을 완성했습니...
[J1리그 프리뷰] 비셀 고베 VS 가시와 레이솔
[J1리그 프리뷰] 비셀 고베 VS 가시와 레이솔
[비셀 고베의 유리한 사건]1. 양팀은 지금 같은 승점을 얻어서 다 리그 우승을 쟁취하기 위해 노력하니까 전의가 강합니다.2. 공격수 오사코 유야가 지난 경기가 골을 넣어서 발감각...
[중국 슈퍼리그 프리뷰] 상하이 하이강 VS Yunnan Yukun
[중국 슈퍼리그 프리뷰] 상하이 하이강 VS Yunnan Yukun
중국 슈퍼리그 연봉,중국 슈퍼리그 일정,중국 슈퍼리그 결과,중국 슈퍼리그 순위,중국 슈퍼리그 외국인 선수,중국 슈퍼리그 예매,중국 슈퍼리그 우승 상금,중국 2부리그 순위,축구 슈퍼리그,중국 축구 리그,
김희정, 앞치마 아니고 수영복…남다른 건강미 자랑
김희정, 앞치마 아니고 수영복…남다른 건강미 자랑
연기자 김희정이 남다른 건강미를 과시했다.김희정은 지난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현지 언어로 “나는 푸켓을 너무 사랑해”라고 남기며 여행 사진을 게재했다.사진 속 그는 앞치마 느낌...
'대만 홀렸다' 이다혜 치어리더, 아찔한 모노키니 뒤태 '헉'
'대만 홀렸다' 이다혜 치어리더, 아찔한 모노키니 뒤태 '헉'
이다혜 치어리더가 아찔한 수영복 자태를 뽐냈다.이다혜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수영복을 입고 해변가에서 촬영한 사진을 업로드했다.공개된 사진에서 이다혜는 파격적인 디자인의 수영복...
“요즘 dump”…맹승지, 수영장 여운→여름 한가운데 휴식
“요즘 dump”…맹승지, 수영장 여운→여름 한가운데 휴식
투명한 수면 위로 잔잔하게 번지는 물빛 속, 한 사람이 여름의 한가운데를 조용히 유영하고 있었다. 맹승지는 수영장 끝에 살포시 몸을 기댄 채 긴 팔을 곧게 펴고 앉아, 뜨거운 해와...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