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국내
‘편한 형’ 정근우 존재만으로 견고해지는 LG 내야진
출처:MK 스포츠|2020-04-17
인쇄


프로야구 개막은 늦어지고 있으나 ‘2루수’ 정근우(38·LG트윈스)의 긍정적인 효과는 벌써 드러나고 있다.

지난해 11월 2차 드래프트를 통해 LG로 둥지를 튼 정근우는 2루수 글러브를 다시 들었다. 스프링캠프서부터 정주현(30)과 해온 2루수 경쟁은 최근 자체 청백전까지 이어지고 있다.

김민성(32) 오지환(30) 등과 내야에서 호흡을 맞추고 있는 정근우는 ‘편한 형’이다. 동료들은 ‘편하고 밝은 형’이라고 표현했다. 존재만으로도 안정감을 준다는 후문이다.



김민성은 “나보다 나이 많은 형이 있으면 마음이 편하고 기댈 곳이 있어서 좋다"라면서 "(정)근우 형이 성격이 좋고 어린 선수들을 이끌어주려고 한다. 좋은 이야기도 많이 해주시고 항상 솔선수범하신다. 본받을 점이 많다”라고 말했다.

키스톤 콤비로 내야 구역을 분담하는 오지환도 “워낙 밝고 재밌다. 수비할 때 ‘나는 이게 편해’라고 간단하게 이야기해주신다. (정)주현이도 수비를 잘하지만 친구여서 내가 안고 가야 한다는 생각이 있었다. 근우 형은 의지가 된다”라고 설명했다.

정근우는 오히려 후배들이 분위기를 띄운다고 손사래를 치면서도 싫지 않다는 반응이다. 지난달 그는 “후배들이 너무 재밌게 하고, 분위기를 띄워서 나도 한 마디, 두 마디 더 소리를 더 내려고 한다”라며 “조심스러운 분위기이지만, 야구장에서는 활기차게 하려고 한다”라고 전했다.

새 팀이기에 조심스러웠지만 특유의 파이팅은 긍정적으로 녹아들고 있었다. 편한 형 정근우의 우산 효과가 시즌 때도 지속될 수 있을까. 현재까지는 전망이 밝다.

  • 축구
  • 농구
  • 기타
[J1리그 프리뷰] 비셀 고베 VS 가시와 레이솔
[J1리그 프리뷰] 비셀 고베 VS 가시와 레이솔
[비셀 고베의 유리한 사건]1. 양팀은 지금 같은 승점을 얻어서 다 리그 우승을 쟁취하기 위해 노력하니까 전의가 강합니다.2. 공격수 오사코 유야가 지난 경기가 골을 넣어서 발감각...
[중국 슈퍼리그 프리뷰] 상하이 하이강 VS Yunnan Yukun
[중국 슈퍼리그 프리뷰] 상하이 하이강 VS Yunnan Yukun
중국 슈퍼리그 연봉,중국 슈퍼리그 일정,중국 슈퍼리그 결과,중국 슈퍼리그 순위,중국 슈퍼리그 외국인 선수,중국 슈퍼리그 예매,중국 슈퍼리그 우승 상금,중국 2부리그 순위,축구 슈퍼리그,중국 축구 리그,
[코파 두 브라질 프리뷰] 코린치앙스 VS 아틀레치쿠 파라나엔시
[코파 두 브라질 프리뷰] 코린치앙스 VS 아틀레치쿠 파라나엔시
[코린치앙스의 유리 사건]1. 코린치앙스는 1차전에서 기선을 얻어서 이번에 4강전에 진출할 욕망이 강합니다.2. 코린치앙스는 최근 리그 홈경기에서 1-1로 파우메이라스와 비겨서 최...
김희정, 앞치마 아니고 수영복…남다른 건강미 자랑
김희정, 앞치마 아니고 수영복…남다른 건강미 자랑
연기자 김희정이 남다른 건강미를 과시했다.김희정은 지난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현지 언어로 “나는 푸켓을 너무 사랑해”라고 남기며 여행 사진을 게재했다.사진 속 그는 앞치마 느낌...
'대만 홀렸다' 이다혜 치어리더, 아찔한 모노키니 뒤태 '헉'
'대만 홀렸다' 이다혜 치어리더, 아찔한 모노키니 뒤태 '헉'
이다혜 치어리더가 아찔한 수영복 자태를 뽐냈다.이다혜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수영복을 입고 해변가에서 촬영한 사진을 업로드했다.공개된 사진에서 이다혜는 파격적인 디자인의 수영복...
“요즘 dump”…맹승지, 수영장 여운→여름 한가운데 휴식
“요즘 dump”…맹승지, 수영장 여운→여름 한가운데 휴식
투명한 수면 위로 잔잔하게 번지는 물빛 속, 한 사람이 여름의 한가운데를 조용히 유영하고 있었다. 맹승지는 수영장 끝에 살포시 몸을 기댄 채 긴 팔을 곧게 펴고 앉아, 뜨거운 해와...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