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해외
'121구 11K' 로저스의 화려한 대만 데뷔, 역대 9번째 진기록
출처:OSEN|2020-04-18
인쇄




KBO리그 한화와 넥센에서 뛰었던 에스밀 로저스(중신 브라더스)가 대만프로야구(CPBL)에서 화려한 데뷔전을 신고했다. 혼신의 121구를 던지며 11탈삼진을 잡아 CPBL 역대 9번째 진기록을 세웠다.

로저스는 17일 대만 타이중 저우지구장에서 열린 퉁이 라이온스와의 홈 경기에 선발 투수로 등판했다. 7이닝 6피안타 11탈삼진 1실점으로 승리 투수가 됐다. 중신은 로저스의 호투에 힘입어 6-1로 승리하며 개막 3연패 끝에 첫 승리를 거뒀다. 로저스는 경기 MVP로 선정됐다. 

대만 매체 ‘삼립신문‘은 "로저스는 CPBL 데뷔전에서 삼진 11개 이상을 기록한 역대 9번째 투수다. 가장 최근에는 2011년 쉐인 유먼 이후 9년 만에 나온 기록이다"고 전했다. 유먼은 롯데와 한화에서 뛴 그 투수다.

로저스는 3회까지 매 이닝 삼진 2개를 잡아냈고, 100구가 넘어간 7회에도 등판해 121구를 던지며 책임졌다. 1회초 첫 타자에게 중전 안타를 맞으며 데뷔전을 시작했다. 그러나 후속 타자를 연속 삼진으로 돌려세웠고, 1루 주자의 2루 도루 실패로 이닝이 끝났다.

2회 두 타자를 삼진으로 잡아 4타자 연속 삼진 행진. 2사 후 내야 안타와 중전 안타를 맞아 2,3루 위기에 몰렸으나 내야 땅볼로 아웃을 잡아 실점 위기를 넘겼다.

3회 선두타자를 외야 뜬공으로 처리했다. 두 번째 상대한 1~2번타자를 연속 삼진으로 돌려세우며 삼자범퇴. 4회 선두타자에게 우전 안타를 허용했으나 4번타자를 3루수 땅볼 병살타로 주자를 없앴다. 2사 후 좌익수 뜬공으로 이닝을 마쳤다.




2-0으로 앞선 5회 위기였다. 선두타자를 삼진으로 잡고 후속타자를 몸에 맞는 볼로 출루시켰다. 이어 내야 안타, 좌전 안타로 1사 만루 위기에 몰렸다. 3루수 땅볼로 유도해 홈에서 아웃, 2사 만루가 됐다. 결국 밀어내기 볼넷으로 한 점을 허용했다. 실점 후 삼진을 잡으며 리드를 지켰다. 

6회 연속 삼진과 외야 뜬공으로 간단하게 삼자범퇴. 7회 선두타자를 슬라이더로 타이밍을 무너뜨려 외야 뜬공으로 아웃을 잡았다. 이어 삼진(11번째). 투수 앞 땅볼을 맨손으로 잡으려다 놓치면서 다시 잡아 1루로 던진 것이 실책이 됐다. 2사 2루에서 2루수 땅볼로 실점없이 막아냈다. 




중신은 상대 실책으로 점수를 차곡차곡 얻었다. 4회말 2사 만루에서 상대 투수의 1루 견제구가 뒤로 빠지는 실책으로 2점을 뽑았다. 3-1로 앞선 7회말에도 퉁이의 결정적인 실책 2개로 달아났다. 무사 1루에서 희생번트 타구를 투수가 더듬는 실책으로 무사 1,2루가 됐고, 유격수 땅볼 때 2루 송구가 외야로 빠지면서 1,2루 주자가 모두 홈을 밟았다.
  • 축구
  • 농구
  • 기타
[독일 분데스리가 프리뷰] 마인츠 VS FC 장크트파울리
[독일 분데스리가 프리뷰] 마인츠 VS FC 장크트파울리
[마인츠의 유리한 사건]1. 마인츠는 현재 강등 압박을 받고 있어 이번 홈 경기에서 승리를 위해 전력을 다해야 합니다.2. 실반 위드머와 나딤 아미리가 지난 경기에서 각각 득점하며...
[EPL 프리뷰] 맨체스터 시티 VS 웨스트햄 유나이티드
[EPL 프리뷰] 맨체스터 시티 VS 웨스트햄 유나이티드
[맨체스터 시티의 유리한 사건]1. 맨체스터 시티는 현재 프리미어리그 2위에 자리하며 선두 아스널과의 치열한 우승 경쟁을 벌이고 있습니다. 이번 라운드 홈에서 웨스트햄 유나이티드를...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프리뷰] 토트넘 홋스퍼 FC VS 리버풀 FC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프리뷰] 토트넘 홋스퍼 FC VS 리버풀 FC
[토트넘 홋스퍼 FC의 유리한 사건]1.토트넘 홋스퍼 FC는 현재 랭킹순위에서 승점 22점으로 11위에 있지만 4위팀보다 승점 4점차로 뒤쳐져 있습니다. 토트넘 홋스퍼 FC는 이날...
블랙핑크 제니, 혀 내밀고 도발…카메라도 놀랄 들이댐
블랙핑크 제니, 혀 내밀고 도발…카메라도 놀랄 들이댐
그룹 블랙핑크 제니가 싱가포르 공연의 여운을 표현했다.제니는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싱가포르 공연 사진을 게재했다.사진 속 제니는 무대 아래에서도 도도한 카리스마를 유지하며 포...
AGF 최다 플래시 세례! 모델 요나, 카리스마 넘치는 섹시 전사!
AGF 최다 플래시 세례! 모델 요나, 카리스마 넘치는 섹시 전사!
6일 경기도 고양시에 있는 종합전시관 킨텍스에서 국내 최대 애니메이션·게임 페스티벌 ‘Anime X Game Festival 2025(AGF 2025)’가 열렸다.코스프레 모델 요...
댄서 출신 치어리더, 아찔한 끈 비키니 자태
댄서 출신 치어리더, 아찔한 끈 비키니 자태
치어리더 서여진(24)이 아찔한 비키니 몸매를 뽐냈다.최근 서여진는 개인 계정에 별다른 멘트 없이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그는 연한 베이지색의 비키니 수영복을 입고 글래머러스한...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