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풋볼 지도자 힐, 5일 사이 차례로 두 딸 얻은 사연은?
출처:연합뉴스|2020-08-31
인쇄

현재 약혼녀로부터 딸 얻은 뒤 닷새 후 전 애인도 딸 낳아


호주식 풋볼리그인 AFL의 선수 출신 지도자가 불과 5일 사이에 딸을 두 명이나 얻었다.

호주 신문 데일리 메일은 31일 현재는 AFL 코치로 일하는 조시 힐(31)이라는 선수의 사연을 전했다.

이 보도에 따르면 힐은 8일 약혼녀인 조 더피와 사이에 딸을 얻었다.

AFL의 웨스트코스트와 웨스턴 팀 등에서 활약한 힐은 이때 자신의 소셜 미디어 등을 통해 딸 노아와 함께 찍은 사진 등을 공개했다.

그런데 불과 5일 후에 13일에 힐의 전 애인인 카라 윅스라는 여성이 딸 밀라 그레이스를 낳았다는 것이다. 힐은 5일 만에 두 딸의 아버지가 된 셈이다.

데일리 메일은 "힐의 이런 개인적인 사연이 알려진 것은 그의 위키피디아 페이지 때문"이라며 "힐은 자신이 두 아이의 아버지라는 사실을 시인했고, 책임감을 느낀다고 말했다"고 보도했다.

그러나 힐은 "윅스와 관계는 다소 일시적이었다"며 거리를 뒀다는 것이다.

데일리 메일은 윅스의 가까운 친구와 인터뷰를 통해 "힐과 윅스는 2018년부터 1년 이상 교제했고, 힐의 30번째 생일에는 두 사람이 함께 발리로 여행도 다녀왔다"고 전하며 "2018년 AFL 그랜드 파이널에는 힐이 윅스에게 좌석을 마련해줬다"고 보도했다.

힐은 데일리 메일과 인터뷰에서 "나는 윅스가 아이를 가질 것이라고 생각하지 못했다"며 "윅스는 내가 다른 여성과 교제 중이라는 사실도 알고 있었다"고 주장했다.

그는 "윅스와 관계는 실수였다"면서도 "책임감을 느끼며 주위 사람들의 조언에 따라 행동하겠다"고 밝혔다.

현재 힐이 코치를 맡은 호주 세인트 올번스 풋볼 클럽은 처음에 구단 인터넷 홈페이지 등에 코치의 득녀를 축하하는 게시물을 올렸다가 일부 좋지 않은 여론에 해당 게시물을 삭제했다. 

  • 축구
  • 야구
  • 농구
[K리그1 현장리뷰]'이청용 AS→루빅손 벼락골' 울산 살았다, 수원FC 1-0 제압…조현우 폭풍 선방, 싸박 동점골→VAR 무산
[K리그1 현장리뷰]'이청용 AS→루빅손 벼락골' 울산 살았다, 수원FC 1-0 제압…조현우 폭풍 선방, 싸박 동점골→VAR 무산
피말리는 '9위 전쟁', 울산 HD가 천신만고 끝에 '강등의 그늘'에서 벗어나고 있다.'하나은행 K리그1 2025' 파이널B에서 광주FC에 이어 FC안양이 잔류를 확정했다. 이제 ...
[라리가 프리뷰] 셀타 비고 VS FC 바르셀로나
[라리가 프리뷰] 셀타 비고 VS FC 바르셀로나
[셀타 비고의 유리 사건]1. 파블로 두란은 주중 유로파 리그 경기에서 두 골을 기록하며 상대적으로 뛰어난 모습을 보였습니다.2. 셀타 비고는 주중 유로파리그 경기에서 NK 디나모...
[분데스리가 프리뷰] SC 프라이부르크 VS FC 장크트파울리
[분데스리가 프리뷰] SC 프라이부르크 VS FC 장크트파울리
[프라이부르크의 유리 사건]1. 프라이부르크는 주중에 유로파리그 원정경기에서 3-1로 니스를 이겨서 앞 4경기에서 3승1무를 기록했습니다.2. 프라이부르크는 지난 리그 원정경기에서...
장원영, 란제리 입고 '엉덩이 살랑' 디제잉… "인형인가"
장원영, 란제리 입고 '엉덩이 살랑' 디제잉…
그룹 아이브 멤버 장원영이 아찔한 자태를 자랑했다.8일 장원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근황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 속 장원영은 란제리 형식의 민소매와 블랙 숏팬츠, 후드...
'솔로지옥4' 김아린, 비키니 입고 인형 몸매 과시…역대급 반응 터졌다
'솔로지옥4' 김아린, 비키니 입고 인형 몸매 과시…역대급 반응 터졌다
'솔로지옥4'로 얼굴을 알린 김아린이 청량한 휴양지에서의 여유로운 근황을 공개했다.김아린은 8일 개인 SNS를 통해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 그는 짙은 초록빛 숲...
“추억 여행”…허가윤, 맑은 미소로 완성한 초록빛 질주
“추억 여행”…허가윤, 맑은 미소로 완성한 초록빛 질주
따뜻한 바람과 눈부신 햇살이 새겨진 여름 들판, 허가윤은 어린 시절로 다시 돌아간 듯 미소를 머금고 달리고 있었다. 만추의 끝, 한 바탕 유쾌한 자유가 푸르른 하늘 아래 펼쳐진 한...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