펠더를 물리친 43전의 전 챔프 도스 안요스, "경험이 많아 아무 문제 없다"
출처:스포츠서울|2020-11-16
인쇄



“경험이 많아 준비하는데 아무 문제 없다.” 라파엘 도스 안요스(36)가 관록과 경험을 시전했다. 지난 15일(한국시간) 미국 네바다주 라스베이거스 UFC 에이펙스 특설링에서 UFC 파이트 나이트 182가 열렸다.

메인이벤트를 장식한 라파엘 도스 안요스와 폴 펠더의 라이트급 경기에서 전 챔피언 도스 안요스는 터프한 경기를 펼치며 펠더에 2-1 스플릿 판정승을 거뒀다.

이번 경기는 우여곡절이 많았다. 당초 도스 안요스의 상대는 ‘하빕의 후계자’로 불리는 다게스탄 출신의 이슬람 마카체프였으나 도스 안요스가 코로나 19에 감염되는 바람에 UFC 254에서의 경기가 무산됐다.

이번 대회를 통해 다시 마카체프와의 대결이 예고되었지만 이번에는 마카체프가 포도상구균에 감염돼 취소됐다.

급하게 대체 선수를 물색하다 벨라토르에서 세차레나 챔피언에 오른 후 UFC로 이적한 마이클 챈들러에게 의향을 물었지만 거부만 당했다.

펠더는 마지막으로 의향을 물은 선수. 펠더가 수락을 하며 일주일도 안 돼 급하게 케이지에 오르게 됐다.

펠더는 킥과 타격으로, 도스 안요스는 케이지 싸움과 그라운드로 승부처를 삼았다. 시종일관 팽팽한 싸움의 연속이었다. 결국 근소한 차이로 도스 안요스가 승리하며 전 챔피언으로서의 면모를 되찾았다.

도스 안요스는 2015년 UFC 185에서 앤서니 페티스를 꺾고 라이트급 챔피언에 올랐다. 도널드 세로니를 물리치고 1차 방어전에 성공했지만 2016년 2차 방어전에서 에디 알바레즈에게 패하며 챔피언 벨트를 내줬다.

이후 토니 퍼거슨에게 패한 뒤 2017년 웰터급으로 올라가 타렉 사피딘, 니일 매그니, 로비 라울러 등을 꺾었지만 최근 두 경기에서 레온 에드워즈, 마이클 키에사에게 연달아 패했다. 웰터급에서의 성적은 4승 4패. 랭킹은 12위였다.

펠더를 물리치며 도스 안요스의 전적은 30승 13패가 됐고, 라이트급에서도 다시 입지를 다지게 됐다.
  • 축구
  • 야구
  • 농구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프리뷰] 라요 바예카노 VS 레알 마드리드 CF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프리뷰] 라요 바예카노 VS 레알 마드리드 CF
[라요 바예카노의 유리한 사건]1.라요 바예카노는 지난 2025-26 UEFA 컨퍼런스리그 리그 페이즈 3차전 레흐 포즈난과 홈에서 3:2 대역전승을 거두며 UECL 리그 페이즈 ...
[세리에 A 프리뷰] 제노아 CFC VS ACF 피오렌티나
[세리에 A 프리뷰] 제노아 CFC VS ACF 피오렌티나
[제노아 CFC의 불리 사건]1. 제노아 CFC는 지난 6경기 중 단 1승만 거두며 최근 컨디션이 좋지 않습니다.2. 제노아 CFC는 지난 5경기에서 4골을 기록하며 경기당 평균 ...
[EPL 프리뷰] 노팅엄 포리스트 FC VS 리즈 유나이티드 FC
[EPL 프리뷰] 노팅엄 포리스트 FC VS 리즈 유나이티드 FC
[중립 사건]1. 노팅엄 포리스트 FC는 양 팀 간 28번의 맞대결에서 9승10무9패를 기록했습니다.[노팅엄 포리스트 FC의 불리 사건]1. 노팅엄 포리스트 FC는 이번 시즌 감독...
장원영, 란제리 입고 '엉덩이 살랑' 디제잉… "인형인가"
장원영, 란제리 입고 '엉덩이 살랑' 디제잉…
그룹 아이브 멤버 장원영이 아찔한 자태를 자랑했다.8일 장원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근황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 속 장원영은 란제리 형식의 민소매와 블랙 숏팬츠, 후드...
'솔로지옥4' 김아린, 비키니 입고 인형 몸매 과시…역대급 반응 터졌다
'솔로지옥4' 김아린, 비키니 입고 인형 몸매 과시…역대급 반응 터졌다
'솔로지옥4'로 얼굴을 알린 김아린이 청량한 휴양지에서의 여유로운 근황을 공개했다.김아린은 8일 개인 SNS를 통해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 그는 짙은 초록빛 숲...
“추억 여행”…허가윤, 맑은 미소로 완성한 초록빛 질주
“추억 여행”…허가윤, 맑은 미소로 완성한 초록빛 질주
따뜻한 바람과 눈부신 햇살이 새겨진 여름 들판, 허가윤은 어린 시절로 다시 돌아간 듯 미소를 머금고 달리고 있었다. 만추의 끝, 한 바탕 유쾌한 자유가 푸르른 하늘 아래 펼쳐진 한...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