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해외
보스턴, '최악 부진' 베닌텐디 트레이드 카드로 내놔
출처:엠스플뉴스|2021-01-10
인쇄


데뷔 후 순항을 이어가다 지난해 커다란 암초를 만났던 앤드류 베닌텐디(27)가 트레이드될 수도 있다는 전망이 나왔다.

‘디 애슬레틱‘의 짐 보든은 1월 10일(한국시간) 복수의 소식통을 인용해 보스턴 레드삭스가 베닌텐디를 트레이드하기 위해 협상을 진행 중이라고 전했다.

현재 보스턴은 베닌텐디를 대가로 투수나 외야수 유망주를 구하고 있다고 한다. 그러나 아직은 트레이드가 구체적으로 진행되는 팀은 없는 상황이다.

베닌텐디는 지난해 극심한 부진에 빠졌다. 흉곽 긴장 증세로 부상자 명단에 오르는 등 14경기 출전에 그쳤다. 타율은 0.103, 홈런은 하나도 기록하지 못했다. 무엇보다도 매년 스피드가 떨어지면서 장기를 잃어가고 있는 상황이다.

그러나 첫 풀타임 시즌인 2017년 20-20 클럽에 가입했고 2018년에도 보스턴의 월드시리즈 우승을 이끌었던 경험이 있는 등 보여준 성과는 좋다. 또한 올해 27세가 되기 때문에 얼마든지 반등할 여지도 남아 있다.

실제로 보스턴 지역 라디오인 ‘WEEI‘의 롭 브래드포드는 "2020시즌의 작은 표본 대신 2019년까지의 성적에 초점을 두고 관심을 보이는 한 팀이 있다고 전하기도 했다. 올 시즌 부진이 일시적이라면 충분히 매력적인 카드이기 때문이다.



  • 축구
  • 농구
  • 기타
PSG 이강인, 25m 슈팅 후 주저앉아… '발목 부상 교체'
PSG 이강인, 25m 슈팅 후 주저앉아… '발목 부상 교체'
프랑스 프로축구 리그1 파리 생제르맹(PSG)에서 활약 중인 이강인(24)이 경기 도중 발목 부상으로 교체됐다.이강인은 15일(한국시간) 프랑스 파리의 파르크 데 프랭스에서 열린 ...
레알 마드리드로 떠난 '리버풀 배신자' 또또 벤치 앉았다…"가장 자격 있는 선수가 뛸 것이다"
레알 마드리드로 떠난 '리버풀 배신자' 또또 벤치 앉았다…
"가장 자격 있는 선수가 뛸 것이다."레알 마드리드는 13일 오후 11시 15분(한국시각) 스페인 도노스티아의 에스타디오 무니시팔 데 아노에타에서 열린 2025-26시즌 스페인 프...
이랜드전 승리에도 침착했던 수원 이하라 코치 "앞으로의 경기가 더 중요...승격만 바라보겠다"
이랜드전 승리에도 침착했던 수원 이하라 코치
지난 6월 한일 축구 관계자들에게 충격적인 소식이 전해졌다. 일본 축구의 전설인 이하라 마사미 전 가시와 레이솔 감독이 K리그2 수원 삼성 블루윙즈의 코치로 부임한다는 이야기가 들...
치어리더 이진, 크롭티에 푹 빠진 일상
치어리더 이진, 크롭티에 푹 빠진 일상
치어리더 이진의 일상 속 패션이 눈길을 끈다.1998년생 이진은 지난 2023년부터 프로야구 LG 트윈스 소속 치어리더로 활동 중이다.2021년 데뷔 후 여자 프로농구 인천 신한은...
임현주, 청순 미녀의 반전 비키니…163cm인데 비율 대박
임현주, 청순 미녀의 반전 비키니…163cm인데 비율 대박
연기자 임현주가 반전 매력을 드러냈다.임현주는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의 순간을 포착한 사진을 여러장 공개했다. 사진 속 그는 귀여운 강아지와 함께 물놀이하는가 하면 ...
‘대만 홀린 여신’ 이다혜, 시원스런 여행룩에 깜찍한 표정으로!
‘대만 홀린 여신’ 이다혜, 시원스런 여행룩에 깜찍한 표정으로!
‘대만의 치어리더 여신’으로 떠오른 이다혜가 시원스런 여행 패션을 선보였다.이다혜는 14일 자신의 SNS 계정에 “여름이었다!”는 멘트와 함께 대만에서의 광고 촬영 상황으로 보이는...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