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안 좀비' 정찬성 "올해 최소 2승 기록할 것"
출처:뉴시스|2021-01-14
인쇄


‘코리안 좀비‘ 정찬성(34)이 재기를 위한 숨 고르기에 들어갔다.

휴식기를 보내고 있는 정찬성은 최근 유튜버로 활동하며 솔직하고, 인간적인 면모로 눈길을 끌고 있다.

정찬성은 지난 13일 커넥티비티와의 서면 인터뷰를 통해 "코로나19 집합 금지 명령으로 격투기 훈련은 할 수 없지만 다행히 체육관에서 개인 운동이 가능해 웨이트 위주로 진행하고 있다"고 근황을 전했다.

정찬성은 가장 최근 경기에서 패배의 쓴맛을 봤다. 지난해 10월 정찬성과 브라이언 오르테가의 대결은 시작 전부터 격투기 팬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그러나 정찬성은 오르테카에게 통한의 일격을 당해 아쉬움을 남겼다.

대회 이후 한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정찬성의 대회 준비과정이 고스란히 공개되면서 지난 오르테가전의 결과에 대한 안타까움이 더해졌다.

정찬성은 "당시 부담이 많이 됐던 것은 사실이다"며 "지금은 아무렇지 않고 다음 경기를 기다리고 있다”고 전했다.

오르테가전 이후 정찬성은 외신 인터뷰를 통해 다음 상대로 자빗 마고메드샤리포브를 공개적으로 지목했다. 자신의 SNS를 통해서도 자빗에게 메시지를 전하기도 했다.

185㎝의 뛰어난 신체조건을 자랑하는 자빗은 현재 페더급 랭킹 3위에 올라있지만 2019년 11월 이후 출전하지 않고 있다.

정찬성은 "장신의 파이터와 어떻게 싸워야 하는지 이미 알고 있다"며 "전략에 대해서는 파이트 레디 팀, 여러 코치들과 상의할 것"이라고 답했다.

그는 올해 두 경기 이상 출전해 최소 두 경기 승리를 목표로 하고 있다.

정찬성은 "(UFC 측에) 4월 출전 희망 의사를 전달했다”고 밝힌 후 "아직 챔피언에 대해서 생각하지 않는다. 다가오는 경기에서 이기는 것이 우선"이라며 지난 패배에 대한 설욕 의지를 다졌다.

  • 축구
  • 야구
  • 농구
'한국서 음주운전 후 방출'…'악마의 재능' 쿠니모토, 중국 잔류하나→'재계약 협상 진행 중'
'한국서 음주운전 후 방출'…'악마의 재능' 쿠니모토, 중국 잔류하나→'재계약 협상 진행 중'
쿠니모토 타카히로가 중국 무대에 잔류할까.중국 '소후 닷컴'은 29일(한국시간) "2026시즌부터 슈퍼리그(1부리그)에 참가할 랴오닝 톄런이 외국인 선수 구성 조정에 돌입했다"라고...
PSG 이강인, 허벅지 부상 딛고 복귀 임박 "팀 훈련 명단 포함"
PSG 이강인, 허벅지 부상 딛고 복귀 임박
축구 국가대표 에이스 이강인(파리 생제르맹·PSG)이 허벅지 부상을 딛고 복귀전을 준비한다.프랑스 매체 '르 파리지앵'은 30일(한국 시간) "PSG가 이번 주 화요일 훈련을 재개...
[EPL 프리뷰] 아스날 FC VS 애스턴 빌라 FC
[EPL 프리뷰] 아스날 FC VS 애스턴 빌라 FC
[아스날 FC의 유리 사건]1. 아스날 FC의 핵심 윙어 부카요 사카는 지난 리그 경기에서 어시스트를 기록하며, 최근 6경기 중 첫 직접 골 관여를 달성했고, 이는 그의 공격이 긍...
맹승지, 브라톱 터질 듯한 볼륨감…너무 핫한 항공샷
맹승지, 브라톱 터질 듯한 볼륨감…너무 핫한 항공샷
코미디언 출신 배우 맹승지가 볼륨감이 눈에 띄는 항공샷을 공개했다.맹승지는 28일 인스타그램에 하트 이모지와 함께 화보 비하인드 사진을 올렸다.그는 브라톱에 셔츠 칼라와 넥타이를 ...
역대급 '섹시美'...치어리더 김나연, 한겨울 비키니 몸매 '대박'
역대급 '섹시美'...치어리더 김나연, 한겨울 비키니 몸매 '대박'
치어리더 김나연이 한겨울 비키니 몸매를 뽐냈다.28일 김나연은 자신의 SNS에 "다시는 이런 날씨에 스파 하지 않겠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다수 게재했다.사진 속 그는 야외 ...
“엘라스틴 해써여”…차영현, 햇살과 함께한 여름→여유로운 휴식 모먼트
“엘라스틴 해써여”…차영현, 햇살과 함께한 여름→여유로운 휴식 모먼트
햇살이 길게 내려앉은 테라스 위에서 차영현이 한가로운 오후를 만끽했다. 미세한 바람에 머리카락이 흩날리는 순간, 차영현의 표정에는 일상의 분주함을 잠시 내려놓은 여유가 담겼다. 밝...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