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아온 어빙 드디어 입 열다, "그냥 그만두고 싶었다"
출처:점프볼|2021-01-20
인쇄


개인사유로 그동안 팀을 떠나있던 어빙이 드디어 입을 였었다.

20일(한국 시간) ‘ESPN‘ 등 주요 매체들은 ‘개인사유‘로 팀에 무단 이탈했던 브루클린 네츠의 카이리 어빙(28, 188cm)과의 인터뷰 내용을 전했다.

"지난 2주 동안 가족들과의 일, 그리고 개인적인 일들이 너무 많았다. 나는 팀원들과 개별적으로 대화를 나누고 연락을 이어왔다."

팬들이 그토록 궁금해하던 어빙의 첫 마디였다.

이어 어빙은 잠시 멈춰있고 싶었다고 말하며 "세상에 많은 일들이 일어나고 있었고, 이를 무시하기 힘들었다. 내가 살고 있는 이 삶에 평범한 것은 없고, 나는 세상의 것들을 바꾸고 싶었다. 나의 행동에 전적으로 책임을 지겠다"라고 덧붙였다.

동시에 여전히 영문을 알 수 없는 말도 더했다.

"나에게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많은 추측들이 있다. 많은 사람들은 마치 나를 가장 잘 안다는 듯 생각하지만, 그들은 내가 누구인지 하나도 알 지 못한다."

어빙은 지난 9일 예정되어 있던 멤피스 그리즐리스전에 개인적인 일이라는 한 마디를 남기고 잠적했다. 그리고 2주에 가까운 시간 동안 6경기를 뛰지 않았다. 이유조차 남기지 않아 팬과 미디어의 관심은 증폭될 수밖에 없었다.

이에 어빙은 제대로 된 사유를 밝히지도 않고, 경기에 불참한 것에 대해 팬들에 사과를 전했다.

"팬들에게 사과하고 싶다. (이제) 나는 돌아왔다. 팀은 훌륭한 조각을 얻었고 앞으로 나아갈 것이다. 나는 그저 멈출 필요가 있었을 뿐이다."

스티브 내쉬 감독의 말대로 2주만에 팀 훈련에도 참가했다는 소식 역시 전해졌다. 하지만 어빙은 코로나 프로토콜로 인해 올랜도 매직전에 이어 19일에 열렸던 밀워키 벅스전에도 경기장에 모습을 보이지 않았다.

그리고 드디어 어빙은 오는 21일 로켓 모기지 필드 하우스에서 열리는 클리블랜드 캐벌리어스와의 원정 경기에서 복귀전을 갖는다. 개인의 언행과는 별개로 시즌 초반부터 팀 동료 케빈 듀란트와 함께 좋은 활약을 이어오던 어빙이기에 제임스 하든이 합류한 ‘빅3‘가 얼마나 위력적인 모습을 보여줄지 궁금하다.

  • 축구
  • 야구
  • 기타
[독일 분데스리가 프리뷰] FC 아우크스부르크 VS SV 베르더 브레멘
[독일 분데스리가 프리뷰] FC 아우크스부르크 VS SV 베르더 브레멘
[FC 아우크스부르크의 유리한 사건]1.FC 아우크스부르크는 현재 랭킹순위에서 승점 13점으로 15위에 있지만 16위팀(강등권)보다 승점 2점차로 앞서 있습니다. FC 아우크스부르...
[독일 분데스리가 프리뷰] 함부르크 SV VS 아인트라흐트 프랑크푸르트
[독일 분데스리가 프리뷰] 함부르크 SV VS 아인트라흐트 프랑크푸르트
[함부르크 SV의 유리한 사건]1. 포르투갈 미드필더 파비우 비에이라가 지난 3번의 리그 경기에서 득점에 관여하며 강력한 개인 공격 성과를 보여주었습니다.2. 함부르크 SV는 최근...
[분데스리가 프리뷰] VfL 볼프스부르크 VS SC 프라이부르크
[분데스리가 프리뷰] VfL 볼프스부르크 VS SC 프라이부르크
[VfL 볼프스부르크의 유리 사건]1. VfL 볼프스부르크는 홈 명예를 지켜야 하므로, 그들의 투지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2. 패트릭 위머는 지난 경기에서 두 골을 넣었으며, ...
댄서 출신 치어리더, 아찔한 끈 비키니 자태
댄서 출신 치어리더, 아찔한 끈 비키니 자태
치어리더 서여진(24)이 아찔한 비키니 몸매를 뽐냈다.최근 서여진는 개인 계정에 별다른 멘트 없이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그는 연한 베이지색의 비키니 수영복을 입고 글래머러스한...
브브걸 민영, 너무 작은 비키니…남다른 건강미 부러워
브브걸 민영, 너무 작은 비키니…남다른 건강미 부러워
브브걸 민영이 비키니 자태를 뽐냈다.민영은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서울이 너무 추워서 날아왔다. 12월의 괌은 따뜻하고 여유롭다”고 남기며 괌 여행 사진과 영상을 여러장 게재...
맹승지, 파격적인 화가 변신... 비키니 입고 아찔한 자태 과시
맹승지, 파격적인 화가 변신... 비키니 입고 아찔한 자태 과시
개그우먼 맹승지가 다가오는 2026년을 향한 새로운 포부와 함께 파격적인 컨셉의 화보를 공개했다.맹승지는 18일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2026년, 더 다채로운 색으로(2026...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