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비 '충격 사망' 1주년, NBA·LAL·매직 존슨 "영원히 기억해"
출처:스타뉴스|2021-01-27
인쇄


‘블랙 맘바‘ 코비 브라이언트가 불의의 사고로 세상을 떠난지 1년이 됐다. LA 레이커스가 브라이언트를 추모했다. 많은 팬들도 그리워하고 있다.

레이커스는 27일(한국시간) 공식 SNS를 통해 생전 농구장을 찾은 브라이언트와 딸 지아나의 사진을 흑백으로 게재했다. "가족은 영원합니다"라고 적었다. ‘하트‘ 이모티콘도 추가했다.

팬들 또한 이 게시물에 댓글로 "우리는 코비를 사랑한다", "코비가 그립다", "코비가 사망한 날은 내 최악의 날이었다"라며 추모했다.

브라이언트는 지난해 1월 27일 LA 인근에서 헬기 사고를 당해 동석했던 딸과 함께 사망했다. 운동하러 딸과 함께 이동하던 도중 당한 사고. ‘전설‘의 허망한 죽음이었고, 전세계가 충격에 빠졌다.

레이커스는 코비의 등번호 8번과 24번을 한 번에 영구결번하며 추모했고, NBA는 올스타전 출전 선수들의 등번호는 2번과 24번으로 정했다. 24번은 브라이언트의 번호, 2번은 지아나의 번호였다.

르브론 제임스는 "코비를 위해서 꼭 우승하겠다"라고 했고, 끝내 우승까지 일궈냈다. 축구계에서도 호날두, 메시, 네이마르, 음바페 등 슈퍼스타들이 브라이언트를 추모했다.

그렇게 1년이 흘렀고, 여전히 브라이언트를 그리워하는 이들이 많다. 레이커스의 전설인 매직 존슨은 26일 코비의 사진을 SNS에 올리며 "우리는 언제나 코비와 함께다. 늘 기억할 것이다"라고 적었다.

르브론은 26일 클리블랜드전 이후 "코비를 생각하면 지금도 가슴이 아프다. 믿기지 않는다"라며 슬퍼했다. NBA도 잊지 않았다. 27일 공식 SNS에 코비의 사진을 게재하며 레이커스의 색인 보라색과 노란색 하트를 적었다.

  • 축구
  • 야구
  • 기타
[독일 분데스리가 프리뷰] FC 아우크스부르크 VS SV 베르더 브레멘
[독일 분데스리가 프리뷰] FC 아우크스부르크 VS SV 베르더 브레멘
[FC 아우크스부르크의 유리한 사건]1.FC 아우크스부르크는 현재 랭킹순위에서 승점 13점으로 15위에 있지만 16위팀(강등권)보다 승점 2점차로 앞서 있습니다. FC 아우크스부르...
[독일 분데스리가 프리뷰] 함부르크 SV VS 아인트라흐트 프랑크푸르트
[독일 분데스리가 프리뷰] 함부르크 SV VS 아인트라흐트 프랑크푸르트
[함부르크 SV의 유리한 사건]1. 포르투갈 미드필더 파비우 비에이라가 지난 3번의 리그 경기에서 득점에 관여하며 강력한 개인 공격 성과를 보여주었습니다.2. 함부르크 SV는 최근...
[분데스리가 프리뷰] VfL 볼프스부르크 VS SC 프라이부르크
[분데스리가 프리뷰] VfL 볼프스부르크 VS SC 프라이부르크
[VfL 볼프스부르크의 유리 사건]1. VfL 볼프스부르크는 홈 명예를 지켜야 하므로, 그들의 투지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2. 패트릭 위머는 지난 경기에서 두 골을 넣었으며, ...
댄서 출신 치어리더, 아찔한 끈 비키니 자태
댄서 출신 치어리더, 아찔한 끈 비키니 자태
치어리더 서여진(24)이 아찔한 비키니 몸매를 뽐냈다.최근 서여진는 개인 계정에 별다른 멘트 없이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그는 연한 베이지색의 비키니 수영복을 입고 글래머러스한...
브브걸 민영, 너무 작은 비키니…남다른 건강미 부러워
브브걸 민영, 너무 작은 비키니…남다른 건강미 부러워
브브걸 민영이 비키니 자태를 뽐냈다.민영은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서울이 너무 추워서 날아왔다. 12월의 괌은 따뜻하고 여유롭다”고 남기며 괌 여행 사진과 영상을 여러장 게재...
맹승지, 파격적인 화가 변신... 비키니 입고 아찔한 자태 과시
맹승지, 파격적인 화가 변신... 비키니 입고 아찔한 자태 과시
개그우먼 맹승지가 다가오는 2026년을 향한 새로운 포부와 함께 파격적인 컨셉의 화보를 공개했다.맹승지는 18일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2026년, 더 다채로운 색으로(2026...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