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해외
김하성, MLB 샌디에이고 유니폼 입고 첫 공식 훈련
출처:연합뉴스|2021-02-23
인쇄




김하성(26)이 미국프로야구(MLB) 샌디에이고 파드리스 유니폼을 입고 첫 공식 훈련을 치렀다.

김하성은 23일(한국시간) 미국 애리조나주 피오리아 스포츠콤플렉스에서 시작한 샌디에이고의 스프링캠프 야수조 훈련에 참여했다.

샌디에이고 구단은 훈련하러 이동하는 김하성을 영상으로 찍어 구단 트위터 공식 계정에 올리고 새 식구의 일거수일투족을 생생히 전했다.

전 소속팀인 키움 히어로즈 선수들과 동계 훈련을 하다가 지난 11일 출국한 김하성은 미국 도착 후 격리를 거쳐 피오리아로 이동해 스프링캠프 훈련을 대비해 왔다.

미국 언론은 2루수, 유격수, 3루수는 물론 외야수도 볼 수 있는 전천후 선수로서 김하성이 샌디에이고 정규리그 개막 26인 로스터의 한 자리를 차지할 것으로 전망한다.




MLB닷컴은 23일 오프시즌 공격적으로 선수를 영입한 샌디에이고 9차례 전력 보강의 순위를 매기고 4년 보장 연봉 2천800만달러에 김하성과 계약한 것을 4위로 평가했다.

이 매체는 "김하성은 지난겨울 많은 사람이 원하는 자유계약선수(FA) 내야수 중 한 명이었다"라며 "몇몇 구단 관계자들은 김하성의 빠른 메이저리그 적응을 기대하나 지난 시즌 한국프로야구 최고의 선수 중 한 명인 김하성의 장래는 무척 밝다"고 소개했다.

이어 "김하성은 내셔널리그에서 최고의 전천후 선수 중 한 명이 될 수 있고, 제이크 크로넨워스와 더불어 플래툰 시스템으로 2루를 분점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MLB닷컴은 페르난도 타티스 주니어와의 계약 기간 14년 연장을 오프시즌 샌디에이고의 가장 큰 수확으로 봤다.

또 시카고 컵스와 트레이드로 투수 다르빗슈 유, 포수 빅토르 카라티니를 데려온 것과 역시 트레이드로 왼손 투수 블레이크 스넬을 영입한 것을 김하성의 계약보다 위 순위에 뒀다.
  • 축구
  • 농구
  • 기타
[UEFA 챔피언스리그 프리뷰] SL 벤피카 VS 카라바흐 FK
[UEFA 챔피언스리그 프리뷰] SL 벤피카 VS 카라바흐 FK
[SL 벤피카의 유리한 사건]1.SL 벤피카는 포르투갈 명문클럽으로서 역사상 정상급 리그에서 강등을 당해 본 적이 없습니다. SL 벤피카는 지난 1961년과 1962년에 UEFA ...
[UEFA 챔피언스리그 프리뷰] 아틀레틱 빌바오 VS 아스날 FC
[UEFA 챔피언스리그 프리뷰] 아틀레틱 빌바오 VS 아스날 FC
[아틀레틱 빌바오의 유리한 사건]1. 아틀레틱 빌바오는 이번에 홈 이점을 가지고 있고, 팀은 반드시 그 기회를 잡아 전력을 다해 전의가 강합니다.2. 아틀레틱 빌바오는 최근 홈 1...
[AFC 챔피언스리그 엘리트 프리뷰] FC 마치다 젤비아 VS FC 서울
[AFC 챔피언스리그 엘리트 프리뷰] FC 마치다 젤비아 VS FC 서울
[마치다 젤비아의 유리 사건]1. 마치다 젤비아는 이번에 홈에서 전의가 강합니다.2. 미첼 듀크는 지난 경기에서 발휘가 뛰어나서 마지막으로 동점골을 넣었습니다.3. 마치다 젤비아는...
치어리더 이진, 크롭티에 푹 빠진 일상
치어리더 이진, 크롭티에 푹 빠진 일상
치어리더 이진의 일상 속 패션이 눈길을 끈다.1998년생 이진은 지난 2023년부터 프로야구 LG 트윈스 소속 치어리더로 활동 중이다.2021년 데뷔 후 여자 프로농구 인천 신한은...
임현주, 청순 미녀의 반전 비키니…163cm인데 비율 대박
임현주, 청순 미녀의 반전 비키니…163cm인데 비율 대박
연기자 임현주가 반전 매력을 드러냈다.임현주는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의 순간을 포착한 사진을 여러장 공개했다. 사진 속 그는 귀여운 강아지와 함께 물놀이하는가 하면 ...
‘대만 홀린 여신’ 이다혜, 시원스런 여행룩에 깜찍한 표정으로!
‘대만 홀린 여신’ 이다혜, 시원스런 여행룩에 깜찍한 표정으로!
‘대만의 치어리더 여신’으로 떠오른 이다혜가 시원스런 여행 패션을 선보였다.이다혜는 14일 자신의 SNS 계정에 “여름이었다!”는 멘트와 함께 대만에서의 광고 촬영 상황으로 보이는...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