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국내
멋쩍은 미소로 꾸벅, 오재일의 잠실 두산전 방문기
출처:스포츠경향|2021-06-16
인쇄



오재일(35·삼성)은 지난 15일 잠실 두산전에서 5번 1루수로 선발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이날은 오재일이 지난 시즌을 마치고 자유계약선수(FA) 계약으로 삼성으로 이적 한 후 처음으로 잠실구장에서 두산팬들과 마주한 날이었다. 지난 5월28일부터 30일까지 두산과의 맞대결은 있었지만 홈구장인 대구 삼성 라이온즈파크에서 열린 경기였다. 잠실구장에서 지난해까지 동료로 뛰었던 선수들을 상대로 뛰는 건 처음이었다.

오재일은 두산 팬들에게 기쁨을 많이 안겨준 선수였다. 2012년부터 두산 유니폼을 입고 뛴 오재일은 우승에 기여하면서 왕조 반열에 오르는데 기여했다. FA로 이적하면서 오재일은 “두산 팬들의 함성을 평생 잊지 않고 간직하겠다”라고 말하기도 했다.

그리고 오재일은 1회 첫 타석에 들어섰다.

오재일은 타격을 소화하기 전 헬맷을 벗어 두산 팬들을 향해 허리를 숙여 인사를 했다. 팬들은 오재일의 인사에 박수로 화답했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인한 관람 수칙 때문에 함성을 지르지는 못했지만 쏟아지는 박수 갈채에 그를 향한 마음이 담겨있었다. 오재일의 얼굴에 멋쩍은 미소가 번졌다.

들어가자마자 찬스 상황을 맞닥뜨렸다. 1사 만루에서 첫 타석을 맞이한 오재일은 두산 선발 박정수의 초구에 헛스윙을 한 뒤 2,3구째 볼은 참아냈으나 4구째 타구를 건드려 파울로 만들었고 5구째 볼에 헛스윙을 해 삼진 아웃으로 물러났다.

첫 타석에서는 아쉬움을 삼켰지만 오재일은 다음 타석부터는 냉정한 승부의 세계를 보여줬다.

팀이 5-0으로 앞선 3회에는 1사 후 볼넷을 골라내 출루했다.

5회에는 이날 경기 첫 안타도 쳤다. 1사 3루의 득점 찬스에서 두산 바뀐 투수 유재유를 상대한 오재일은 우중간 안타를 쳐 3루 주자 구자욱을 불러들였다. 팀은 5-1에서 6-1로 달아났다. 7회 중견수 뜬공으로 잡힌 오재일은 9회에도 중견수 플라이 아웃으로 물러났다.

삼성은 8-6으로 승리했다. 오재일의 이번 시즌 첫 ‘친정 나들이’는 이렇게 끝났다.

경기 후 오재일은 “오랜만에 두산 팬분들을 만나 기분이 좋았다. 뭔가 새로운 느낌이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간단한 소감이었지만 이날 오재일의 느낌이 모두 담겨있었다.

  • 축구
  • 농구
  • 기타
[UEFA 챔피언스리그 프리뷰] AFC 아약스 VS 인터밀란
[UEFA 챔피언스리그 프리뷰] AFC 아약스 VS 인터밀란
[AFC 아약스의 유리한 사건]1.AFC 아약스는 이날에 지리적 우위를 점합니다. AFC 아약스는 이날에 유럽대항전에서 좋은 컨디션을 이어가도록 하겠습니다.2.공격수 미카 고츠 선...
[메이저 리그 사커 프리뷰] 뉴욕 시티 FC VS 콜럼버스 크루
[메이저 리그 사커 프리뷰] 뉴욕 시티 FC VS 콜럼버스 크루
[뉴욕 시티 FC의 유리 사건]1. 뉴욕 시티 FC는 현재 동부 컨퍼런스 순위에서 7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8위 인터 마이애미 CF에 불과 1점 앞서고 있어, 팀은 플레이오프 진출...
[AFC 챔피언스리그 엘리트 프리뷰] 울산 HD FC VS 청두 룽청
[AFC 챔피언스리그 엘리트 프리뷰] 울산 HD FC VS 청두 룽청
[울산 HD FC의 유리 사건]1. 지난 경기에서 허율이 울산 HD FC의 유일한 골을 기록하며 팀이 상대와 무승부를 거두고 3경기 만에 다시 승점을 획득하는 데 도움을 주었습니다...
헤이즈, 등 시원하게 드러낸 수영복 사진 공개 팬들 열광
헤이즈, 등 시원하게 드러낸 수영복 사진 공개 팬들 열광
가수 헤이즈가 시원한 여름 휴가 패션으로 파격 변신을 선보여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헤이즈는 지난 14일 자신의 소셜 미디어 계정에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그는 "물과 나 ...
김희정, 스카프 두장으로 완성한 아찔 비키니...몸매가 다 했네
김희정, 스카프 두장으로 완성한 아찔 비키니...몸매가 다 했네
배우 김희정이 일상을 공유했다.15일 김희정은 자신의 SNS에 푸켓에서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에는 스카프로 완성한 비키니를 입고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는 김희정의 모습이 ...
"시간이 멈췄나"...이가령, 노란빛 비키니로 증명한 존재감
노란빛이 수면 위로 번졌다. 14일, 이가령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남긴 짧은 한 마디“그러치~”는 한 장의 사진을 더 선명하게 했다.노란색 비키니, 물기 어린 햇살, 그리고 카메라...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