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재호·쿠드롱·호프만 등 프로당구 PBA 16강 안착...스롱, LPBA 4강행
출처:이데일리|2021-11-21
인쇄



조재호(NH농협카드)가 ‘하이런 14점’을 앞세워 프로당구 PBA투어 16강 진출에 성공했다. ‘3쿠션 4대천왕’ 프레드릭 쿠드롱(벨기에·웰컴저축은행)과 개인통산 두 번째 ‘퍼펙트 큐’를 달성한 글렌 호프만(네덜란드· 휴온스)도 16강에 안착했다.

20일 경기도 고양시 소노캄고양에서 열린 ‘휴온스 PBA-LPBA 챔피언십’ PBA 32강전 결과 조재호, 쿠드롱, 강민구(블루원리조트) 다비드 사파타(스페인·블루원리조트) 신정주(신한금융투자), 김재근(크라운해태), 비롤 위마즈(터키·웰컴저축은행), 에디 레펜스(벨기에·SK렌터카) 등이 16강에 올랐다.

반면, 랭킹 1위 다비드 마르티네스(스페인·크라운해태)를 비롯해 서현민(웰컴저축은행), 김현우(NH농협카드), 엄상필(블루원리조트), 한지승(웰컴저축은행), 박인수(크라운해태) 등은 32강서 고배를 마셨다.

조재호는 32강전에서 NH농협카드 팀 동료인 김현우를 세트스코어 3-2로 눌렀다. 조재호는 3세트까지 1-2로 뒤졌지만 4세트서 하이런 14점을 터뜨리며 4이닝만에 15-7로 승리한데 이어 5세트도 11-3으로 따내 역전승을 거뒀다.

쿠드롱은 정성윤을 세트스코어 3-0으로 꺾고 손쉽게 16강에 올랐다. 쿠드롱은 1세트를 5이닝만에 15-9로 따낸데 이어 2세트도 하이런 10점을 앞세워 4이닝만에 15-0으로 가져왔다. 3세트 역시 7이닝만에 15-1로 이기고 경기를 끝냈다.

신정주는 서현민을 세트스코어 3-0으로 이기고 16강에 진출했다.‘최다(4회) 결승진출자’ 강민구 역시 한지승을 상대로 세트스코어 3-0 완승을 거뒀다.

‘터키 강호’ 비롤 위마즈는 박근형을 세트스코어 3-0으로 제압했고 ‘월드 챔피언’ 사파타는 최원준을 세트스코어 3-1로 눌렀다. 김재근은 전인혁을 세트스코어 3-1로 꺾고 16강에 합류했다.

글렌 호프만은 마르티네스와의 32강전에서 1, 2세트를 8-15, 12-15로 내줘 패배 직전에 몰렸다. 하지만 이후 집중력을 되찾아 15-10, 15-12로 3, 4세트를 내리 따내 승부를 원점으로 돌렸다. 결국 5세트에서 한 큐 11득점의 ‘퍼펙트 큐’를 완성, 짜릿한 역전승을 일궈냈다.

퍼펙트 큐를 달성한 호프만은 앞선 신남호(128강) 카를로스 앙기타(스페인·64강)에 이어 대회 세 번째 퍼펙트 큐 달성자가 됐다. 지난 시즌 왕중왕전 ‘SK렌터카 PBA 월드챔피언십’ 32강전에서 개인 첫 ‘퍼펙트 큐’를 일궈냈던 호프만은 PBA투어 최초 두 번째 퍼펙트 큐를 기록한 선수가 됐다.

LPBA에선 이번 시즌 개막전 우승자 ‘캄보디아 특급’ 스롱 피아비(캄보디아·블루원리조트)가 4강에 올랐다. 스롱은 임경진과의 8강전에서 세트스코어 2-0으로 간단히 이기고 4강에 올랐다. 전날 ‘당구 여제’ 김가영을 꺾고 8강에 진출한 김명희도 하윤정을 2-0으로 눌렀다..

강지은(크라운해태)은 장혜리에 세트스코어 2-1 승리를 거두고 준결승에 안착했다. 오수정은 직전 대회 준우승자 용현지를 세트스코어 2-1로 제압하고 4강행 티켓을 차지했다.

이로써 LPBA 4강 대진은 스롱 피아비-김명희, 강지은·오수정으로 짜여졌다.

  • 축구
  • 야구
  • 농구
[EPL 프리뷰] 브렌트퍼드 FC VS 토트넘 홋스퍼 FC
[EPL 프리뷰] 브렌트퍼드 FC VS 토트넘 홋스퍼 FC
[브렌트퍼드 FC의 유리한 사건]1. 브렌트퍼드 FC의 폼이 크게 개선되었으며, 이번 홈 경기에서 강한 기세를 유지하고자 하는 의지를 보여줄 것입니다.2. 케빈 샤데가 지난 경기에...
[EPL 프리뷰] 선덜랜드 AFC VS 맨체스터 시티
[EPL 프리뷰] 선덜랜드 AFC VS 맨체스터 시티
[선덜랜드 AFC의 유리한 사건]1. 선덜랜드 AFC는 최근 리그에서 매우 좋은 성적을 보이고 있습니다. 지난 리그 경기에서 리즈 유나이티드 FC와 무승부를 기록한 후, 지난 6경...
[EPL 프리뷰] 리버풀 FC VS 리즈 유나이티드 FC
[EPL 프리뷰] 리버풀 FC VS 리즈 유나이티드 FC
[리버풀 FC의 유리한 사건]1. 독일 미드필더 플로리안 비르츠가 지난 경기에 선발 출전하여 전반전에 골을 넣으며, 이번 시즌 클럽에 합류한 이후 첫 골을 기록했습니다. 이는 의심...
미스맥심 지니, 속옷에 장갑만 착용한 '섹시 겨울 요정'…파격 수위도 상큼하게
미스맥심 지니, 속옷에 장갑만 착용한 '섹시 겨울 요정'…파격 수위도 상큼하게
미스맥심 지니가 맥심(MAXIM) 화보에서 요정 비주얼을 과시했다.지니는 남성지 맥심의 모델을 선발하는 '2024 미스맥심 콘테스트(미맥콘)'에서 결승전 최종 4인에 오르며 맥심 ...
‘뼈말라 아이콘’은 잊어라...아이유, 글래머 실루엣으로 이미지 대반전
‘뼈말라 아이콘’은 잊어라...아이유, 글래머 실루엣으로 이미지 대반전
가수 겸 배우 아이유가 ‘뼈말라’ 대명사로 불리던 이미지를 확 뒤집는 글래머한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아이유는 지난 29일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 열린 ‘2025 서울콘 에...
‘윤정수♥’원진서, 비키니가 몇 장이야..허니문서 군살 제로 몸매 자랑
‘윤정수♥’원진서, 비키니가 몇 장이야..허니문서 군살 제로 몸매 자랑
원진서가 발리 신혼여행 사진을 대방출 했다.30일 원진서는 자신의 채널을 통해 “우리들의 행복했던 시간…돌아보니 모든 순간순간이 다 소중했던…함께여서 더욱더 소중한 시간들”이라는 ...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