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드롱 기술 전수한 김예은 4강. 스롱 극복할까-크라운LPBA챔피언십
출처:마니아타임즈|2021-12-12
인쇄

김예은이 모처럼 4강에 올랐다.


지난해 7월 SK렌터카 LPBA챔피언십에서 박지현을 꺾고 우승까지 한 이후 처음 바라보는 결승행이다. 하지만 상대가 매우 버겁다.

올 시즌 1차대회 블루원 챔피언십 우승자 스롱 피아비다. 더욱이 그는 8강전에서 강력한 우승 후보 김가영에 2-1로 역전승하고 올라왔다.

김예은의 기량은 아마추어 최강 시절을 보낸 후 프로 정상까지 정복한 ‘캄보디아 특급’ 스롱 피아비에 비하면 다소 떨어지는 편이다.

올 시즌 팀리그에서의 맞대결 성적도 좋지 않다. 웰뱅피닉스의 김예은은 블루원리조트의 스롱 피아비와 두 번 맞붙어 두 번 모두 졌다. 11:8과 11:2였다.

객관적인 전력 상 이기기가 쉽지 않다. 하지만 김예은은 지난 해 SK 챔피언십때도 4강전에서 난공불락이라던 김가영을 꺾고 우승까지 했다.

지금은 그때보다 실력이 많이 늘었다. 팀 동료지만 사부나 다름없는 4대천왕 쿠드롱으로부터 틈틈히 기술을 전수했다.

함께 혼합복식을 뛰면서도 한 번씩 원 포인트 레슨을 받지만 훈련 때 많은 도움을 받았다. 쿠드롱은 김예은을 막내 딸 처럼 여기며 자상하게 필요한 부분을 보완해 주었다.

팀리그 블루원과의 혼합복식 경기에서 김예은과 쿠드롱은 함께 2승을 올리기도 했다.

김예은은 지난 해 우승 이후 뜸하지만 어린 시절 ‘천재 소녀’로 이름을 알렸을 정도로 . 당구에 관한 한 기술 습득이 매우 뛰어나다. 쿠드롱의 한 수가 그에겐 비장의 무기가 되었다.

16강전에서 일취월장의 김보미, 8강전에서 상승 기운의 재야 강자 이유주를 2-0으로 제압 한 것이 결코 행운이나 우연이 아니다.

당구에 개안 했다고 할 수 있는 수준. 일정 수준을 뛰어넘은 스롱 피아비이여서 쉽지 않지만 못 넘을 것도 없다. 당당하게 경기를 할 필요가 있다.

  • 축구
  • 야구
  • 농구
권오갑 프로축구연맹 총재 신년사 "팬과 성장하는 K리그 만들 것"
권오갑 프로축구연맹 총재 신년사
권오갑 한국프로축구연맹 총재가 2026년 팬과 함께 성장하는 지속 가능한 리그를 만들겠다고 포부를 밝혔다.권오갑 총재는 1일 병오년 신년사를 통해 "지난해 K리그는 팬의 변함없는 ...
카를루스, 심장 시술받고 회복 중 “심장마비, 아닙니다”
카를루스, 심장 시술받고 회복 중 “심장마비, 아닙니다”
절묘한 궤적의 ‘UFO 슛’으로 유명한 레알 마드리드와 브라질 축구대표팀 출신 호베르투 카를루스(52)가 최근 심장 시술을 받고 회복 중이다.카를루스는 1일(한국시간) 자신의 사회...
[EPL 프리뷰] 브렌트퍼드 FC VS 토트넘 홋스퍼 FC
[EPL 프리뷰] 브렌트퍼드 FC VS 토트넘 홋스퍼 FC
[브렌트퍼드 FC의 유리한 사건]1. 브렌트퍼드 FC의 폼이 크게 개선되었으며, 이번 홈 경기에서 강한 기세를 유지하고자 하는 의지를 보여줄 것입니다.2. 케빈 샤데가 지난 경기에...
맹승지, 새해부터 벗었네…아찔한 섹시美 사진 투척
맹승지, 새해부터 벗었네…아찔한 섹시美 사진 투척
개그우먼 맹승지가 2026년 새해를 맞아 감탄을 자아내는 파격적인 섹시미를 선보였다.맹승지는 3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2025, bye Happy new year"라는 글...
‘끈 비키니’ 김보라 맞아? 드레스 입으니 딴 사람...‘레드카펫 반전 무드’ 포착
‘끈 비키니’ 김보라 맞아? 드레스 입으니 딴 사람...‘레드카펫 반전 무드’ 포착
비키니 사진으로 ‘몸매 핫이슈’를 만든 배우 김보라가 레드카펫에서는 또 다른 분위기의 드레스 자태로 시선을 사로잡았다.김보라가 31일 오후 상암동 SBS 프리즘 타워에서 열린 ‘2...
“싹둑 자른 머리, 비키니 찰떡” 효민, 신혼 9개월 시드니 근황
“싹둑 자른 머리, 비키니 찰떡” 효민, 신혼 9개월 시드니 근황
티아라 효민이 짧아진 머리와 비키니 차림으로 신혼의 여유를 전했다. 결혼 9개월 차에 접어든 효민은 시드니의 바다를 배경으로 “그 어느 해보다 소중했던” 한 해의 끝자락을 기록하며...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