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국내
NC 2022년 주장에 노진혁…"새 동료들 적응 돕겠다"
출처:뉴스1|2022-01-15
인쇄



프로야구 NC 다이노스의 내야수 노진혁(33)이 2022시즌 주장으로 선임됐다.

15일 NC 구단에 따르면 지난해 말 이동욱 감독이 노진혁에게 의사를 물었고 노진혁은 흔쾌히 받아들였다.

노진혁은 NC 창단 멤버로서 성실한 모습을 보이며 팀의 주축 선수로 성장했다.

NC 구단은 노진혁에 대해 "평소 그라운드에서 동료들을 이끌고 실수도 부드럽게 격려하는 리더십을 보여왔다"고 설명했다.

노진혁은 구단을 통해 "해왔던 것처럼 동료들과 유쾌한 대화를 나누면서 팀 분위기를 만들어가겠다"며 "새로운 동료들이 와서 기대되는데 잘 적응할 수 있도록 돕고 주장으로서 책임감 있는 모습 보여드리겠다"는 각오를 전했다.

NC는 올 시즌 선수단 배번도 확정했다. KIA 타이거즈로 떠난 나성범의 배번 ‘47번‘은 비워두기로 했다. 구단 측은 나성범에 대한 감사와 예우의 의미라고 설명했다.

새로 합류한 외야수 손아섭과 박건우는 이전 팀에서 사용하던 31번, 37번을 그대로 사용한다.

트레이드로 유니폼을 갈아입은 심창민은 ‘20홀드‘를 목표로 삼으면서 20번을 골랐다.

새 외국인 타자 닉 마티니는 4번을 달았다. 송명기는 기존 62번에서 11번으로 바꿨다.

복무 중인 최재익은 최시혁으로 개명했다. 최시혁은 내달 2일 공익근무 소집해제 후 재활조에 합류한다.

  • 축구
  • 농구
  • 기타
[인도네시아 슈퍼리그 프리뷰] 페르식 케디리 VS 페르시스 솔로
[인도네시아 슈퍼리그 프리뷰] 페르식 케디리 VS 페르시스 솔로
[페르식 케디리의 유리한 사건]1.페르식 케디리는 현재 랭킹순위에서 승점 15점으로 13위에 있습니다. 이날 상대팀은 18위팀인 페르시스 솔로입니다. 페르식 케디리는 이날에 지리적...
[인도네시아 슈퍼리그 프리뷰] 마두라 유나이티드 FC VS 스멘 파당 FC
[인도네시아 슈퍼리그 프리뷰] 마두라 유나이티드 FC VS 스멘 파당 FC
[마두라 유나이티드 FC의 유리한 사건]1.마두라 유나이티드 FC는 현재 랭킹순위에서 승점 14점으로 14위에 있습니다. 마두라 유나이티드 FC는 강등권 추락을 피하기 위해 꼭 전...
[A리그 멘 프리뷰] 멜버른 시티 FC VS 퍼스 글로리 FC
[A리그 멘 프리뷰] 멜버른 시티 FC VS 퍼스 글로리 FC
[멜버른 시티 FC의 유리한 사건]1.멜버른 시티 FC는 현재 랭킹순위에서 승점 13점으로 4위에 있습니다. 멜버른 시티 FC는 이날에 지리적 우위를 점합니다. 멜버른 시티 FC는...
박은수, 겨울밤 설렘→연말 감성 만취
“올해도 함께라 더 따뜻했다”…박은수, 겨울밤 설렘→연말 감성 만취
겨울밤의 공기가 유리창 너머로 스며드는 가운데, 치어리더 박은수가 은은한 조명 아래에서 연말의 설렘을 전했다. 반짝이는 바 테이블과 고요한 음악이 어울리는 공간에서 박은수는 한층 ...
리지, 못 알아볼 뻔…확 달라진 비주얼에 "살이 좀 쪘습니다"
애프터스쿨 리지, 못 알아볼 뻔…확 달라진 비주얼에
애프터스쿨 리지가 확 달라진 비주얼로 눈길을 끌었다.지난 25일 리지가 자신의 SNS에 "요즘 잘 먹어서 살이 좀 쪘습니다", "이번 크리스마스는 엄마빠랑 함께해서 더 행복해"라는...
맹승지, 수영복이 작아 보이는 우월 볼륨감…탄탄 글래머의 크리스마스
맹승지, 수영복이 작아 보이는 우월 볼륨감…탄탄 글래머의 크리스마스
개그우먼 맹승지가 성탄절에도 탄탄한 수영복 핏을 자랑했다.지난 25일 맹승지가 자신의 SNS에 "크리스마스 스윔"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맹승지는 크리스마...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