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국내
'복수 성공' 덕수고, 경남고 꺾고 8강행...심준석 1⅓이닝 무실점
출처:스포티비뉴스|2022-08-12
인쇄



우승후보들의 격돌에서 웃은 학교는 덕수고였다.

덕수고는 12일 목동구장에서 열린 제56회 대통령배 전국고교야구대회 덕수고와 16강전에서 7-5로 이겼다. 앞선 황금사자기에서 분패를 설욕하며, 8강행 티켓을 거머쥐었다.

이번 대회에서 충암고와 경남고를 차례로 꺾은 덕수고는 14일 안산공고와 준결승전 진출을 두고 다툰다.

이날 경기는 심준석의 등판으로 관심을 모았다. 1-2로 뒤진 3회 1사 1루 때 마운드에 오른 심준석은 1⅓이닝 무피안타 2볼넷 2사구 3탈삼진을 기록한 채 강판됐다. 이전보다 제구력이 안정된 모습이었고, 패스트볼 최고 구속이 154km가 찍혔지만 주자가 쌓이자 다시 불안한 모습을 보였다. 결국 아웃카운트 4개만 잡아낸 뒤 마운드를 넘겼다.

덕수고는 1회 수비 실수로 1점을 헌납했고, 선발 투수 이예학이 경남고 김범석에게 좌월 솔로포를 맞고 뒤진 채 경기를 시작했다.

그러나 2회 경남고 선발 신영우의 제구 난조를 틈타 1점을 따라 붙은 뒤, 4회에도 무사 1,3루 때 신영우의 폭투가 나와 손쉽게 동점을 만들었다. 5회 경남고 조세익에게 1타점 적시타를 맞아 다시 리드를 뺏겼지만, 덕수고는 6회 빅이닝으로 경기를 뒤집었다.

6회 1사 만루 찬스를 잡은 덕수고는 이선우의 유격수 땅볼 때 1점을 뽑았다. 이후 김현태와 이준석, 이승원의 연속 안타 등을 묶어 6회에만 5점을 뽑아내는 집중력을 자랑했다.

8회 다시 김범석에게 솔로포를 맞고 1점을 추격당했고 9회에도 1점을 더 내줬지만, 덕수고는 추가 실점 없이 승리를 지켜냈다.

  • 축구
  • 농구
  • 기타
[EFL 챔피언십 프리뷰] 포츠머스 FC VS 퀸즈 파크 레인저스
[EFL 챔피언십 프리뷰] 포츠머스 FC VS 퀸즈 파크 레인저스
[포츠머스 FC의 유리한 사건]1. 포츠머스 FC는 현재 챔피언십 리그 21라운드를 마친 현재 21위에 머물러 있으며, 강등권 바로 위에 있습니다. 리그 순위가 더 높은 퀸즈 파크...
[아프리카 네이션스컵 프리뷰] 이집트 VS 남아공
[아프리카 네이션스컵 프리뷰] 이집트 VS 남아공
[이집트의 유리 사건]1. 스트라이커 오마르 마르무시는 지난 경기에서 빛나는 활약을 펼쳤습니다. 그는 결정적인 동점골을 넣었을 뿐만 아니라, 화려한 7번의 드리블 성공으로 공격에 ...
[EFL 챔피언십 프리뷰] 미들즈브러 FC VS 블랙번 로버스
[EFL 챔피언십 프리뷰] 미들즈브러 FC VS 블랙번 로버스
[미들즈브러 FC의 유리한 사건]1.미들즈브러 FC는 현재 12승6무4패 승점 42점으로 2위에 있지만 1위팀보다 승점 6점차로 뒤쳐져 있습니다. 미들즈브러 FC는 이날에 지리적 ...
원진서 아찔 비키니… ♥윤정수도 훌러덩
원진서 아찔 비키니… ♥윤정수도 훌러덩
원진서가 윤정수와의 신혼여행 사진을 공개했다.원진서는 22일 인스타그램 계정에 “천국같은 발리. 자연 속에서 사랑하는 사람과 단 둘이. 힐링 그 자체. 되돌아 봐도 너무나 꿈만 같...
치어리더 조예린, 맥심 2026년 1월호 표지 장식...“6000만 조회수 화제의 주인공”
치어리더 조예린, 맥심 2026년 1월호 표지 장식...“6000만 조회수 화제의 주인공”
‘몸 푸는 치어리더’ 영상으로 화제를 모았던 치어리더 조예린이 남성지 맥심 2026년 1월호 표지를 장식하며 화려한 데뷔 무대를 가졌다.조예린은 경기 전 몸을 푸는 모습이 담긴 영...
선미, 아찔한 비키니 자태…의문男과 같이 샤워도
선미, 아찔한 비키니 자태…의문男과 같이 샤워도
가수 선미 근황이 공개됐다.선미는 20일 인스타그램 계정에 다수 사진을 올렸다.공개된 사진에는 수영복을 입은 선미 모습이 담긴다. 남다른 비키니 자태를 뽐내는 선미는 과거와 다른 ...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