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해외
최지만, 5경기 만에 선발 출전해 볼넷 출루했지만 대타로 교체
출처:연합뉴스|2022-08-25
인쇄



최지만(31·탬파베이 레이스)이 5경기 만에 선발 출전했지만, 두 타석만 서고 대타로 교체됐다.

최지만은 25일(한국시간) 미국 플로리다주 세인트피터즈버그의 트로피카나 필드에서 열린 2022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로스앤젤레스 에인절스와의 홈 경기에 8번 타자 1루수로 선발 출전했다.

최지만이 선발 출전한 건, 20일 캔자스시티 로열스전 이후 5경기 만이다. 이 사이 3경기에서는 결장했고, 한 경기에서는 대타로 출전했다.

선발 출전한 날에도 최지만에게는 단 두 번의 타격 기회만 주어졌다.

최지만은 2회말 에인절스 오른손 선발 마이크 메이어스의 슬라이더를 받아쳤으나, 2루수 땅볼에 그쳤다. 잘 맞은 타구가 야수 정면으로 향했다.

5회에는 볼넷으로 출루했다.

하지만, 7회 에인절스가 왼손 불펜 에런 루프를 마운드에 세우자, 탬파베이는 최지만 타석에서 우타자 이사악 파레데스를 내세웠다. 파레데스는 투수 땅볼로 물러났다.

최지만의 시즌 타율은 0.237에서 0.236(292타수 69안타)으로 떨어졌다.

최지만은 미국 현지시간 기준으로 8월 타율 0.105(38타수 4안타)의 부진에 시달리고 있다.

탬파베이는 연장 혈전 끝에 에인절스를 4-3으로 꺾고 5연승 행진을 이어갔다.

연장 11회초 1점을 빼앗겼지만, 주자를 2루에 두고 시작한 11회말 공격에서 브랜던 로의 볼넷에 이은 해럴드 라미레스 좌익수 쪽 2루타로 3-3 동점을 만들었다.

무사 2, 3루에서 장위정의 3루 땅볼 때 홈으로 향하던 주자가 횡사했지만, 이어진 1사 1, 3루에서 나온 다비드 페랄타의 1루 땅볼 때는 라미레스가 홈을 밟았다.

에인절스 1루수 재러드 월시는 강하게 홈으로 송구했지만, 공은 포수가 잡을 수 없는 방향으로 치우쳐서 날아갔다.

  • 축구
  • 농구
  • 기타
[아프리카 네이션스컵 프리뷰] 알제리 VS 수단
[아프리카 네이션스컵 프리뷰] 알제리 VS 수단
[알제리의 유리한 사건]1.공격수 리야드 마레즈와 미드필더 이스마엘 베나세르 선수가 이번 소집명단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그들이 지난 2019년에 알제리를 이끌고 최종 아프리카 네이...
[사우디 프로리그 프리뷰] 알 리야드 SC VS 알이티파크 FC
[사우디 프로리그 프리뷰] 알 리야드 SC VS 알이티파크 FC
[알 리야드 SC의 유리한 사건]1.알 리야드 SC는 올 시즌 수비력 부족으로 리그 9경기에서 19실점을 기록했습니다(경기당 2.11실점).2.알 리야드 SC는 최근 5경기에서 3...
[AFC 챔피언스리그 투 프리뷰] 알아흘리(QAT) VS FK 안디잔
[AFC 챔피언스리그 투 프리뷰] 알아흘리(QAT) VS FK 안디잔
[알아흘리(QAT)의 유리한 사건]1.알아흘리(QAT)는 현재 1승4무 승점 7점으로 B조 선두자리를 달리고 있습니다.2.공격수 율리안 드락슬러 선수가 팀내에서 절대적으로 중요한 ...
원진서 아찔 비키니… ♥윤정수도 훌러덩
원진서 아찔 비키니… ♥윤정수도 훌러덩
원진서가 윤정수와의 신혼여행 사진을 공개했다.원진서는 22일 인스타그램 계정에 “천국같은 발리. 자연 속에서 사랑하는 사람과 단 둘이. 힐링 그 자체. 되돌아 봐도 너무나 꿈만 같...
치어리더 조예린, 맥심 2026년 1월호 표지 장식...“6000만 조회수 화제의 주인공”
치어리더 조예린, 맥심 2026년 1월호 표지 장식...“6000만 조회수 화제의 주인공”
‘몸 푸는 치어리더’ 영상으로 화제를 모았던 치어리더 조예린이 남성지 맥심 2026년 1월호 표지를 장식하며 화려한 데뷔 무대를 가졌다.조예린은 경기 전 몸을 푸는 모습이 담긴 영...
선미, 아찔한 비키니 자태…의문男과 같이 샤워도
선미, 아찔한 비키니 자태…의문男과 같이 샤워도
가수 선미 근황이 공개됐다.선미는 20일 인스타그램 계정에 다수 사진을 올렸다.공개된 사진에는 수영복을 입은 선미 모습이 담긴다. 남다른 비키니 자태를 뽐내는 선미는 과거와 다른 ...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