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문턱이 가장 높다!'...LPBA 샛별들의 아찔한 서바이벌
출처:MHN스포츠|2022-09-05
인쇄

 

과연 누가 첫 문턱을 넘을까?

PBA(프로당구협회, 총재 김영수)는 "5일, 경기 고양시 소노캄고양에서 시즌 3차전인 ‘TS샴푸∙푸라닭 PBA-LPBA 챔피언십‘을 개최한다"고 전했다.

이번 대회 역시 LPBA 128강으로 서바이벌의 문을 연다. LPBA 기대주들의 문턱넘기 고비에 당구팬들의 이목이 집중된다.

가장 눈에 들어오는 선수는 최근 프로의 문을 두드린 아마추어 랭킹 1위 출신 김진아(하나카드)다. 김진아는 지난 6월 열린 개막전과 2차전에서 모두 128강의 벽을 넘지 못하고 아쉽게 등을 돌렸다.

이번 대회를 앞둔 김진아는 "내 실력을 보여주지 못해 너무 아쉬웠다"며 3차전을 위해 몸이 아파도 혹독한 연습에 매달렸다. 5일 오후 12시부터 128강 17조에서 이다솜(공동 83위), 손수민(공동 28위), 정경옥(공동 83위)과 함께 자존심 회복에 나선다.

‘베트남 스롱 피아비‘를 꿈꾸는 응우옌 린 뀐도 이번 대회 다시 도전장을 던졌다. 린 뀐은 지난 2차전에서 데뷔전을 치렀지만 마찬가지로 128강에서 미끄러졌다. 린 뀐은 같은 날(5일), 오후 4시 한슬기(공동 58위), 이은희(공동 83위), 김은희(공동 83위)와 3조에서 경기한다.

 


 

故 이상천의 딸 올리비아 리의 도전도 멈추지 않는다. 아버지의 이름을 알리기 위해 프로에 뛰어든 올리비아 리는 개막전에서는 64강까지 올랐고, 2차전은 첫 판에서 미끄러지며 아쉬움을 남겼다. 이번 대회에서는 오전 10시에 윤영미(공동 83위), 정은영(공동 40위), 정보윤(공동 58위)와 맞붙는다.

그 밖에도 ‘당구 방송인‘ 출신의 한주희와 더불어 히다 오리에(SK렌터카), 서한솔(블루원리조트) 등이 128강부터 나선다.

‘TS샴푸∙푸라닭 PBA-LPBA 챔피언십‘은 5일 LPBA 128~64강으로 경기를 시작해 6일 오후 3시 개막식 직후 PBA 128강전으로 본격적인 막을 올린다. LPBA 결승전은 11일, PBA 준결승 및 결승전은 연휴 마지막인 12일 열린다.  

이번 대회 중계는 당구전문채널 빌리어즈TV를 비롯해 MBC SPORTS+, SBS SPORTS, PBA&GOLF 채널을 통해 TV 생중계되며, 유튜브(PBA TV, 빌리어즈TV) 네이버 스포츠, 카카오TV, 아프리카TV에서 인터넷 중계된다.

  • 축구
  • 야구
  • 농구
이토 복귀 임박한 바이에른 뮌헨, 다음 복귀 후보는 무시알라? “빠르면 12월 복귀를 기대한다”
이토 복귀 임박한 바이에른 뮌헨, 다음 복귀 후보는 무시알라? “빠르면 12월 복귀를 기대한다”
바이에른 뮌헨(독일)이 수비수 이토 히로키(일본)에 이어 미드필더 자말 무시알라(독일)의 복귀를 착실히 준비하고 있다.독일 매체 ‘스카이스포츠 독일’은 3일(한국시간) “막스 에베...
'악몽 딛고 비상' 황선홍 "실패 두려워 포기한다면 승리할 자격 없다"
'악몽 딛고 비상' 황선홍
2024년은 황선홍 감독에게 악몽으로 남아 있다. 현역 때도, 지도자로도 숱한 롤러코스터를 탄 황 감독이지만 그때만큼 굴곡진 시간도 없었다.황 감독은 2024년 4월 23세 이하(...
‘축덕’ 오하영 “’패션 축구팬’이라 불러도 좋다…많은 분이 K리그 입문해 韓 문화 체험하길”
‘축덕’ 오하영 “’패션 축구팬’이라 불러도 좋다…많은 분이 K리그 입문해 韓 문화 체험하길”
연예계 대표 ‘축덕(축구 덕후)’ 에이핑크의 오하영(29)이 K리그 경기장을 찾아 진심이 담긴 축구 사랑을 보여줬다.오하영은 지난 1일 FC안양과 울산 HD의 하나은행 K리그1 2...
에스파 닝닝, 보디슈트부터 등 파인 드레스까지…미모도 몸매도 '끝판왕'
에스파 닝닝, 보디슈트부터 등 파인 드레스까지…미모도 몸매도 '끝판왕'
그룹 에스파 닝닝이 과감한 드레스 핏을 선보였다.닝닝은 1일 에스파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 여러 벌의 드레스를 입고 찍은 영상을 공개했다.그는 파란색 플리츠 드레스부터 은색의 빛나...
“찰나의 빛에 머물렀다”…제인, 푸껫의 여유→투명 카누 위 청량한 힐링
“찰나의 빛에 머물렀다”…제인, 푸껫의 여유→투명 카누 위 청량한 힐링
맑고 선명한 물빛 아래서 탄생한 순간은 마치 영화의 한 장면처럼 시선을 붙잡았다. 햇살이 물 위로 쏟아지는 리조트 한복판, 투명한 카누에 몸을 맡긴 제인은 일상에서 쉽게 마주하기 ...
‘달샤벳 출신’ 조아영, 누워도 봉긋한 넘치는 볼륨감… "비키니 흘러 내리겠네"
‘달샤벳 출신’ 조아영, 누워도 봉긋한 넘치는 볼륨감…
그룹 달샤벳 출신 조아영이 아찔한 비키니 자태를 자랑했다.1일 조아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름 사진 쏘리”라는 짧은 게시글과 함께 여행 사진 여러 장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 속...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