츠베레프 돌연 뼈부종 부상...데이비스컵 철수, 코리아오픈 못오나?
출처:스포츠서울|2022-09-13
인쇄



지난 6월 2022 프랑스오픈 때 오른 발목 부상을 당했던 알렉산더 츠베레프(25·독일)가 새로운 부상 발견으로 당분간 코트 복귀가 불투명해졌다.

13일 ATP 투어에 따르면, 츠베레프는 이번주 코트에 복귀할 예정이었으나, 뼈부종(a bone edema)이라는 새로운 부상으로 인해 2022 데이비스컵 출전을 포기했다.

츠베레프는 오는 24일 서울 올림픽공원 코트에서 개막되는 2022 코리아오픈(ATP 250 시리즈)에도 초청선수로 출전할 예정있는데 새 부상으로 인해 출전이 불투명하다.

데이비스컵 닷컴(daviscup.com)에 따르면, 츠베레프는 “나는 뼈부종 문제가 있어 꽤 많은 고통을 받고 있다. 어제인지 아닌지는 모르겠지만, 어제 오스카 오테와의 연습에서 더 이상 뛰거나 걸을 수 없는 지경에 이르렀다”고 밝혔다.

그는 “나는 나중에 그것이 뼈부종이라는 것을 알게 됐고, 그것은 내가 여기서 더 뛸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며 “그것은 며칠의 문제가 아니라 몇주 또는 몇달일 가능성이 있는 큰 문제”라고 했다.

츠베레프는 라파엘 나달과의 롤랑가로스 남자단식 4강전 도중 오른쪽 발목이 꺾이는 중상을 당해 인대가 3개 부러졌고, 6월8일 수술을 받았다. 그는 현재 세계랭킹 5위다.

  • 축구
  • 야구
  • 농구
이토 복귀 임박한 바이에른 뮌헨, 다음 복귀 후보는 무시알라? “빠르면 12월 복귀를 기대한다”
이토 복귀 임박한 바이에른 뮌헨, 다음 복귀 후보는 무시알라? “빠르면 12월 복귀를 기대한다”
바이에른 뮌헨(독일)이 수비수 이토 히로키(일본)에 이어 미드필더 자말 무시알라(독일)의 복귀를 착실히 준비하고 있다.독일 매체 ‘스카이스포츠 독일’은 3일(한국시간) “막스 에베...
'악몽 딛고 비상' 황선홍 "실패 두려워 포기한다면 승리할 자격 없다"
'악몽 딛고 비상' 황선홍
2024년은 황선홍 감독에게 악몽으로 남아 있다. 현역 때도, 지도자로도 숱한 롤러코스터를 탄 황 감독이지만 그때만큼 굴곡진 시간도 없었다.황 감독은 2024년 4월 23세 이하(...
‘축덕’ 오하영 “’패션 축구팬’이라 불러도 좋다…많은 분이 K리그 입문해 韓 문화 체험하길”
‘축덕’ 오하영 “’패션 축구팬’이라 불러도 좋다…많은 분이 K리그 입문해 韓 문화 체험하길”
연예계 대표 ‘축덕(축구 덕후)’ 에이핑크의 오하영(29)이 K리그 경기장을 찾아 진심이 담긴 축구 사랑을 보여줬다.오하영은 지난 1일 FC안양과 울산 HD의 하나은행 K리그1 2...
에스파 닝닝, 보디슈트부터 등 파인 드레스까지…미모도 몸매도 '끝판왕'
에스파 닝닝, 보디슈트부터 등 파인 드레스까지…미모도 몸매도 '끝판왕'
그룹 에스파 닝닝이 과감한 드레스 핏을 선보였다.닝닝은 1일 에스파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 여러 벌의 드레스를 입고 찍은 영상을 공개했다.그는 파란색 플리츠 드레스부터 은색의 빛나...
“찰나의 빛에 머물렀다”…제인, 푸껫의 여유→투명 카누 위 청량한 힐링
“찰나의 빛에 머물렀다”…제인, 푸껫의 여유→투명 카누 위 청량한 힐링
맑고 선명한 물빛 아래서 탄생한 순간은 마치 영화의 한 장면처럼 시선을 붙잡았다. 햇살이 물 위로 쏟아지는 리조트 한복판, 투명한 카누에 몸을 맡긴 제인은 일상에서 쉽게 마주하기 ...
‘달샤벳 출신’ 조아영, 누워도 봉긋한 넘치는 볼륨감… "비키니 흘러 내리겠네"
‘달샤벳 출신’ 조아영, 누워도 봉긋한 넘치는 볼륨감…
그룹 달샤벳 출신 조아영이 아찔한 비키니 자태를 자랑했다.1일 조아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름 사진 쏘리”라는 짧은 게시글과 함께 여행 사진 여러 장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 속...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