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상식에서 포착된 아나운서… 파격 볼륨감 드러내자 반응 폭발했다 (+사진)
출처:위키트리|2022-10-09
인쇄

시상식에서 글래머러스한 매력 뽐낸 아나운서
공서영, SNS에 인증샷 올리자 반응 쏟아져

시상식에서 볼륨감 있는 몸매를 자랑해 이목을 끈 유명 아나운서가 있다.

그 주인공은 바로 아나운서 공서영이다.

 

 

공서영은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2022 코리아드라마어워즈‘ 모든 분들 수고 많으셨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지난 8일 경남 진주시 경남문화예술회관 대극장에서 열린 ‘2022 코리아드라마어워즈‘ 비하인드 샷을 인증하고 있는 공서영이 담겼다.

 

 

이날 그는 가슴 부분이 깊게 파인 드레스를 입고 볼륨감 있는 몸매를 뽐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깊은 쇄골 라인과 직각 어깨, 글래머러스한 매력 등으로 섹시함을 풍겨 눈길을 붙잡았다.

 


 

이어 공서영은 작은 얼굴에 선명한 이목구비로 우월한 비주얼과 모델 같은 비율을 자랑해 감탄을 자아냈다.

해당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공서영 인스타그램에 "여신이다. 너무 아름다워요", "언제나 멋지고 아름다워요", "우와 예쁘다. 몸매도 미쳤다", "귀엽고 예쁘고 섹시해요", "진짜 인형이다. 완전 여신" 등 반응을 보였다.

 

 

공서영은 ‘2022 코리아드라마어워즈‘에서 김환 아나운서와 진행을 맡았다. 해당 시상식은 넷플릭스 시리즈 ‘수리남‘으로 하정우가 대상을 수상했으며, 최고의 작품상은 ENA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게 돌아갔다.

 

 

한편 그룹 클레오 출신인 공서영은 지난 2010년 KBS N 스포츠 아나운서로 입사해 활약했다. 당시 그는 야구 하이라이트 프로그램에서 진행을 받으며 ‘야구 여신‘이라는 별명을 얻기도 했다.

  • 야구
  • 축구
  • 농구
'답은 이미 나와 있다!' 롯데? 눈앞 성적보다 뎁스 강화가 급선무, KIA, 삼성도 마찬가지...LG 벤치마킹해야
2픽 출신 10년차 베테랑, 여전한 자신감?
프로야구 2025 시즌, 롯데, KIA, 삼성은 모두 '성적보다는 구조적 한계'라는 뼈아픈 진실 앞에 서 있다. 시즌 성적이 잠깐 오르락내리락한다고 해서 팬심을 달랠 수 있는 수준...
‘9월 9타수 무안타’ 배지환, 결국 8일 만에 다시 마이너리그로
‘노비츠키 형, 해냈습니다’ 독일, ‘MVP’ 슈로더 앞세워 센군의 튀르키예 꺾고 우승…32년 만에 이룬 유럽 정복
배지환(26·피츠버그)이 결국 마이너리그행 통보를 다시 받았다.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피츠버그는 16일 외야수 배지환의 계약을 마이너리그 트리플A 인디애나폴리스 인디언스로...
‘3G 연속 QS’ 글래스노우, LAD가 원하던 모습 ‘팀 2연승’
[25유로바스켓] ‘폭풍 성장세’ 언터쳐블 센군, 튀르키예 첫 우승 이끌며 MVP 수상할까?
최근 허리 부상으로 구단과 팬을 모두 긴장시킨 타일러 글래스노우(32, LA 다저스)가 복귀 후 3경기 연속 호투로 날아 올랐다.LA 다저스는 15일(이하 한국시각) 미국 캘리포니...
헤이즈, 등 시원하게 드러낸 수영복 사진 공개 팬들 열광
헤이즈, 등 시원하게 드러낸 수영복 사진 공개 팬들 열광
가수 헤이즈가 시원한 여름 휴가 패션으로 파격 변신을 선보여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헤이즈는 지난 14일 자신의 소셜 미디어 계정에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그는 "물과 나 ...
김희정, 스카프 두장으로 완성한 아찔 비키니...몸매가 다 했네
김희정, 스카프 두장으로 완성한 아찔 비키니...몸매가 다 했네
배우 김희정이 일상을 공유했다.15일 김희정은 자신의 SNS에 푸켓에서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에는 스카프로 완성한 비키니를 입고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는 김희정의 모습이 ...
"시간이 멈췄나"...이가령, 노란빛 비키니로 증명한 존재감
노란빛이 수면 위로 번졌다. 14일, 이가령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남긴 짧은 한 마디“그러치~”는 한 장의 사진을 더 선명하게 했다.노란색 비키니, 물기 어린 햇살, 그리고 카메라...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