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기의 커플' 지젤 번천·톰 브래디, 결혼 13년만 이혼
출처:매일경제|2022-10-29
인쇄



슈퍼모델 지젤 번천(42)과 미국프로풋볼(NFL) 최고의 쿼터백으로 꼽히는 톰 브래디(45)가 이혼했다.

지젤 번천은 28일(현지시간) 인스타그램을 통해 "우리가 함께 한 시간에 매우 감사한다"면서 "톰 브래디와 저는 우호적으로 이혼을 마무리 지었다"고 이혼을 알렸다.

이어 "저의 우선순위는 항상 그랬고 앞으로도 제가 진심으로 사랑하는 우리 아이들이 될 것"이라며 "우리는 아이들이 마땅히 받아야 할 사랑, 보살핌, 관심을 줄 수 있도록 계속 함께 육아를 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결혼 생활을 끝내기로 한 결정은 쉽지 않았지만 우리는 헤어졌다. 우리는 함께했던 시간을 축복한다. 톰 브래디에게 좋은 일만 있기를 바란다"고 설명했다.

톰 브래디 역시 SNS를 통해 "최근 저와 아내는 결혼 13년만에 이혼을 마무리했다"면서 "우리는 우리가 함께 보낸 시간에 대해 감사한다. 우리는 모든면에서 우리 세계의 중심이 될 아름답고 멋진 아이들의 축복을 받았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아이들을 함께 육아하겠다고 덧붙였다.

톰 브래디는 "고심 끝에 결혼을 끝내기로 결심했다. 그렇게 하는 것은 고통스럽고 어려운 일이다. 하지만 우리는 아직 쓰여지지 않은 인생의 새로운 장을 위해 서로에게 좋은 일만 있기를 바란다"고 설명했다.



지젤 번천과 톰 브래디는 지난 2009년 결혼해 슬하에 아들 벤자민과 딸 비비안을 둘 두고 있다. 브래디는 전처인 브리짓 모이나한과 사이에서 낳은 아들도 있다.

두 사람은 톰 브래디의 은퇴 번복으로 갈등을 겪었다. 톰 브래디는 2000년 NFL 신인 드래프트에서 뉴잉글랜드 패트리어츠에 지목되며 프로로 데뷔했다. 10차례 슈퍼볼 진출, 7회 우승, MVP 5회 수상이라는 놀라운 기록을 세우며 슈퍼볼 출전, 우승, MVP 수상 모두 NFL 최다 기록을 보유 중이다. 당초 지난 시즌 은퇴를 선언했으나 소속팀의 요청으로 1시즌 더 현역 생활을 했다. 톰 브래디는 은퇴 후 가정 생활에 더욱 힘쓰기로 약속했으나 은퇴를 번복하자 지젤 번천은 크게 실망했던 것으로 알려졌다.

톰 브래디는 세계에서 9번째로 연봉이 높은 운동선수다. 지젤 번천은 세계 최초로 ‘억만장자 모델‘에 등극했다. 두 사람은 포브스 선정 ‘세계에서 가장 돈 많이 번 유명인 커플들‘ 중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 축구
  • 야구
  • 농구
[K리그1 현장리뷰] 2위 등극+파죽의 4연승+홈 6연승...안톤-마사-유강현 골골골! 대전, 서울 3-1 격파
[K리그1 현장리뷰] 2위 등극+파죽의 4연승+홈 6연승...안톤-마사-유강현 골골골! 대전, 서울 3-1 격파
대전하나시티즌은 미친 기세는 누구도 막을 수 없다.대전하나시티즌과 FC서울은 11월 1일 오후 2시 대전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하나은행 K리그1 2025 35라운드(파이널A 2라운드...
[EPL 프리뷰] 브라이턴 & 호브 앨비언 VS 리즈 유나이티드 FC
[EPL 프리뷰] 브라이턴 & 호브 앨비언 VS 리즈 유나이티드 FC
[브라이턴 & 호브 앨비언의 유리한 사건]1. 공격수 대니 웰벡이 브라이턴 & 호브 앨비언에서 이번 시즌 리그 5골을 기록하며 팀 내 최다 득점자입니다.2. 브라이턴 & 호브 앨비...
[if.preivew] '경질설→3연승' 아모림이 만든 10월의 반전 드라마, 11월에도 계속될까?
[if.preivew] '경질설→3연승' 아모림이 만든 10월의 반전 드라마, 11월에도 계속될까?
맨유에게 부활의 조짐이 보인다. 환상적인 가을을 보낸 맨유가 본격적인 반격을 예고한다.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노팅엄 포레스트는 2일 오전 0시(한국시간) 영국 노팅엄에 위치한 더 시...
제니, 백스테이지까지 삼킨 파격미 ‘엄청나’
제니, 백스테이지까지 삼킨 파격미 ‘엄청나’
블랙핑크 제니가 파격적인 매력을 뽐냈다.제니는 30일 인스타그램 계정에 다수 사진을 올렸다.공개된 사진 속 제니는 무대 뒤에서 파격적인 포즈로 시선을 끈다. 몸매가 강조된 의상을 ...
미스맥심 새하, 일진녀 콘셉트로 맥심 11월호 장식
미스맥심 새하, 일진녀 콘셉트로 맥심 11월호 장식
미스맥심 새하가 매력적인 일진녀로 변신해 남성지 맥심(MAXIM) 11월호 화보를 장식했다.화려한 외모와 요정 같은 아담한 체구, 볼륨감 넘치는 몸매로 시선을 사로잡는 새하는 이번...
AOA 지민, 란제리 입고 주저앉아 하품…화려한 문신 눈길
AOA 지민, 란제리 입고 주저앉아 하품…화려한 문신 눈길
그룹 AOA 출신 가수 지민이 과감한 란제리 맵시를 뽐냈다.지민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게재했다.사진 속 지민은 레이스 민소매 속옷을 입고 팔 문신을 드러내며 다양한 포...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