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혜림 “임신 때 20㎏ 찌고 배도 다 터, 살 빠졌지만 탄력 떨어져”
출처:뉴스엔|2023-07-08
인쇄

원더걸스 출신 우혜림이 출산 후 운동을 하게 된 이유를 공개했따.

지난 7월 7일 유튜브 채널 ‘Lim’s diary 우혜림’에는 ‘자이로토닉 파티원 구함’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 됐다.

영상에서 우혜림은 “진짜 너무 오랜만에 운동하러 왔다. 활동할 때 이곳에서 필라테스 레슨을 받았는데 오랜만에 선생님 찾아 뵈러 왔다”라며 강사와 함께 산후 위주의 운동을 배웠다.

 


 

기구를 이용해 운동을 시작한 우혜림은 “봤을 때는 쉬워 보일 수 있을 것 같은데 다리가 후들거린다. 출산하고 살은 많이 빠졌는데 탄력과 근력이 많이 빠져서 더 힘든 것 같다”라고 말했다.

우혜림은 강사와 함께 출산, 육아 토크를 했다. 우혜림은 “전 20kg가 쪘었다. 배가 좀 많이 텄다. 풍선처럼 조금만 먹어도 확 부풀어 올랐다. 그래서 더 운동을 해야겠다고 생각했다”라고 설명했다.

운동을 꾸준히 하되 출산 후 억지로 식단 조절을 하지 않았다는 강사의 말에 우혜림은 “난 조리원에 있을 때 밥이 되게 잘 나오지 않나. 어떤 분이 저한테 ‘그거 다 드시면 안 되는 거 알죠?’라고 하더라. 난 다 먹을 생각이었는데 아차 싶어서 밥을 반만 먹었다. 임신 중에는 임신 필라테스도 잠깐 들었다”라고 전했다.

이어 “출산하고 나서 가장 느끼는게 시간의 소중함이다. 지금은 아이에 맞춰서 움직이니까 시간을 아끼게 됐다. 일도 하고 육아도 해야 하니까 운동할 시간이 없는 것 같다”라며 “활동할 때 오직 살 빼는 게 목표였다. 출산하고 나서는 내가 힘을 길러야겠다는 새로운 목표가 생겼다. 출산했을 때 살이 진짜 안 빠졌다. 계속 안 빠질 것 같은 느낌이었다. 반년 지나고 나서부터 조금씩 빠졌던 것 같다”라고 덧붙였다.

  • 야구
  • 축구
  • 농구
박병호, 메이저리그 '실패' 원인은 바로 이것 때문…美 매체 분석
최이샘 커리어하이급 활약, 끝내 넘지 못한 한 끗
한국프로야구(KBO)리그 삼성 내야수 박병호의 이름이 갑자기 미국 매체에 의해 소환됐다.미국온라인 매체 '스포츠포커스'는 26일(한국시간) '축구선수보다 더 크케 넘어졌던 해외 수...
[단독] 강민호, 종신 삼성 확정! "이미 계약은 완료→모기업 2026년 조직개편 후 발표 예정"
'굿이라도 해야 하나' 댈러스 데이비스, 크리스마스 매치에서 사타구니 부상 '아웃'
FA(프리에이전트) 신분 포수인 강민호(40)의 삼성 라이온즈 잔류가 확정됐다. 이미 삼성과 계약 절차는 모두 마쳤고 구단 모기업인 제일기획의 2026년 조직개편 및 보직 인사가 ...
지갑 연 애슬레틱스… 신예 소더스트럼과 최대 1897억원 계약
연고지 이전을 앞두고 차세대 간판스타에게 힘을 싣는다. 미국 메이저리그(MLB) 애슬레틱스가 외야수 타일러 소더스트럼과 대형 계약을 맺었다.MLB닷컴은 26일(한국 시간) “애슬레...
아이브 장원영, 초미니 입은 산타걸…8등신 비현실적 비율
아이브 장원영, 초미니 입은 산타걸…8등신 비현실적 비율
아이브 장원영이 러블리 산타걸로 변신했다.장원영은 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Santa, I‘ll leave the chimney open tonight(산타, 오늘 밤 굴뚝을 ...
전 치어리더 윤영서, 미스맥심 데뷔 화보 공개…“청순+섹시 겸비한 겨울 여신”
전 치어리더 윤영서, 미스맥심 데뷔 화보 공개…“청순+섹시 겸비한 겨울 여신”
전 치어리더 윤영서가 남성지 맥심 1월호를 통해 미스맥심으로 데뷔하며 새로운 전성기를 예고했다.수원 FC, kt wiz, KIA 타이거즈 등 프로 스포츠 구단에서 치어리더로 활약하...
“윤정수, 세상을 다 가졌네!”... 아내 원진서, 역대급 몸매 과시
“윤정수, 세상을 다 가졌네!”... 아내 원진서, 역대급 몸매 과시
개그맨 윤정수 아내 원진서가 달콤한 발리 신혼여행의 추억을 공유하며 팬들에게 크리스마스 인사를 건넸다.원진서는 24일 자신의 SNS를 통해 “모든 것이 다 좋았던, 말 그대로 천국...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