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해외
배지환 무안타 침묵 피츠버그, 컵스 꺾고 2연패 끊어
출처:아이뉴스24|2023-08-26
인쇄

메이저리그(MLB) 피츠버그 파이리츠에서 뛰고 있는 배지환이 연속 출루가 멈췄다. 피츠버그는 26일(한국시간) 미국 펜실베니아주 피츠버그에 있는 PNC 파크에서 시카고 컵스와 홈 경기를 치렀다.

배지환은 2루수 겸 7번 타자로 선발 출전했다. 안타와 출루를 노렸으나 이날 3타수 무안타에 그쳤다.

시즌 타율은 종전 2할4푼에서 2할3푼7리(236타수 56안타)로 떨어졌다. 배지환이 침묵했으나 피츠버그는 ‘지키는 야구‘에 성공했다.

 

 

컵스에 2-1로 이겨 2연패에서 벗어났다. 피츠버그는 1회말 낸 점수를 잘 지켰다.

무사 2, 3루 찬스에서 앤드류 멕커친이 3루 땅볼을 친 사이 3루 주자 키브라이언 헤이스가 홈을 밟아 선취점을 뽑았다. 추가점도 바로 냈다.

후속타자 조슈아 팔라시오시 타석에서 컵스 수비의 야수 선택으로 3루에 있던 브라이언 레이놀스가 홈으로 들어와 2-0 리드를 잡았다. 배지환은 해당 이닝 맞이한 첫 타석에서 2루 땅볼로 1루까지 갔으나 선행 주자 코너 조가 2루에서 포스아웃돼 1회말이 종료됐다.

배지환은 4회말 1사 주자 없는 가운데 맞이한 두 번째 타석에선 투수 땅볼, 6회말 세 번째 타석에서도 1루 땅볼로 물러났다.

한화 이글스에서 뛰어 국내 팬에게도 얼굴이 익숙한 마이크 터크먼(컵스)은 이날 중견수 겸 1번 타자로 선발 라인업에 이름을 올렷으나 4타수 무안타 1삼진을 기록했다.

 

 

컵스는 0-2로 끌려가던 9회초 선두 타자 이안 햅이 솔로 홈런을 쳐 1-2로 따라붙었다. 그러나 피츠버그 마무리 데이비드 베드나르는 더이상 실점하지 않고 소속팀 승리를 지켰다.

구원에 성공하며 시즌 28세이브째(3승 2패)를 올렸다. 선발 등판한 미치 켈러는 8이닝 4피안타 1볼넷 6탈삼진 무실점으로 호투하며 승리 일등공신이 됐다. 켈러는 시즌 11승째(8패)를 올렸다.

  • 축구
  • 농구
  • 기타
[독일 분데스리가 프리뷰] FC 아우크스부르크 VS SV 베르더 브레멘
[독일 분데스리가 프리뷰] FC 아우크스부르크 VS SV 베르더 브레멘
[FC 아우크스부르크의 유리한 사건]1.FC 아우크스부르크는 현재 랭킹순위에서 승점 13점으로 15위에 있지만 16위팀(강등권)보다 승점 2점차로 앞서 있습니다. FC 아우크스부르...
[독일 분데스리가 프리뷰] 함부르크 SV VS 아인트라흐트 프랑크푸르트
[독일 분데스리가 프리뷰] 함부르크 SV VS 아인트라흐트 프랑크푸르트
[함부르크 SV의 유리한 사건]1. 포르투갈 미드필더 파비우 비에이라가 지난 3번의 리그 경기에서 득점에 관여하며 강력한 개인 공격 성과를 보여주었습니다.2. 함부르크 SV는 최근...
[분데스리가 프리뷰] VfL 볼프스부르크 VS SC 프라이부르크
[분데스리가 프리뷰] VfL 볼프스부르크 VS SC 프라이부르크
[VfL 볼프스부르크의 유리 사건]1. VfL 볼프스부르크는 홈 명예를 지켜야 하므로, 그들의 투지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2. 패트릭 위머는 지난 경기에서 두 골을 넣었으며, ...
댄서 출신 치어리더, 아찔한 끈 비키니 자태
댄서 출신 치어리더, 아찔한 끈 비키니 자태
치어리더 서여진(24)이 아찔한 비키니 몸매를 뽐냈다.최근 서여진는 개인 계정에 별다른 멘트 없이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그는 연한 베이지색의 비키니 수영복을 입고 글래머러스한...
브브걸 민영, 너무 작은 비키니…남다른 건강미 부러워
브브걸 민영, 너무 작은 비키니…남다른 건강미 부러워
브브걸 민영이 비키니 자태를 뽐냈다.민영은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서울이 너무 추워서 날아왔다. 12월의 괌은 따뜻하고 여유롭다”고 남기며 괌 여행 사진과 영상을 여러장 게재...
맹승지, 파격적인 화가 변신... 비키니 입고 아찔한 자태 과시
맹승지, 파격적인 화가 변신... 비키니 입고 아찔한 자태 과시
개그우먼 맹승지가 다가오는 2026년을 향한 새로운 포부와 함께 파격적인 컨셉의 화보를 공개했다.맹승지는 18일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2026년, 더 다채로운 색으로(2026...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