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비스, MVP 후보급이 되어야" 찰스 바클리의 진단
출처:루키|2023-08-30
인쇄



바클리가 데이비스를 주목하고 있다.

NBA 레전드이자 현재는 분석가로 활동 중인 찰스 바클리는 최근 ‘The Sports Rush‘와 인터뷰를 가졌다. 바클리는 이 자리에서 앤써니 데이비스의 다음 시즌 활약을 강조했다.

LA 레이커스는 지난 시즌 절반의 성공을 거뒀다. 시즌 초의 분위기는 그리 좋지 않았다. 시즌 첫 12경기에서 2승 10패를 기록했기 때문. 이에 레이커스가 2년 연속으로 플레이오프에 진출하지 못할 것이란 이야기가 등장했다.

하지만 레이커스는 트레이드 마감일 이후 완전히 다른 팀이 됐다. 그 결과 레이커스는 플레이 인 토너먼트를 뚫고 서부 컨퍼런스 7번 시드를 획득했다. 플레이오프에서도 두 번의 업셋을 완성하며 컨퍼런스 파이널까지 진출했다.

이 선수의 공이 컸다. 바로 데이비스다. 그는 지난 시즌 56경기에 출전해 평균 25.9점 12.5리바운드 2.6어시스트 2.0블록슛 야투 성공률 56.3%를 기록했다.

데이비스는 플레이오프 2라운드에서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를 상대로 뛰어난 골밑 장악력을 앞세워 팀의 시리즈 승리를 이끌기도 했다.

바클리는 빼어난 퍼포먼스를 선보인 데이비스가 다음 시즌에도 활약을 이어가야 한다고 밝혔다.

바클리는 "지난 시즌에도 말했듯이 앤써니 데이비스의 활약에 LA 레이커스의 모든 것이 달렸다. 데이비스가 MVP 후보급의 활약을 펼쳐야 레이커스가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다"고 힘주어 말했다.

바클리의 말처럼 레이커스가 다음 시즌에 펄펄 날기 위해선 데이비스가 각성해야 한다. 그는 리그를 대표하는 최고의 빅맨 중 하나다. 하지만 MVP와는 인연이 없었기에 아쉬움을 남겼다.

아울러 레이커스는 에이스 르브론 제임스의 노쇠화도 걱정해야 한다. 르브론은 좀처럼 부상을 당하지 않는 금강불괴다. 그러나 르브론은 1984년생이다. 즉 은퇴를 해도 이상하지 않은 나이다.

서부 컨퍼런스는 다음 시즌도 치열한 경쟁이 펼쳐질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디펜딩 챔피언 덴버 너게츠가 건재하고 있고 새로운 빅3를 구축한 피닉스 선즈, 크리스 폴 영입으로 날개를 달은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 등이 있다.

데이비스가 MVP급 활약으로 레이커스를 우승으로 이끌 수 있을지 주목된다.

  • 축구
  • 야구
  • 기타
[독일 분데스리가 프리뷰] 유니온 베를린 VS 보루시아 묀헨글라트바흐
[독일 분데스리가 프리뷰] 유니온 베를린 VS 보루시아 묀헨글라트바흐
[유니온 베를린의 유리한 사건]1. 유니온 베를린은 최근 보루시아 묀헨글라트바흐와의 대진 리그 홈 6경기에서 4승1무1패를 기록해서 우세가 있습니다.2. 유니온 베를린은 최근 보루...
[2. 분데스리가 프리뷰] 포르투나 뒤셀도르프 VS 아인트라흐트 브라운슈바이크
[2. 분데스리가 프리뷰] 포르투나 뒤셀도르프 VS 아인트라흐트 브라운슈바이크
[포르투나 뒤셀도르프의 유리 사건]1. 포르투나 뒤셀도르프는 앞 8리그전에서 총 승점 10점을 누적해서 하위권에 있습니다. 팀은 이번에 전의가 강합니다.2. 포르투나 뒤셀도르프는 ...
[2. 분데스리가 프리뷰] 하노버 96 VS FC 샬케 04
[2. 분데스리가 프리뷰] 하노버 96 VS FC 샬케 04
[하노버 96의 유리한 사건]1. 하노버 96은 지금 승점 17점으로 랭킹 5위에 있습니다. 승격 플레이오프 진출권까지 얼마 남지 않은 이 팀은 승점 획득에 대한 강한 의지를 보이...
치어리더 김수현 "나랑 수영하러 갈래?" 아찔 몸매 과시
치어리더 김수현
치어리더 김수현(32)이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자랑했다.김수현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나랑 수영하러 갈래?"라는 짧은 멘트와 함께 몸매가 두드러지는 옷을 입고 찍은 사진을 공개...
43세 맞아? '두 아이 맘' 김빈우, 군살 제로 비키니 자태 '헉'
43세 맞아? '두 아이 맘' 김빈우, 군살 제로 비키니 자태 '헉'
배우 김빈우가 시선을 압도하는 몸매로 팬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두 아이를 키우는 워킹맘이라는 게 믿기지 않을 정도다.김빈우는 최근 자신의 SNS를 통해 "수술하며 2주라는 시간을...
‘팬 폭행 방관’ 제시, 글래머한 자태로 ‘SPICY’
‘팬 폭행 방관’ 제시, 글래머한 자태로 ‘SPICY’
가수 제시가 핫한 사진으로 근황을 공개했다.제시는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Felt extra spicy last night in Macao. New music dropping...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