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란트, 부커·빌과 함께라면 “막을 수 없다”[NBA]
출처:스포츠경향|2023-10-18
인쇄



케빈 듀란트(35)가 새로운 ‘빅3’(데빈 부커-브래들리 빌)에 대한 자신감을 표했다.

듀란트는 18일(한국시간) 팀 훈련을 마친 뒤 진행된 인터뷰에서 “세계 최고의 선수들과 함께 일하는 것은 항상 좋다”고 밝혔다.

이어 “(녹슨) 철을 날카롭게 만드는 것과 같다”며 “우리는 서로 높은 수준을 유지하고 있다. 따라서 연습 후 서로 마주하는 것은 항상 좋다. 우리는 더 많은 날을 함께 쌓을수록 더욱더 좋다”고 만족감을 드러냈다.

아울러 자신들을 상대할 상대 선수들에게 “우리 모두를 한 번에 상대한다면 막을 수 없다”고 강력한 메시지를 남겼다.

앞서 데뷔한 이래 듀란트는 여태 최고 수준에 도달한 동료들과 함께 해왔다. 오클라호마시티 썬더에선 러셀 웨스트브룩-제임스 하든-서지 이바카와 호흡을 맞췄고,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에선 스테판 커리-클레이 탐슨-드레이먼드 그린, 브루클린 네츠에선 제임스 하든-카이리 어빙과 합을 꾸렸다.

지난 시즌 트레이드 마감일에 앞서 피닉스로 합류한 듀란트는 크리스 폴-부커-디안드레 에이튼과 함께 높은 곳을 바라봤지만, 안타깝게도 그의 여정은 플레이오프 2라운드에서 ‘파이널 MVP’ 니콜라 요키치의 덴버 너게츠를 만나 마무리됐다.

신임 구단주 맷 이사비아는 듀란트에게 전폭적인 지원을 해주기 위해 빌을 트레이드로 영입하는 데 이르렀다. 이 과정에서 피닉스는 폴을 떠나보냈고, 이후 에이튼과 작별을 택했다.

많은 격변 속에 결성된 피닉스의 ‘New 빅3’는 지난 17일 포틀랜드 트레일블레이저스와의 프리시즌 경기에서 117-106으로 팀 승리를 이끌었다. 이들은 전반전에만 49점을 합작하며 화끈한 공격력을 자랑했다. 듀란트와 부커가 각각 19득점, 빌이 11득점으로 이바지했다.

한편 ‘빅3’ 멤버 중 가장 나중에 합류한 빌은 이날 인터뷰에서 “우리는 농구를 좋아하며 공통점이 많다. 그것은 정말 좋은 유대감이다”며 “이전부터 서로를 알고 있었지만 매일 함께하면서 얻는 경험은 우리의 지속해서 발전할 수 있게 만든다. (피닉스에) 합류한 것은 내 경력에 있어 변곡점이 됐다”고 듀란트-부커와 함께 뛴 소감을 남겼다.

  • 축구
  • 야구
  • 기타
[리그 1 프리뷰] 올림피크 마르세유 VS AS 모나코 FC
[리그 1 프리뷰] 올림피크 마르세유 VS AS 모나코 FC
[올림피크 마르세유의 유리 사건]1. 올림피크 마르세유는 현재 리그에서 랭킹 3위에 있습니다. 팀은 이번에 8위인 모나코와 만나 전의가 강합니다.2. 올림피크 마르세유는 지난 UE...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프리뷰] 셀타 비고 VS 아틀레틱 빌바오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프리뷰] 셀타 비고 VS 아틀레틱 빌바오
[셀타 비고의 유리한 사건]1.셀타 비고는 현재 랭킹순위에서 승점 19점으로 10위에 있지만 18위팀(강등권)보다 승점 4점차로 앞서 있습니다. 셀타 비고는 강등권 추락을 피하기 ...
[에레디비시 프리뷰] NAC 브레다 VS FC 위트레흐트
[에레디비시 프리뷰] NAC 브레다 VS FC 위트레흐트
[브레다의 유리 사건]1. 유호 탈비티에는 최근에 홈에서 득점을 완성했습니다.2. 이번에 핸디캡은 홈 -0.25를 공개했습니다.[브레다의 불리 사건]1. 브레다는 지난 경기에서 스...
맹승지 왜 이래? 속옷만 덜렁 입고 손 '흔들'
맹승지 왜 이래? 속옷만 덜렁 입고 손 '흔들'
개그우먼 맹승지가 파격적인 의상으로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과시했다.맹승지는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짧은 영상을 게재하며 근황을 전했다. 공개된 영상의 캡처 사진 속에서 맹승지는 ...
조우리, 젖은 머리칼→훤히 드러난 몸매…'인어공주' 실루엣 눈길
조우리, 젖은 머리칼→훤히 드러난 몸매…'인어공주' 실루엣 눈길
배우 조우리가 휴양지에서의 여유로운 순간을 공유하며, 자연스러운 몸매 라인과 건강미로 눈길을 끌었다.12일 조우리는 자신의 SNS에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그...
이주빈, 얼룩말 비키니를 소화하네…'핫해'
이주빈, 얼룩말 비키니를 소화하네…'핫해'
배우 이주빈이 근황을 전했다.이주빈은 12일 자신의 SNS에 "내 친구는 강경조식파"라는 글과 함께 수영장에서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사진 속 이주빈은 독특한 패턴의 비키니를 입고 ...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