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든 트레이드가 팀을 망쳤다. 하든은 은퇴하라!" "하든은 발을 움직이는 방법을 모른다" 클리퍼스 팬들 '분노' 폭발
출처:마니아타임즈|2023-11-29
인쇄



로스앤젤레스 클리퍼스 팬들이 마침내 폭발했다.

클리퍼스는 28일(한국시간) 홈 코트에서 지난 시즌 챔피언 덴버 너기츠에게 104-113으로 패했다.

이날 덴버는 니콜라 요키치, 자말 머레이, 아론 고든 없이 경기를 했다.

카와이 레너드, 폴 조지, 제임스 하든, 러셀 웨스트브룩이 모두 출격한 클리퍼스는 3쿼터까지 11점 차로 앞섰으나 4쿼터에서 수비가 무너지며 덴버에 36점이나 헌납하고 16점밖에 추가하지 못해 역전패했다.

이에 클리퍼스 팬들이 분노했다. 특히 하든과 웨스트브룩을 겨냥했다.

한 팬은 "덴버의 레지 잭슨은 경기 내내 매번 드리블에서 하든을 이겼다. 이제 클리퍼스 경기는 보지 않겠다. 하든 트레이드가 이 팀을 파괴했다. 이제 하든이 은퇴할 때다. 나는 더 이상 이 버전의 그의 모습을 볼 수 없다"고 실망감을 표시했다.

NBA닷컴에 따르면, 경기 후 조지는 "실망스러운 패배다. 우리가 예방할 수 있었던 일이 많이 있었다. 우리 에너지는 경쟁할 만큼 충분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조지는 이날 6득점에 그쳤다.

웨스트브룩은 경기 중 자신을 향해 야유하는 팬들과 심한 언쟁을 했다.

덴버가 113-102로 앞선 4쿼터 30초 전. 웨스트브룩은 코트 옆 좌석 뒤에 앉아 있던 팬이 자신을 비난하자 참지 못하고 해당 팬과 말싸움을 벌였다.

ESPN에 따르면 웨스트브룩은 경기 후 "해당 팬이 말한 내용은 밝히기 힘들만큼 적절하지 않았다. 나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언쟁했을 뿐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팬들이 무슨 말을 해도 괜찮다고 생각하는 게 안타깝다. 나는 그것을 허용하지 않을 것이다. 많은 선수들은 그것을 받아들이지만 나는 참지 않을 것이다. 특히 나와 나의 가족과 관련된 비난은 더욱 그렇다"고 했다.

웨스트브룩은 오클라호마시티 썬더와 워싱턴 위저즈, 레이커스 시절 때도 경기 중 팬들과 언쟁을 하곤 했다.

한편, 클리퍼스는 시즌 7승 9패로 서부 콘퍼런스 11위에 머물고 있다.

  • 축구
  • 야구
  • 기타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프리뷰] 레반테 UD VS 비야레알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프리뷰] 레반테 UD VS 비야레알
[레반테 UD의 유리한 사건]1.공격수 칼 에타 에용 선수가 현재 득점순위에서 6골로 공동 6위에 있습니다.[비야레알의 유리한 사건]1.미드필더 알베르토 모레이로 선수가 현재 득점...
[분데스리가 프리뷰] SV 베르더 브레멘 VS VfB 슈투트가르트
[분데스리가 프리뷰]  SV 베르더 브레멘 VS VfB 슈투트가르트
[중립 사건]1. 양 팀은 총 43번 맞붙었으며, SV 베르더 브레멘이 16승12무15패를 기록했습니다. 양 팀은 기본적으로 호각을 이루고 있습니다.[SV 베르더 브레멘의 불리 사...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프리뷰] 알라베스 VS 레알 마드리드 CF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프리뷰] 알라베스 VS 레알 마드리드 CF
[알라베스의 유리한 사건]1.알라베스는 현재 5승3무7패 승점 18점으로 11위에 있습니다. 이날 상대팀은 실력이 뛰어난 레알 마드리드 CF입니다. 알라베스는 이날에 홈의 명예를 ...
맹승지 왜 이래? 속옷만 덜렁 입고 손 '흔들'
맹승지 왜 이래? 속옷만 덜렁 입고 손 '흔들'
개그우먼 맹승지가 파격적인 의상으로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과시했다.맹승지는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짧은 영상을 게재하며 근황을 전했다. 공개된 영상의 캡처 사진 속에서 맹승지는 ...
조우리, 젖은 머리칼→훤히 드러난 몸매…'인어공주' 실루엣 눈길
조우리, 젖은 머리칼→훤히 드러난 몸매…'인어공주' 실루엣 눈길
배우 조우리가 휴양지에서의 여유로운 순간을 공유하며, 자연스러운 몸매 라인과 건강미로 눈길을 끌었다.12일 조우리는 자신의 SNS에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그...
이주빈, 얼룩말 비키니를 소화하네…'핫해'
이주빈, 얼룩말 비키니를 소화하네…'핫해'
배우 이주빈이 근황을 전했다.이주빈은 12일 자신의 SNS에 "내 친구는 강경조식파"라는 글과 함께 수영장에서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사진 속 이주빈은 독특한 패턴의 비키니를 입고 ...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