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 르브론, 역대 최초 20번째 올스타 선발…동부 주장은 야니스
출처:점프볼|2024-01-26
인쇄



통산 최다득점을 비롯해 각종 최고령 기록을 새롭게 쓰고 있는 ‘킹’ 르브론 제임스(LA 레이커스)가 올스타게임에서도 역대 최초의 기록을 세웠다.

NBA는 26일(한국시간) 공식 홈페이지 NBA.com을 통해 2024 NBA 올스타게임 선발명단을 공개했다.

2018년부터 팬 투표 1~2위에 오른 선수들이 드래프트로 선수를 구성, 자신의 이름을 팀명으로 내걸고 치러졌던 올스타게임은 2024년을 맞아 동부와 서부가 대결하는 방식이 부활했다. 타겟스코어도 폐지됐다.

이번 올스타게임은 팬 투표 50%, 선수와 미디어 관계자 투표 각 25% 비율로 선정됐다. 단연 눈길을 끄는 이름은 서부 컨퍼런스 주장으로 이름을 올린 제임스다. 데뷔 후 21번째 시즌을 치르고 있는 제임스는 역대 최다인 20번째 올스타 선발이라는 역사를 썼다. 종전 최다 타이 기록은 카림 압둘자바가 보유하고 있었다.

서부 컨퍼런스에서는 제임스와 함께 케빈 듀란트(피닉스·14회), 니콜라 요키치(덴버·6회), 루카 돈치치(댈러스·4회), 샤이 길저스 알렉산더(오클라호마시티·2회)가 베스트5에 이름을 올렸다.

동부 컨퍼런스의 주장은 야니스 아데토쿤보(밀워키)가 맡는다. 아데토쿤보는 이번이 8번째 올스타게임이다. 아데토쿤보와 함께 타이리스 할리버튼(인디애나·2회), 데미안 릴라드(밀워키·8회), 제이슨 테이텀(보스턴·5회), 조엘 엠비드(필라델피아·7회)가 베스트5로 출전한다. 양 팀 통틀어 남은 벤치멤버 14명은 오는 2월 2일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올스타게임은 2월 19일 인디애나의 홈구장 게인브릿지 필드하우스에서 열린다. 인디애나에서 올스타게임이 개최되는 건 1985년 이후 39년 만이다.

  • 축구
  • 야구
  • 기타
[월드컵 유럽 지역 예선 프리뷰] 아일랜드 VS 아르메니아
[월드컵 유럽 지역 예선 프리뷰] 아일랜드 VS 아르메니아
[아일랜드의 유리 사건]1. 아일랜드는 최근의 컨디션이 안 좋아서 이번에 홈에서 전의가 강합니다.2. 아일랜드는 지난 홈 4경기에서 2승2무를 기록했습니다.3. 아일랜드는 이전 아...
[월드컵 아시아 지역 예선 프리뷰] 사우디아라비아 VS 이라크
[월드컵 아시아 지역 예선 프리뷰] 사우디아라비아 VS 이라크
[사우디아라비아의 유리 사건]1. 알아흘리(KSA)에서 뛰는 공격수 피라스 알-부라이칸은 지난 월드컵 예선에서 2골을 기록하며 뛰어난 득세력을 과시했습니다.2. 사우디아라비아는 최...
[국제 친선경기 프리뷰] 콜롬비아 VS 캐나다
[국제 친선경기 프리뷰] 콜롬비아 VS 캐나다
[콜롬비아의 유리 사건]1. 콜롬비아는 이전에 월드컵 남아메리카 지역 예선에서 3위를 차지하며 미국, 캐나다, 멕시코에서 개최되는 2026 월드컵 본선 진출을 확정했습니다.2. 콜...
김빈우 "수술하고 2주"…비키니 몸매 공개로 '완쾌 신고'
김빈우
배우 김빈우가 늘씬한 비키니 몸매를 뽐냈다.김빈우는 12일 자신의 개인 계정에 "수술하며 2주라는 시간을 보냈더니 어느덧 여름이 가고 가을이 왔다"라며 "내년에 또 올껀데 여름이 ...
“아직 여름 못보내”…이지연, 제주 햇살 아래→여운 가득한 휴식
“아직 여름 못보내”…이지연, 제주 햇살 아래→여운 가득한 휴식
옅은 바람이 건네는 제주도 가을의 선율 위로, 이지연의 오늘이 포개졌다. 익숙한 계절의 경계에 서서 그녀는 잠시 눈을 감고, 사색에 잠긴 듯한 표정으로 자신의 시간을 기록했다. 고...
변정수, 나이 잊게 만드는 비키니…시선 강탈
변정수, 나이 잊게 만드는 비키니…시선 강탈
배우 변정수가 나이를 잊게 만드는 몸매를 뽐냈다.변정수는 12일 자신의 SNS에 “진짜 연휴의 마지막날!!!아직도 이불속이유?? 찔리지?? 금요일 출근하셨던 분들도 주말이 있어 버...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