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귀전 돌풍' 차유람, 여자프로당구 32강서 용현지에 패배
출처:연합뉴스|2024-02-07
인쇄



2년여 만의 여자프로당구(LPBA) 복귀 대회에서 3연승 돌풍을 이어갔던 차유람이 32강에서 대회를 마쳤다.

차유람은 6일 오후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 PBA 스타디움에서 열린 시즌 8차 투어 웰컴저축은행 PBA-LPBA 챔피언십 LPBA 32강전에서 용현지에게 세트 점수 0-2로 져 대회를 마감했다.

2022년 5월 국민의힘에 입당하면서 당구계를 떠났다가 이번 대회를 통해 복귀한 차유람은 PPQ 라운드(1차 예선)에서 오지연, PQ 라운드(2차 예선)에서 박가은을 물리치며 본선 64강에 올랐다.

또한 64강전에서는 시즌 상금 랭킹 19위 박다솜과 접전 끝에 25-20으로 승리해 3연승을 달렸다.

차유람은 정계 활동을 하는 동안 큐를 거의 잡지 못했음에도 녹슬지 않은 기량을 뽐냈다.



그러나 이번에는 상금 랭킹 8위인 강호 용현지를 만나 경기가 잘 풀리지 않는 모습을 보이며 대회를 마감했다.

김가영(하나카드), 스롱 피아비(캄보디아·블루원리조트), 임정숙(크라운해태), 김보미(NH농협카드) 등 LPBA 강호들은 나란히 16강에 올랐다.

이어 열린 남자부 PBA 128강 1일 차 경기에서는 조재호(NH농협카드)와 강동궁(SK렌터카), 하비에르 팔라손(스페인·휴온스) 등이 승전고를 울렸다.

베트남 출신 강호 응우옌꾸옥응우옌(하나카드)과 마민껌(NH농협카드), 륏피 체네트(튀르키예·하이원리조트), 신정주(하나카드), 강민구(블루원리조트), 임성균(하이원리조트)도 대회 첫판을 통과했다.

대회 4일 차인 7일에는 남자부 PBA 128강 2일 차 경기와 여자부 LPBA 32강 2일 차 경기가 치러진다.

  • 축구
  • 야구
  • 농구
마두에케, 첼시 떠나 아스널행...5년 최대 970억 계약
마두에케, 첼시 떠나 아스널행...5년 최대 970억 계약
EPL 라이벌 클럽 간 대형 이적이 성사됐다. 첼시의 윙어 노니 마두에케가 아스널로 둥지를 옮긴다.아스널은 19일 같은 프리미어리그 소속인 첼시로부터 23세 윙어 마두에케를 영입했...
여전한 스타성! '도핑징계→2년만 복귀' 포그바, 모나코 유니폼 판매량 절반 차지
여전한 스타성! '도핑징계→2년만 복귀' 포그바, 모나코 유니폼 판매량 절반 차지
도핑 징계를 마치고 AS 모나코와 계약을 체결한 폴 포그바의 스타성이 여전하다. 이번 여름 구단 유니폼 판매량의 50%를 차지했다.포그바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출신 스타 플레이어다...
FC서울 중앙 수비수 김주성, 구단 6월의 선수 선정
FC서울 중앙 수비수 김주성, 구단 6월의 선수 선정
FC서울 수비진을 지키는 김주성이 팀 내에서 6월 한 달간 최고의 활약을 펼친 선수로 인정받았다. 서울은 18일 ‘HS효성더클래스 6월의 선수상’ 주인공으로 김주성이 선정됐다고 ...
치어리더, 보름달 아래 황홀한 수영복 자태
'승무원 출신' 치어리더, 보름달 아래 황홀한 수영복 자태
NC 다이노스 치어리더 김수현이 황홀한 자태로 팬들의 환호를 끌어냈다.김수현 치어리더는 최근 자신의 SNS에 호캉스를 즐기며 찍은 다양한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김 치어리더는 ...
박지현, 드레스 꽉 찬 볼륨감… '청룡 여신' 등극
박지현, 드레스 꽉 찬 볼륨감… '청룡 여신' 등극 [스한★그램]
배우 박지현이 우아한 자태를 뽐냈다.18일 박지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근황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 속 박지현은 청룡시리즈워즈 시상식을 위해 드레스를 입고 포즈를 취하...
윤소희, 카이스트생이 미모까지 미쳤네…뇌섹녀 비주얼 놀라워
'32세' 윤소희, 카이스트생이 미모까지 미쳤네…뇌섹녀 비주얼 놀라워
배우 윤소희가 인스타그램을 통해 청순한 미모와 반전 지성을 동시에 뽐냈다.윤소희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브레인 아카데미"라는 짧은 멘트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