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훈-배스의 클러치 타임 실패, KT의 뼈아픈 2차전 역전패
출처:루키|2024-04-08
인쇄

 

믿었던 원투 펀치가 클러치 타임에서 아쉬운 플레이를 보여줬다.

수원 KT 소닉붐은 7일 수원 KT 소닉붐 아레나에서 열린 2023-2024 정관장 프로농구 6강 플레이오프 2차전 울산 현대모비스 피버스와의 경기에서 77-79로 패했다.

이날 패배로 KT는 현대모비스에 1승 1패 시리즈 동률을 허용했다.

2차전에서 KT는 4쿼터 한때 두 자릿수 리드를 잡았다. 하지만 이후 현대모비스의 추격을 제어하지 못하면서 뼈아픈 역전패를 당하고 말았다.

특히 승부처에서는 원투펀치인 허훈과 패리스 배스가 공격 기회를 잇따라 날리며 역전패의 빌미를 제공했다.

허훈이 51초를 남기고 시도한 점퍼가 림을 외면했고, 이어서 21초를 남기고는 배스가 턴오버를 범했다.

허훈은 종료 5초를 남기고 1점 차로 뒤진 상황에서 시도한 왼손 역전 레이업도 미스하며 아쉬움을 남겼다.

경기 후 송영진 감독 역시 클러치 타임의 집중력 싸움에 대한 아쉬움을 드러냈다.

송 감독은 "마지막 1~2분을 못 버텨서 아쉽게 진 경기인 것 같다. (막판에) 야투 성공률이 낮았고 중요할 때 턴오버가 계속 나왔다. 집중력이나 체력적인 부분의 문제가 무조건 존재한다고 생각한다. 그동안 관리가 돼야 했는데 그러지 못한 게 내 잘못인 것 같다"라고 이야기했다.

KT는 공격 작업에서 원투 펀치인 허훈-배스에 대한 의존도가 높은 팀이다. 둘이 그만큼 뛰어난 슈퍼스타이기 때문에 가능한 구조이지만, 2차전처럼 클러치 타임에 둘이 동반부진한다면 시리즈 내내 어려움을 겪을 수밖에 없다.

허훈이 상대의 물량 공세 수비를 상대하고 있고, 배스 역시 케베 알루마와 최진수를 잇따라 상대하며 체력 고갈을 피할 수 없는 상태다.

1승 1패 동률이 된 KT와 현대모비스의 시리즈는 최소 4차전 이상 이어지게 됐다.

2차전 역전패로 현대모비스에 기세를 넘겨준 KT. 3차전에서는 다시 달라진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까.

  • 축구
  • 야구
  • 기타
[분데스리가 프리뷰] FC 바이에른 뮌헨 VS 마인츠
[분데스리가 프리뷰] FC 바이에른 뮌헨 VS 마인츠
[FC 바이에른 뮌헨의 유리 사건]1. 분데스리아 강호 바이에른 뮌헨은 이번 시즌 13라운드까지 12승1무의 성적으로 순위 선두를 굳건히 지키고 있습니다. 이번 홈 경기는 선두 자...
쓰지도 않는데 팔지도 않는다! 아모림, 마이누 나폴리 이적 '결사반대'...맥토미니는 설득 중
쓰지도 않는데 팔지도 않는다! 아모림, 마이누 나폴리 이적 '결사반대'...맥토미니는 설득 중
루벤 아모림 감독은 코비 마이누 이적을 반대하는 것으로 알려졌다.이탈리아 ‘일 마티노‘는 13일(한국시간) "나폴리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미드필더 마이누 영입에 있어 상당한 저항에...
AC밀란 돌풍 이끄는 알레그리 감독, 이달의 감독상 수상
AC밀란 돌풍 이끄는 알레그리 감독, 이달의 감독상 수상
11월 무패 행진을 질주하며 밀란을 1위로 올린 알레그리 감독이 이달의 감독상을 받았다.이탈리아 프로축구 세리에A 사무국은 12일(한국시간) 공식 채널을 통해 "필라델피아 선정 1...
맹승지 왜 이래? 속옷만 덜렁 입고 손 '흔들'
맹승지 왜 이래? 속옷만 덜렁 입고 손 '흔들'
개그우먼 맹승지가 파격적인 의상으로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과시했다.맹승지는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짧은 영상을 게재하며 근황을 전했다. 공개된 영상의 캡처 사진 속에서 맹승지는 ...
조우리, 젖은 머리칼→훤히 드러난 몸매…'인어공주' 실루엣 눈길
조우리, 젖은 머리칼→훤히 드러난 몸매…'인어공주' 실루엣 눈길
배우 조우리가 휴양지에서의 여유로운 순간을 공유하며, 자연스러운 몸매 라인과 건강미로 눈길을 끌었다.12일 조우리는 자신의 SNS에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그...
이주빈, 얼룩말 비키니를 소화하네…'핫해'
이주빈, 얼룩말 비키니를 소화하네…'핫해'
배우 이주빈이 근황을 전했다.이주빈은 12일 자신의 SNS에 "내 친구는 강경조식파"라는 글과 함께 수영장에서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사진 속 이주빈은 독특한 패턴의 비키니를 입고 ...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