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해외
"아무 말도 안 했는데"…양키스 감독, 관중 때문에 황당 퇴장
출처:뉴스1|2024-04-23
인쇄


메이저리그(MLB) 뉴욕 양키스 에런 분 감독이 목소리가 아주 큰 관중의 한마디 때문에 억울하게 퇴장당했다.

분 감독은 23일(한국시간) 미국 뉴욕주 뉴욕의 양키스타디움에서 열린 2024 메이저리그 오클랜드 애슬레틱스와 홈 경기에서 1회초 도중 황당하게 퇴장 처분을 받았다.

분 감독이 퇴장당한 상황은 이랬다.

양키스 선발 투수 카를로스 로돈은 첫 타자 에스테우리 루이스를 상대로 2스트라이크의 유리한 카운트에서 슬라이더를 던졌다가 루이스의 발을 맞혔다. 루이스는 배트를 휘두르려다 멈췄고, 1루심은 ‘노스윙‘을 선언해 사구로 기록됐다.

더그아웃에 있던 분 감독은 두 팔을 들어 올리며 심판의 판정에 항의했다. 이에 주심은 분 감독에게 계속 항의할 경우 퇴장시키겠다고 주의를 줬다.

그래도 항의하는 목소리가 이어지자, 주심은 곧바로 분 감독의 퇴장을 명령했다.

분 감독은 퇴장 조치에 펄쩍 뛰며 억울함을 호소했다. 그는 관중석을 가리키며 자신이 아닌 팬이 항의한 것이라고 항변했다.

더그아웃을 박차고 나온 분 감독은 "아무 말도 하지 않았다"고 해명했지만, 주심은 "누가 말했는지는 중요하지 않다. 당신은 퇴장"이라며 판정을 번복하지 않았다.

분 감독의 통산 35번째 퇴장 기록이다.

경기 후 주심은 "사령탑으로서 더그아웃에서 일어나는 모든 일에 책임이 있다"고 분 감독의 퇴장 배경을 설명했다.

한편 감독이 퇴장당한 양키스는 이날 경기에서 3안타에 그치며 오클랜드에 0-2로 졌다.

  • 축구
  • 농구
  • 기타
[이탈리아 세리에 A 프리뷰] 파르마 칼초 1913 VS 아탈란타 BC
[이탈리아 세리에 A 프리뷰] 파르마 칼초 1913 VS 아탈란타 BC
[파르마 칼초 1913의 유리한 사건]1. 이번 경기는 파르마 칼초 1913이 새 시즌의 첫 홈이니까 팀이 당연히 승리를 얻고 싶어서 전의가 강합니다.2. 파르마 칼초 1913은 ...
[프랑스 리그 1 프리뷰] FC 로리앙 VS 릴 OSC
[프랑스 리그 1 프리뷰] FC 로리앙 VS 릴 OSC
[FC 로리앙의 유리한 사건]1. 새롭게 승격한 FC 로리앙은 리그 1에서 자신들의 기량을 증명하고자 합니다. FC 로리앙은 이번 시즌 인상적인 활약을 펼쳤는데, 첫 번째 원정 경...
[EPL 프리뷰] 첼시 FC VS 풀럼 FC
[EPL 프리뷰] 첼시 FC VS 풀럼 FC
[첼시 FC의 유리한 사건]1. 첼시 FC의 이적 시장 활동은 여전히 ​​진행 중입니다. 유명 기자들에 따르면, 첼시 FC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스트라이커 알레한드로 가르나초 영...
‘앨범 커버 맞아?’ 속옷만 입고 등장한 트로트
‘앨범 커버 맞아?’ 속옷만 입고 등장한 트로트
가수 강승연이 과감한 앨범 커버로 컴백을 알렸다.28일 강승연 소속사 아츠로이엔티는 강승연이 새 싱글 ‘팔베게’를 발매한다고 밝혔다.이번 신곡은 지난 2006년 여성 트로트그룹 L...
‘인간 복숭아’ 된 최세희, 꽃 들고 촉촉한 유혹
‘인간 복숭아’ 된 최세희, 꽃 들고 촉촉한 유혹
미스맥심 최세희의 화보가 공개됐다.남성지 맥심(MAXIM) 9월호 화보를 통해 모습을 드러낸 최세희는 싱그러운 비주얼을 뽐냈다. 청순 글래머, 여친짤 장인, 수지 닮은 꼴 등 다양...
미스맥심 빛베리, 다양한 코스튬으로 9월호 화보 장식해
미스맥심 빛베리, 다양한 코스튬으로 9월호 화보 장식해
H컵 섹시 크리에이터이자 스트리머인 빛베리가 남성지 맥심(MAXIM) 9월호 화보에서 다채로운 코스튬을 선보이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이번 9월호 화보에서 빛베리는 바니걸, 프린세스...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