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해외
홈이면 홈런인데! 이정후, 보스턴 원정 아쉬운 무안타
출처:MK스포츠|2024-05-01
인쇄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의 이정후가 아쉽게 무안타로 물러났다.

이정후는 1일(한국시간) 미국 매사추세츠주 보스턴의 펜웨이파크에서 열린 보스턴 레드삭스와 원정경기 1번 중견수 출전, 4타수 무안타 기록했다. 시즌 타율은 0.259로 하락했다.

네 차례 타석에서 모두 타구를 만들었지만, 베이스를 밟지는 못했다.


특히 9회 마지막 타석은 아쉬웠다. 저스틴 슬레이튼을 상대로 2-2 카운트에서 6구째 90.6마일 커터를 강타했다.

타구 속도 100마일, 각도 34도의 타구가 우측으로 뻗었다. 넘어갈 것처럼 보였지만, 담장앞에서 윌리어 아브레유에게 잡혔다. 비거리 377피트.

‘베이스볼 서번트’에 따르면, 이정후의 이 타구는 30개 구장중 26개 구장에서 홈런이 될 타구였다.

이 타구가 홈런이 되지않는 구장은 펜웨이파크를 비롯해 캔자스시티 오클랜드 워싱턴 네 곳이었다. 다시 말해 홈이었으면 담장을 넘겼을 타구라는 뜻이다.

이정후는 앞선 6회에도 좌완 브레난 버나디노를 상대로 중견수 방면 잘맞은 타구를 날렸지만, 역시 중견수 글러브에 잡혔다.

이날 그가 날린 이 두 타구는 이날 경기에서 나온 타구중 비거리 부문 1, 2위를 차지했다.

팀은 0-4로 졌다. 선발 로건 웹은 1회부터 4회까지 계속 실점하며 고전했다. 3 2/3이닝 9피안타 3볼넷 4탈삼진 4실점으로 패전투수가 됐다.

그사이 샌프란시스코 타선은 상대 선발 쿠퍼 크리스웰(5이닝 2피안타 1볼넷 4탈삼진 무실점)을 제대로 공략하지 못했다.

보스턴의 가렛 쿠퍼는 5회 타석 도중 사구에 손을 맞은 뒤 교체됐다. 보스턴 구단은 오른 손목 타박상으로 교체됐다고 발표하며 추가 검진이 있을 예정이라고 전했다.

  • 축구
  • 농구
  • 기타
[K리그1 프리뷰] 대구 FC VS 광주 FC
[K리그1 프리뷰] 대구 FC VS 광주 FC
[대구의 유리 사건]1. 에드가 실바는 최근 3경기에서 2골을 넣었습니다.2. 대구는 최근 연속 5경기에서 핸디승을 거뒀습니다.[대구의 불리 사건]1. 대구는 현재 강등 라운드 순...
[K리그1] 전북현대모터스 VS 대전 하나 시티즌
[K리그1] 전북현대모터스 VS 대전 하나 시티즌
[전북현대모터스의 유리 사건]1. 전진우는 본 시즌에 지금까지 리그에서 15골을 기록해서 골게터 랭킹 2위에 있습니다.2. 전북현대모터스는 최근 20경기중에 19경기에서 득점을 완...
[EPL 프리뷰] 에버턴 FC VS 풀럼 FC
[EPL 프리뷰] 에버턴 FC VS 풀럼 FC
[에버턴 FC의 유리한 사건]1. 에버턴 FC는 홈에서 반등할 동기를 부여받았습니다.2. 에버턴 FC의 잭 그릴리쉬가 이번 시즌 1골 4도움을 기록하며 팀 공격에 중요한 역할을 하...
맹승지, 사이즈 의심되는 풍만 볼륨감…옆태도 '후끈'
맹승지, 사이즈 의심되는 풍만 볼륨감…옆태도 '후끈'
개그우먼 맹승지가 고혹적인 매력을 드러냈다.맹승지는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별다른 멘트 없이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그는 깊게 파인 베이지 톤의 드레스를 입은...
"바지야 속옷이야?" 치어리더 이다혜, 비키니 뺨치는 브라톱 속 가슴골 노출
치어리더 이다혜가 완벽한 S라인을 자랑했다.4일 이다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름이 간다”라는 게시글과 함께 근황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 속 이다혜는 화이트 브라톱과...
과도한 노출 경찰 끌려간 인플루언서 사망, 용의자는 래퍼
과도한 노출 경찰 끌려간 인플루언서 사망, 용의자는 래퍼
말레이시아 래퍼 나메위(중국명 황밍즈)가 대만 인플루언서 아이리스 시에(본명 시에위신) 사망과 관련해 경찰서를 직접 찾았다.7일 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MP)는 나메위가 아...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