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KN 미칼 브릿지스, 휴스턴이 3픽으로 노리는 최우선 타겟
출처:루키|2024-06-04
인쇄


휴스턴이 브릿지스를 주시하고 있다.

‘포브스 스포츠‘의 에반 시더리 기자는 지난 2일(이하 한국시간) 휴스턴 로케츠가 트레이드를 통해 미칼 브릿지스 영입을 노리고 있다는 루머를 전했다.

휴스턴은 이번 시즌 41승 41패를 기록하며 서부 컨퍼런스 11위로 플레이오프 진출에 실패했다. 시즌 막판 11연승을 달리며 기세를 올렸으나 10위 골든스테이트를 밀어내지는 못했다.

하지만 어린 선수들의 뚜렷한 성장세를 확인할 수 있었기 때문에 완전히 실패한 시즌이라 보기는 어렵다.

컨트롤 타워 역할을 맡으며 팀 공격의 중심을 확실하게 잡아준 튀르키예 출신 알페렌 센군과 올스타 브레이크 이후 볼륨과 효율을 동시에 잡은 제일런 그린의 상승세는 다음 시즌을 기대하게 만들기에 충분했다.

여기에 타리 이슨, 아멘 탐슨 등 훌륭한 에너지 레벨과 뛰어난 운동능력을 가진 벤치 자원들도 팀의 뎁스를 더욱더 두텁게 만드는 데 힘을 보탰다.

또한 프레드 밴블릿과 딜런 브룩스, 제프 그린까지 지난 여름에 영입한 베테랑 효과를 톡톡히 본 휴스턴은 이번 비시즌에도 로스터를 강화하기 위해 다방면으로 상황을 물색하고 있다.

이번 드래프트 3픽까지도 트레이드 블록에 올려놓은 휴스턴의 현재 최우선 타겟은 이번 시즌 82경기 평균 19.6득점 4.5리바운드 3.6어시스트를 기록한 브루클린의 공수겸장 윙맨 미칼 브릿지스다.

지난 시즌 도중 트레이드를 통해 피닉스를 떠나 브루클린에 합류한 후 곧바로 엄청난 임팩트를 선보인 것에 비해 이번 시즌 활약은 기대 이하였으나 지난 2021-2022시즌부터 세 시즌 동안 단 한 경기도 결장하지 않은 철강왕 브릿지스는 공격 부담이 큰 1옵션 롤이 아니라면 여전히 매력적인 자원이다.

휴스턴은 올 시즌 트레이드 데드라인을 앞두고도 브릿지스 트레이드를 시도한 바 있다. 그린과 다수의 드래프트 지명권을 포함한 패키지를 꾸려 브루클린에 문의했지만 돌아온 대답은 거절이었다.

만약 휴스턴이 브릿지스를 영입해 지금보다 더욱더 탄탄한 스쿼드를 완성한다면 서부 컨퍼런스의 경쟁은 역대급이 될 것이다.

  • 축구
  • 야구
  • 기타
[리그 1 프리뷰] 올림피크 마르세유 VS AS 모나코 FC
[리그 1 프리뷰] 올림피크 마르세유 VS AS 모나코 FC
[올림피크 마르세유의 유리 사건]1. 올림피크 마르세유는 현재 리그에서 랭킹 3위에 있습니다. 팀은 이번에 8위인 모나코와 만나 전의가 강합니다.2. 올림피크 마르세유는 지난 UE...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프리뷰] 셀타 비고 VS 아틀레틱 빌바오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프리뷰] 셀타 비고 VS 아틀레틱 빌바오
[셀타 비고의 유리한 사건]1.셀타 비고는 현재 랭킹순위에서 승점 19점으로 10위에 있지만 18위팀(강등권)보다 승점 4점차로 앞서 있습니다. 셀타 비고는 강등권 추락을 피하기 ...
[에레디비시 프리뷰] NAC 브레다 VS FC 위트레흐트
[에레디비시 프리뷰] NAC 브레다 VS FC 위트레흐트
[브레다의 유리 사건]1. 유호 탈비티에는 최근에 홈에서 득점을 완성했습니다.2. 이번에 핸디캡은 홈 -0.25를 공개했습니다.[브레다의 불리 사건]1. 브레다는 지난 경기에서 스...
맹승지 왜 이래? 속옷만 덜렁 입고 손 '흔들'
맹승지 왜 이래? 속옷만 덜렁 입고 손 '흔들'
개그우먼 맹승지가 파격적인 의상으로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과시했다.맹승지는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짧은 영상을 게재하며 근황을 전했다. 공개된 영상의 캡처 사진 속에서 맹승지는 ...
조우리, 젖은 머리칼→훤히 드러난 몸매…'인어공주' 실루엣 눈길
조우리, 젖은 머리칼→훤히 드러난 몸매…'인어공주' 실루엣 눈길
배우 조우리가 휴양지에서의 여유로운 순간을 공유하며, 자연스러운 몸매 라인과 건강미로 눈길을 끌었다.12일 조우리는 자신의 SNS에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그...
이주빈, 얼룩말 비키니를 소화하네…'핫해'
이주빈, 얼룩말 비키니를 소화하네…'핫해'
배우 이주빈이 근황을 전했다.이주빈은 12일 자신의 SNS에 "내 친구는 강경조식파"라는 글과 함께 수영장에서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사진 속 이주빈은 독특한 패턴의 비키니를 입고 ...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