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해외
다저스 우완 글래스나우, 팔꿈치 부상으로 시즌 아웃
출처:MK 스포츠|2024-09-15
인쇄

LA다저스 우완 선발 타일러 글래스나우, 남은 시즌을 뛰지 못한다.

‘MLB.com’ 등 현지 언론은 15일(한국시간) 데이브 로버츠 감독의 말을 빌료 글래스나우의 시즌 아웃 소식을 전했다.

애틀란타 원정에 동행중인 글래스나우는 전날 시뮬레이션 게임을 소화할 예정이었으나 불펜 워밍업 과정에서 팔꿈치에 불편함을 느껴 이를 중단했다.

 

 

이후 팔꿈치에 대한 검진 결과 팔꿈치 인대 손상이 발견됐다. 당분간 공을 손에 대지 않을 예정이다.

남은 시간을 생각하면 사실상 남은 시즌은 뛰지 못할 가능성이 높다. 로버츠 감독도 그가 이번 시즌 중 다시 던질 가능성이 “아주 낮다”고 말했다.

지난해 12월 탬파베이 레이스에서 다저스로 트레이드된 직후 5년 1억 3650만 달러 계약에 사인한 글래스나우는 이적 후 22경기에서 134이닝 소화하며 9승 6패 평균자책점 3.49 기록했다.

다저스 선발 로테이션을 이끌었지만, 지난 8월 중순 팔꿈치 부상으로 이탈했고 결국 그대로 시즌을 마감할 위기에 처했다.

로버츠 감독은 “그가 우리 팀에 어떤 의미인지, 그가 무엇을 해왔는지, 우리가 그에게 무엇을 기대할 수 있는지를 생각하면 그의 이탈은 확실히 큰 타격”이라며 아쉬움을 드러냈다.

그러면서도 “우리는 계속 나아가야하고, 그럴 것이다. 우리는 그럴 수 있는 능력이 되는 팀”이라며 그없이도 나아갈 방법을 찾겠다고 말했다.

이제 포스트시즌을 생각해야하는 다저스는 잭 플레어티, 야마모토 요시노부의 뒤를 이어 포스트시즌 로테이션을 이룰 투수를 찾아야한다.

개빈 스톤, 클레이튼 커쇼는 부상으로 이탈했다. 여전히 복귀 가능성이 있지만, 아직 기약이 없는 상황.

바비 밀러, 워커 뷸러, 랜든 낵은 확실한 믿음을 심어주지 못하고 있다.

로버츠 감독은 이에 대해 “우승할 수 있는 방법이한 가지만 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 축구
  • 농구
  • 기타
[리그 1 프리뷰] 올림피크 마르세유 VS AS 모나코 FC
[리그 1 프리뷰] 올림피크 마르세유 VS AS 모나코 FC
[올림피크 마르세유의 유리 사건]1. 올림피크 마르세유는 현재 리그에서 랭킹 3위에 있습니다. 팀은 이번에 8위인 모나코와 만나 전의가 강합니다.2. 올림피크 마르세유는 지난 UE...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프리뷰] 셀타 비고 VS 아틀레틱 빌바오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프리뷰] 셀타 비고 VS 아틀레틱 빌바오
[셀타 비고의 유리한 사건]1.셀타 비고는 현재 랭킹순위에서 승점 19점으로 10위에 있지만 18위팀(강등권)보다 승점 4점차로 앞서 있습니다. 셀타 비고는 강등권 추락을 피하기 ...
[에레디비시 프리뷰] NAC 브레다 VS FC 위트레흐트
[에레디비시 프리뷰] NAC 브레다 VS FC 위트레흐트
[브레다의 유리 사건]1. 유호 탈비티에는 최근에 홈에서 득점을 완성했습니다.2. 이번에 핸디캡은 홈 -0.25를 공개했습니다.[브레다의 불리 사건]1. 브레다는 지난 경기에서 스...
맹승지 왜 이래? 속옷만 덜렁 입고 손 '흔들'
맹승지 왜 이래? 속옷만 덜렁 입고 손 '흔들'
개그우먼 맹승지가 파격적인 의상으로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과시했다.맹승지는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짧은 영상을 게재하며 근황을 전했다. 공개된 영상의 캡처 사진 속에서 맹승지는 ...
조우리, 젖은 머리칼→훤히 드러난 몸매…'인어공주' 실루엣 눈길
조우리, 젖은 머리칼→훤히 드러난 몸매…'인어공주' 실루엣 눈길
배우 조우리가 휴양지에서의 여유로운 순간을 공유하며, 자연스러운 몸매 라인과 건강미로 눈길을 끌었다.12일 조우리는 자신의 SNS에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그...
이주빈, 얼룩말 비키니를 소화하네…'핫해'
이주빈, 얼룩말 비키니를 소화하네…'핫해'
배우 이주빈이 근황을 전했다.이주빈은 12일 자신의 SNS에 "내 친구는 강경조식파"라는 글과 함께 수영장에서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사진 속 이주빈은 독특한 패턴의 비키니를 입고 ...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