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린 윌리엄스, 허벅지 부상 ... 프리시즌 후 재검
출처:바스켓코리아|2024-10-04
인쇄

 

오클라호마시티 썬더의 윌리엄스가 연이어 다치고 있다.

『The Thunder Wire』의 클레멘테 알만자 기자에 따르면, 오클라호마시티의 제일린 윌리엄스(포워드, 206cm, 109kg)가 다쳤다고 전했다.

윌리엄스는 허벅지 통증이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여느 선수가 당하는 햄스트링 부상으로 이로 인해 당분간 연습 소화가 어렵게 됐다. 시범경기가 끝난 이후 재검을 받을 예정이다.

윌리엄스는 지난 시즌에도 이와 같은 행보를 반복했다. 시즌 전부터 전투적인 면모를 보이며 연습에 임했다. 성실한 태도에서 뒤지지 않는 그는 오클라호마시티의 프런트코트에서 힘을 보탤 전력이다. 그러나 이번에도 지나친 투쟁심을 보인 탓일까, 엇비슷한 부상으로 전력에서 제외가 되고 말았다.

그가 다가오는 2024-2025 시즌 개막에 맞춰 출전하는 것은 자칫 어려울 수 있다. 당분간 나설 수 없는 데다 검사 결과에 따라 출격 여부가 결정될 수 있기 때문이다. 이달 초에 다친 것을 고려하면 개막 주간 이후에 코트를 밟는 것이 좀 더 현실적일 수 있다. 오클라호마시티도 시즌 시작즈음인 만큼 굳이 그의 복귀를 서두를 이유가 없다.

윌리엄스는 지난 시즌 2년 차를 맞아 좀 더 나아진 모습을 보였다. 69경기에 나서 경기당 13분을 소화하며 4점(.417 .368 .805) 3.4리바운드 1.6어시스트를 기록했다. 직전 시즌 대비 출전시간 하락은 불가피했다. 쳇 홈그렌이 가세했기 때문. 이로 인한 활약은 다소 줄었으나, 꾸준히 코트를 밟으며 백업 센터로 역할을 했다.

다만, 다음 시즌에는 역할이 더욱 줄어들 수 있다. 이번 여름에 오클라호마시티가 아이제이아 하텐슈타인을 품었기 때문. 홈그렌이 간헐적으로 파워포워드로 출전한다고 하더라도 기존 빅맨의 입지가 줄어들 수밖에 없다. 현실적으로 윌리엄스는 제 3의 센터로 나서야 하는 상황이다. 윌리엄스의 역할 하락이 불가피할 전망이다.

한편, 오클라호마시티는 이번 여름에 하텐슈타인을 데려온데 이어 아이제이아 조와 재계약을 맺었고, 애런 위긴스와 연장계약에 합의했다. 조쉬 기디(시카고)를 보내고 알렉스 카루소를 데려오면서 경험과 수비를 두루 보강했다. 기존 전력을 앉히면서 벤치 전력을 잘 유지했다. 다음 시즌에도 힘을 내기 충분하다.

  • 축구
  • 야구
  • 기타
[UEFA 챔피언스리그 프리뷰] 유벤투스 FC VS 파포스 FC
[UEFA 챔피언스리그 프리뷰] 유벤투스 FC VS 파포스 FC
[유벤투스 FC의 유리한 사건]1. 유벤투스 FC는 이번 시즌 UEFA 챔피언스리그에서 실망스러운 출발을 보이며 현재 22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플레이오프 진출을 위해 승점을 확...
[UEFA 챔피언스리그 프리뷰] 레알 마드리드 CF VS 맨체스터 시티
[UEFA 챔피언스리그 프리뷰] 레알 마드리드 CF VS 맨체스터 시티
[레알 마드리드 CF의 유리 사건]1. 지난 UEFA 챔피언스리그 경기에서 레알 마드리드 CF는 킬리안 음바페의 4골에 힘입어 그리스 팀 올림피아코스 FC를 4-3으로 간신히 꺾었...
[AFC 챔피언스리그 투 프리뷰] 남딘 FC VS 이스턴 SC
[AFC 챔피언스리그 투 프리뷰] 남딘 FC VS 이스턴 SC
[남딘 FC의 유리 사건]1. 최근 ASEAN 클럽 챔피언십 경기에서 남딘 FC는 샨 유나이티드 FC를 3-0으로 꺾으며 연패를 피했고, 전반적으로 괜찮은 경기력을 보였습니다.[중...
이용대와 열애설 그 후…윤채경, 그림 같은 수영복 자태
이용대와 열애설 그 후…윤채경, 그림 같은 수영복 자태
그룹 에이프릴 출신 배우 윤채경이 근황을 전하며 눈부신 비주얼을 뽐냈다.윤채경은 12월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모저모고모”라는 짧은 멘트와 함께 수영복 차림의 거울 셀카를 공...
서유리 “벗방 의혹 결백... 악플러 수백 명 처벌 받아”
서유리 “벗방 의혹 결백... 악플러 수백 명 처벌 받아”
방송인 겸 성우 서유리가 자신을 둘러싼 ‘벗방’ 의혹과 악성 루머에 대해 직접 입장을 밝히고, 법적 대응 결과를 상세히 공개했다.서유리는 9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장...
블랙핑크 제니, 찢었다...필리핀 무대 위 ‘레드 카리스마 폭발’
블랙핑크 제니, 찢었다...필리핀 무대 위 ‘레드 카리스마 폭발’
블랙핑크(BLACKPINK) 제니가 필리핀에서 열린 월드 투어 뜨거운 현장을 공개했다.제니는 9일 자신의 SNS를 통해 “필리핀 여러분과 항상 좋은 시간”이라는 멘트와 함께 여러 ...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