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해외
'41세' 벌렌더, 이정후와 함께… ESPN "SF와 1년 1500만달러 계약"
출처:스포츠한국|2025-01-08
인쇄



만 41세 저스틴 벌렌더가 현역 생활을 이어간다.

ESPN은 8일 "벌렌더가 샌프란시스코와 1년 1500만달러 계약에 합의했다"고 전했다.

벌렌더는 이로써 20번째 시즌을 맞이하게 됐다. 그는 현역 선수 중 가장 많은 이닝, 삼진, 승리를 기록하며 차기 명예의 전당 입성이 유력하다. 벌렌더의 통산 성적은 262승147패 평균자책점 3.30이다.

단, 벌렌더의 2024시즌은 좋지 않았다. 벌렌더는 지난해 어깨와 목 부상으로 17경기 출전에 그쳤다. 마지막 7경기에서는 평균자책점 8.10에 그쳤다. 올 시즌 성적은 5승6패 평균자책점 5.48이다.

하지만 벌렌더는 샌프란시스코와 계약으로 조금 더 현역으로 뛸 수 있게 됐다. 특히 오라클 파크가 투수 친화적인 구장인 점도 벌렌더에게는 호재다.

한편 샌프란시스코는 지난해 이정후에 이어 올해 윌리 아다메스, 벌렌더까지 영입하며 2년 연속 탄탄한 전력보강에 성공했다.

  • 축구
  • 농구
  • 기타
이관우 감독, "안산다움으로 승부"... '절실함이 무기' 안산, 충북청주전서 중위권 발판 다질까?
이관우 감독,
이관우 감독의 안산그리너스FC가 오는 토요일(24일) 충북청주전 원정에서 중위권 도약에 나선다.안산그리너스FC(이하 안산)은 오는 24일(토) 오후 4시 30분 청주종합경기장에서 ...
"나는 토트넘 레전드입니다" 손흥민 공식선언!…英 1티어 기자도 인정 "SON 벤치행 승부수, 통해서 천만다행"
'토트넘 캡틴' 손흥민이 울고 웃었다.22일(한국시간) 스페인 빌바오의 산 마메스에서 열린 유럽축구연맹(UEFA) 유로파리그 결승전에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를 1-0으로 꺾고 북런던...
올 시즌 '울산전 사상 첫 승' 김천, 내친 김에 원정 첫 승까지!
올 시즌 '울산전 사상 첫 승' 김천, 내친 김에 원정 첫 승까지!
김천 상무가 울산 원정길에 오른다.김천(대표이사 이재하)이 24일 저녁 7시, 울산 문수축구경기장에서 울산 HD와 하나은행 K리그1 2025 15라운드 원정을 치른다. 김천은 지난...
“마음 한 조각 남기고”…강미지, 여름빛 속 충전→롬복에서 전한 자유
“마음 한 조각 남기고”…강미지, 여름빛 속 충전→롬복에서 전한 자유
햇살은 마치 오랜만에 만나는 연인처럼 강미지의 얼굴에 부드럽게 스며들었다. 짚으로 엮은 파라솔 아래, 바람 한 점 없는 오후 공기는 그녀를 감싸 안은 듯 고요했다. 선명한 선글라스...
맹승지, 과감한 수영복 패션으로 멋은 냈는데 큰 웃음은 ‘엉뚱미’로!
맹승지, 과감한 수영복 패션으로 멋은 냈는데 큰 웃음은 ‘엉뚱미’로!
코미디언 겸 배우 맹승지가 수영 모습을 공개하면서 ‘엉뚱미’로 웃음을 줬다.맹승지는 21일 자신의 SNS 계정에 제주 여행 중 풀에서 여러 영법으로 수영을 한 영상을 공개했다.맹승...
서동주, 등 훤히 드러낸 파격 의상…섹시미 폭발
서동주, 등 훤히 드러낸 파격 의상…섹시미 폭발
변호사 겸 방송인 서동주(42)가 물오른 미모를 뽐냈다.서동주는 지난 21일 본인 소셜 미디어에 "은빛으로 반짝이는 달"이라고 적고 사진 2장을 올렸다.사진 속 서동주는 등이 훤히...
  • 스포츠
  • 연예
1/4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